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단편에 맘이 많이 가네요

 

간만에 단편을 리뷰하고 나서

 

음...  그이후에 계속 단편을

 

찾아다니는 경향이 있다고 해야할까요 ㅎㅎㅎㅎ

 

자아!!

 

오늘은

 

[FREAKS]

 

뜻을 말한다면

 

이상한?

 별난?

흥분하다

 

등등등

 

그런 뜻을 가진 만화를

 

짧게 리뷰 하는 것으로

 

이 만화의 여주를 맡고있는 카인입니다

 

첫인상은 약간???

 

변형된 수녀의 모습이네요

(쌈도 잘하는듯)

 

말투만 봐서는 당차기도^^;;;

 

그럼 동생은 어떤 모습일까요

 

미안...

 

여러분.

 

정말 미안해요..

 

해골이 나올지 누가 알았을까요????

 

그렇지만 !!!!

 

이 사람은

 

카인의 동생이자 남주

 

아벨입니다

 

생긴거와는 다르게

 

약하디 약한 모습으로  살아가고 있죠

 

생긴것 때문에 그런것이겠지만

 

동네북같은 아픔으로 ㅠㅠ

그런 동생에게 누나는

 

큰힘이 되고 있어요

 

"가족이 가족을 지키는 건

 

당연한 거잖아!"

 

라며

 

일편단심 누나만 생각하게 만드는

 

멋진누나의 일상적인 얘기입니다

 

그렇습니다

 

그런얘기죠

 

암~~그렇구 말구요

 

라기엔  너무 짧을까요? ㅎㅎㅎㅎ

 

 

그런 남매사이에 알수 없는 과거들

 

너무도 다른 누나와 동생의 형태

 

왜 그런것일까

 

다른것도 아닌

 

우리들 자신들에게

 

알수 없는 의문이 대폭상승하는 대목이었죠

 

 

우린 다를까

 

중요한것은???

 

비밀이겠죠

(얘기하면 재미 없음 ㅋ)

그런 어느날

 

습격당한 동생을 발견한 누나

 

저기서 하고픈 말은 뭐였을까요

 

위험에 처한 동생과

 

더 위험을 알리는 동생의 한마디

 

아........

 

걱정입니다

 

이것이 왠지 복선일꺼 같은데

 

되려 기도해봅니다

 

혹시나 설마...

 

그러진 않겠지...

 

타앙.....

 

아....

 

왜.....

 

삶은 그렇게 우리를 가만 놔두지 않는 걸까요

 

내가 무얼 잘못했나요

 

우리 남매의 삶이

 

무슨 큰 잘못을 저질렀나요???

 

우릴 죽임으로서

 

얻을수 있는게

 

무엇인가요???

 

그저 동생을 지키고 싶었을 뿐인데

 

왜....

 

넘 가슴 아픈 부분이었죠

 

여기까지는

(아직 끝이 아닙니다욧!!!)

 

요렇게

 

살포시 끝 아닌 끝을 내며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유발시키며

 

오늘 추천드리는 만화

 

아벨과 카인의

 

짧은 부분을 나타내는 만화

 

[FREAKS]

 

언능 읽으러 가보실까요?^^

 

 

이 만화보면서

 

느낀것중 하나!!

 

정작 무서운것은

 

욕심에 눈먼...

 

그 사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