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추천드릴 단편만화

 

Love The WarZ

 

조금은 들어보시지 못했을 법한데

 

단편작이기도 하구요

 

의외의 구성과 스토리로 잠시 맘을 뺏어가는

 

만화라고 생각됩니다... 헤헷! ^^*

 

 

 

첫 화면을 보면서.........

 

왠지 시대를 흘러간

 

사의 순결한 사랑이 문득이나마

 

떠오르시진 않으셨나요? ㅎㅎ

 

강인한 기사 할아버지의

 

하트 뿅뿅!!

하지만!!!!!

 

 

 

 

뭐지... 이상황은?

 

ㅋㅋㅋㅋㅋ

 

남주의 때아닌 고백들이

 

이뤄지고 있습니다용 냐하하하!!!

 

주인공의

 

수많은 대쉬~~~ㅋㅋㅋ

 

왜 이런 행동을 하는지

 

왜 수많은 고백속에

단 한건의 성공도 없었는지

이런저런 생각을 판단한 겨를도 없이

따라다니기 바쁜

우리의 주인공!!!!!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그렇습니다

 

계속되는 우리 주인공의 대쉬~~!!ㅋㅋ

뭔가 사정있는 애절함이 ㅋㅋㅋㅋ

 

...

...

좋아해!!

 

뭔데 이 간격은 ㅋㅋㅋ

 

그러면서

 

작중 여주에게 고백을 하는 우리의 주인공!!!

 

 

 

아... 가슴아픈

 

폭격이 시작되죠

 

ㅎㅎㅎㅎㅎ

 

흠... 단편작이라서요...

 

요기서 더 글을 쓰게되면

여러분들의 유혹을

가중시킬수 앖을꺼 같습니다

 

언능 보러 안가시고 뭐하세요!!!!!!! ㅡ.ㅡ !!

 

버럭버럭!!

 

놓치면 아까울꺼 같은 만화라고 생각하여

 

추천드립니다^^

LoveTheWarZ

재밌게 보세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