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꼼이의 만화정보]

야쿠자의 손녀 × 야쿠자의 손자가

그려가는 크레이지 러브♡

 

내세에는 남남이 좋겠어

来世は他人がいい

 

장르 : 로맨스

작가 : 코니시 아스카(小西明日翔)

연재일 : 17년 10월

국내정발 : 18년 11월 21일

 

 

☆개 요☆

 

야쿠자의 손녀 × 야쿠자의 손자

나를 가장 사랑하는 남자는,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남자.

 


조폭 집안에서 나고 자란

여고생 소메이 요시노.


가정환경은 특수해도

얌전하게 평온한 세월을 지내왔다.


그러나 약혼자인

미야마 키리시마를 만나게 되고……

요시노의 인생은 크게 변한다!

용모가 수려하고 자상한 남자로 보였던

키리시마의 정체는

야쿠자보다 무서운 남자!

독특한 사람들이 엮어내는

최고로 크레이지한 사랑 이야기 개막!!

 

 

 

 

 

오늘 여러분께 추천드릴 만화는

《내세에는 남남이 좋겠어》라는

전작 '봄의 저주'의 코니시 아스카 작가님의

17년 10월부터 연재된 작품입니다

 

전작보다 지금 소개시켜드리는작품이

흥행 해서인지

전작까지도 유명해져버린 이야기가 

있을정도로 인기작인데요 ㅎㅎ

 

 

 

처음 설정면에서는

러브코미디 만화의 대명사인

[니세코이] 가 떠올랐습니다

 

일본 야쿠자의 아들과

미국 갱스터 조직의 딸의

사랑을 그렸던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작품이죠

 

 

거기다 치토게의 매력이란 ㅋㅋㅋ

 

애니메이션 속 매력적인 그녀들 [미소녀 캐릭터]

☆그녀가 궁금하다!!☆ 수 많은 애니메이션 속 여성 캐릭터들 정말 너무도 많은 미소녀들이 존재하는 가운데 매력까지 넘치는 미소녀 캐릭터들은 과연 누가 있었을지 혹시 기억 나시나요? 누가

kkomilife.tistory.com

(요기에 치토게가 등장합니다 ㅎㅎ)

 

 

그런 생각에 접해본 이 작품은

초기 설정면에서는 비슷했으나

전혀 다른 방향을 달려가는데요

 

특히 여주인공인 소메이 요시노양의 매력이

가히 엄청나다고 할까요

 

작품에서의 그녀는

젊었을 때의 할아버지를 닮아 미인이지만,

 

중학생 때부터...

호스티스라느니

애 딸린 돌싱이라느니 등등

 

특히 동성으로부터 미움받으면서

자라왔던 삶인데도 불구하고

멘탈이 강한 여성이란게 느껴지더군요

 

 

그런데 여기서 꼼이가 알게된 것이

《소메이 요시노》라는 이름

 

 

검색을 해보니 왕벚나무라고 합니다...

 

 

 

[하얗고 화려하게 거리를 물들이는

이 왕벚나무의 꽃말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순결 , 뛰어난 미인입니다]

 

라고 친절히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ㅎㅎㅎ

아마도 여기서 캐릭터의 모습을

따온 것이겠죠

 

그녀의 모습과도 비슷한것 같은 느낌이!!!

 

(리뷰가...

그녀에 대한 것만 써내려가고 있군요...)

 

 

그렇습니다!!!!

 

꼼이가 본 이 만화는

그녀만 눈에 들어오고 있었던 것이었습니다

냐하하하^^

 

주변 인물들의 비중이나 

스토리 전개도 좋습니다

그림체도 시원시원하구 다 좋은데

 

그녀의 매력이 그냥 모든걸 넘어서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ㅎㅎㅎ

 

 

이래저래 남주들에게 휘둘리는 모습들에

당황해 하는 모습들도

 

사랑스럽지만

 

때론 시리어스하면서도

 

중간 중간 섞여나오는 적절하게

나타나는 개그적인 장면들은

 

이 만화의 매력을

한껏 더 표현하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녀가 휘둘리는건지

그녀의 남자들이 휘둘리는건지

아니면

제가 휘둘리는건지 ㅎㅎ

 

어떤 이야기인지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오늘 꼼이가 리뷰드리는

 

《내세에는 남남이 좋겠어》

 

여러분께 추천드리옵니다^^

 

 

 

 

 

초입부만 잠시 보시고 가실까욤?

