반응형

 

++커피 프린스++

 

보신 분들은 아시죠? ㅎㅎ

 

이 만화를 보면서

 

잠깐 그 생각이 나더라구요

 

단편작이라 많은 걸

 

알려드릴수는 없으니..^^;;;

 

삼촌가게로 알바 갑시닷!!

삼촌이 운영하는 가게로

 

알바를 가게된 주인공

 

어디든 엄마는 대단합니다

(아들이 한가한걸 알죠 ㅋㅋㅋㅋ)

 

그럼 여기서!!!!

 

알바의 로망은 뭘까요??

운이 좋아서... 정말 운이 좋아서... 정말 정말 운이 좋길 바라면서

이쁜...귀여운..

뭔가 로망을 꿈꾸고 가는 것도

 

기정사실이긴 하네요

 

ㅎㅎㅎㅎㅎ

 

알바를 가서

 

첫눈에 반해버린 그녀^^*

 

이제 그녀와 잘될 일만 있으면

 

될 것 같은 느낌인데!!!!!

 

그런데!!!

 

그런데.....

 

아아~~ 이 무슨 현실이 이렇단 말인가...

무슨 현실이 이렇게 다가온단 말입니까요!!!!

 

슬프고도 슬픈 현실에

 

좌절하는 모습이

 

너무 안쓰럽네요 ㅠㅠ

 

평생 못잊을 기억을 간직한채

 

평생 간직할 추억을 ㅋㅋㅋㅋ

 

씁슬하지만

 

이제

 

일은 했으니 퇴근 해야지용 ㅎㅎ

 

그리고

 

설레게 만들었던

 

본 모습이 드러나는 가운데

 

뭐지 이 만남은 ㅋㅋㅋㅋㅋ

가발을 벗은 모습이 드러났습니닷!!!

 

어라.... 이쁜데요?

 

ㅎㅎㅎㅎ

 

요 만화를 보면서

 

잠시 추억의 커피프린스가 생각났습니다

 

착각인듯 착각아닌 그런 사랑

 

처음 본 그의 모습에

 

반해버려

 

혼자만의 착각속에

 

많은 고민을 한 주인공

 

>.

 

고백도 해버립니다

아아아아아 우째~~~~

 

자신을 뭔가 변......뭐가 아닐까 라고도

 

고민에 빠진 주인공

 

요걸 계기로 일을 그만두게 됩니다

 

불편하겠죠 아무래도...

 

단편만화이기에

 

요까징!!

 

궁금하신분은 시간내셔서

 

꼭 찾아보셔용

 

[그곳의 사랑스러운 알바생들]

 

마지막으로

 

추천드리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