 

 

 

 

 

 

 

 

 

 

 

  1. 솥나무 2020.09.09 20:54 신고

    재미있어보이네요
    반전이 있을듯한 ㅎ
    잘보고갑니다

  2. 드림 사랑 2020.09.09 23:06 신고

    제미있을것같은데요
    덕분에 좋은만화 알아갑니다.

  3. 라이팅머신 2020.09.10 01:12 신고

    재미있어 보이네요ㅎㅎ 잘 보고 갑니당ㅎㅎ

  4. 자취1G 2020.09.10 06:31 신고

    저도 저런 시원시원한 캐릭터가 매력적으로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오늘도 좋은 작품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5. 계리직글옮기는중 2020.09.10 07:11 신고

    오 벚꽃까지 진짜 여자만 보이셨나봐요 ㅎㅎ
    너무나도 이해가 됩니다 ㅎㅎ
    내용도 정말 흥미진진한거 같은데요!!
    감사히 잘 보고 갑니다!!

  6. Makise 2020.09.10 16:37 신고

    재밌겠네요 ㅎㅎ 저도 딱 니세코이가 떠올랐습니다. ㅎㅎ 조폭 자제들의 연애 ㅎㅎ

  7. 매료점 2020.09.11 08:35 신고

    오 이거 재밌겠어요. 가볍게 읽기 좋을 느낌이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

728x90

 

[꼼이의 만화정보]

내가 쭉 곁에 있어줄께. 

네가 죽을때까지...

누가 뭐래든 너 혼자 두지 않아!!

 

오늘의 키라군

きょうのキラ君

 

장르 : 순정, 로맨스

작가 : 미키모토 린(みきもと凜)

연재일 : 11년 9월 13일

 

 

☆개 요☆

 

이는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365일의 사랑이야기.

 

『근거리 연애』작가의 미키모토 린이

가장 그리고 싶었던 이야기.

 

365일 눈깜빡이는 게 아까울 정도로

당신을 바라볼 테니까.

 

어깨에 앵무새를 태운 괴짜 니노와

무의미한 나날을 보내는 한량 키라.

 

집이 이웃사촌인데 이야기한적조차 없었다....

하지만, 니노가 키라의 비밀을 알게되면서

운명은 교착하게 되고,

반짝이는 삶의 한때를 새겨나가기 시작한다--!!

 

두 사람이 엮어가는 천국에 가장 가까운 사랑 이야기♡

 

 

 

 

아니 이거 이렇게 달달해도 되는거에욧!!!!!

ㅋㅋㅋ

 

《오늘의 키라군》은 미키모토 린 작가님이

2011년 9월 13일 ~ 2014년 8월 11일까지

연재한 만화로 총 9권으로 완결된 작품입니다

 

 

이제 1년밖에 살지 못하는 남자와

존재감 없이 왕따에 아픔많은 소녀

두사람의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로

영화화까지 되었습니다

 

영화라...

그렇죠  조금 걱정이 되실꺼란

생각이 드는군요

ㅋㅋㅋ

 

 

2017년 2월 25일 개봉되었던 영화로

그렇게 흥행하지는 못했었죠;;;;;

 

꼼이는 나중에서야 봤지만

영화에서의 감상평을 짧게라도

표현한다면

 

오글거리고 오글거리는데

오글거리면서 헤헤♡ 거리는 여러분^^

ㅎㅎㅎㅎ

은근 여주의 매력에 빠진다고 할까요?

물론 꼼이는 그랬습니다^^;;;;;

 

 

아니 왜 갑자기 앞머리를....

궁금하시죠? ㅋㅋ

 

여튼 영화까지 나올 정도의 스토리와

재미를 가지고 있는 작품으로

거기다 충분히 감수성을 자극할만한 전개에

이쁜작화까지 더해져서 인지

좀더 귀여움을 발산하는 만화라 

생각되는데요

 

학창시절이란 그림속에 

그들은 어떤 모습으로

살아가고 있을지

 

꼼이가 짧게 준비한 자료와 함께

살포시 떠나보실까요^^

 

 

 

 

 

존재감 제로인 그녀와

잘생기고 멋진 한량 키라

 

 

 

 

 

그런 키라의 슬픈소식을 듣게되는 니노

 

 

 

 

 

 

매일 즐거운듯 웃고만 지내는 그에게

죽음이라니...

믿어지지가 않는데요

 

 

 

 

 

 

 

우연히 주운 키라의 휴대폰에서

발견한 의외의 사진들은

키라의 속마음 인걸까요

 

 

 

 

 

 

앞머리에 가려져 있던 니노의 

얼굴이 드러나고

(왤케 귀여운거얌♡♡)

 

 

하지만...

 

 

 

 

 

 

  1. dowra 2020.08.30 21:44 신고

    이쁜 젊이이들의 생활이 담긴 만화네요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2. 계리직글옮기는중 2020.08.30 21:53 신고

    너희 췌장을 먹고 싶어와 비슷할거 같네요 ㅜㅜ
    그거 보면서 펑펑 울었는데 이거 보고 서도 그럴거 같은 ㅜㅜ
    근데 그와중에 너무나도 잘생겼다는 ㅜㅜㅜ
    내가 쭉 곁에 있어줄게
    ㅜㅜㅜㅜ 으악 너무나도 슬픕니다

  3. 그쏘 2020.08.30 23:14 신고

    일본 망가에는 키라라는 이름이 꽤 있었던 듯 하네요

  4. 뽑기다운타운언니 2020.08.31 06:39 신고

    일본애니나 영화는 극단적인 컨셉이라 맘에 듭니다 하하하하하 재밌네요 ㅎㅎ

  5. 로안씨 2020.08.31 09:34 신고

    뭔가 애잔한 느낌의 만화지만......
    이거 컨셉이 뭔가 '너에게 닿기를'이라는 만화와
    매우 흡사하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는데요
    이거는 좀 슬픈 장르의 만화같아요
    완전 재미있을 것 같은 내용이 스믈스믈~~~ ㅎㅎ

    • ㅎㅎㅎ 드라마는 좀 실망하실수도 있긴한데
      그러려니 하고 보면 또 그렇게 보고 있더라구요 ㅎㅎㅎ
      가끔씩은 이런 순정만화가 왜그리 끌리는지 ㅋ

  6. 드림 사랑 2020.08.31 10:27 신고

    그림이 오래된것같은데 11년도 작품이였군요 오홍 덕분에 잘보고 갑니다.

  7. 매료점 2020.08.31 12:07 신고

    일본 애니영화 로맨스 작품 중 유명한 건 새드엔딩이 많은것 같아요. 내용은 재밌지만요..ㅠㅠ

    • 그래도 되려 열린결말보다는 정해놓은 결말이
      차라리 나은듯 합니다..
      결말이 애매하면 그 상상땜에 ㅋㅋㅋㅋ
      그렇습니닷 ㅋ

  8. minhang 2020.08.31 12:17 신고

    순정만화 쟝르로군요.
    영화화 되었다니 무척 유명한 만화였나 봅니다.

  9. 청결원 2020.08.31 13:00 신고

    오늘도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10. 잘보고 갑니다^^

  11. BG.Psychology 2020.08.31 14:52 신고

    와 재밌겠다.... 남주 넘 잘생긴거 아닙니까ㅜㅜㅜㅜ

  12. Makise 2020.08.31 16:21 신고

    확실히 일본에서는 붉은 실이 인연을 상징하나봐요. 너의 이름은에서도 비슷하게 나오고 ㅎㅎ

  13. 기타우쿨Nick샘 2020.09.02 00:48 신고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728x90

 

[꼼이의 만화정보]

우린 어떻게 살아가는게 맞는걸가요?

 

80세 마리코

傘寿まり子

 

장르 : 드라마, 순정, 일상

작가 : 오자와 유키 (おざわゆき)

연재일 : 16년 6월 1일

 

 

 

☆개 요☆

 

마리코, 80세에 독립을 결심합니다!

 

80세의 베테랑 작가 코우다 마리코.

남편을 먼저 보내고

아들 부부, 손자 가족과 함께 동거 중

한 집에 살며 행복한 노후를 보내는것 같았지만

집이 좁아 식구들 사이에서 싸움이 그칠 날이 없다

 

어느 날,

마리코는 가족이 자신에게

비밀로 집을 재건축하려 한다는 걸 알게 된다.


그리고 이 「사건」을 계기로 자신이

너무 오래 살아 식구들에게 방해가

되고 있다고 느끼게 되는데..

 

그 곳은 그녀가 먼저간 남편과 쌓아올린 

추억의 장소이건만


배낭 하나 둘러메고

독립을 결심한 그녀의 이야기

 

 

 

 

2018년 제42회 강담사 만화상 일반 부분 수상!

 

순정만화 최고령 여주인공의 독립 이야기!

 

80세의 고령 할머니의 독립과 로맨스를 담은

이 작품을 통해 신선함과 감동을 

느끼실 준비 되셨습니까?

 

이번에 꼼이가 여러분에게

소개시켜드릴 작품은

 

《80세 마리코》라는

 

노인의 삶과 사랑 그리고 치매

그런 노년시대의 현실적인 모습들

이어지는 젊은 세대와의 유대관계

삶의 보람, 희망, 아픔, 죽음등

 

많은 주제를 담고있는 작품입니다

 

꼼이가 판타지, 액션, 호러등

가리는것 없이 좋아하지만

개인적으론 이렇게 삶에 대한 생각을

해주는 작품을 더 좋아라 합니다 ^^

ㅎㅎㅎ

 

제가 부제로 선정한

 

<우린 어떻게 살아가는게 맞는걸까요?>

 

이부분만 생각하신다면 이작품은

너무도 인생의 철학적인 부분을

담고있는것인가 라고

생각하겠지만

되려 초반의 우울함은 시간이 갈수록

80세 할머니가 주인공인 희망을

잃지 않은 유쾌한 이야기라고

생각하시는게 더 맞을듯 합니다

 

 

다만 과몰입형인 꼼이는....

우리는 나중에 저 나이때 어떻게

살아가고 있을까라는 

미래예측불가인 의문점을 가지고

보다보니 첫 생각을 지울수가 없었습니다

 

요즘의 얘기 같아서

지금의 현실을 보는 것 같아서

더욱 마음이 가는 만화

 

《80세 마리코》

 

꼼이가 짧게 준비한 주요 장면들과 함께

살펴보시겠습니까?

 

 

 

 

 

 

아들 부부와 손자 가족들

그렇게 모여사는 이 곳

그렇게 순탄치만은 않은 가정생활...

 

 

 

 

 

 

 

 

 

흘러간 시간속에

가져본 회상의 시간들

되묻기라도 하듯 흘러나오는

답변없는 속마음...

 

 

 

 

 

 

 

내가 살아온 이집을..

먼저간 남편과 쌓아온 추억을..

 

여긴 내 마지막 거처가 아니었어...?

 

 

 

 

 

 

 

어느날 전화벨소리에 들려온

지인의 죽음

하지만 고독사라니 ....

 

 

 

 

 

같은집에서

4세대가 사는 곳에서

죽은지 3일만에 발견된 현실은

그녀의 머릿속을

엉망으로 만들고

 

 

 

 

 

 

우린 빨리 죽었어야 했니.....

 

 

 

 

 

 

 

 

복잡해지는 상념속에서

그녀가 한말은 

가슴을 이리도 쓰라리게 만드는군요

 

 

 

 

 

 

뭐가 답이었던 걸까요....

그렇게 나가는 것만이 

나와 내 자식들을 위한 방법이었던 건가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최류현 2020.08.28 22:00 신고

    제가 80살이 되었을때 꼭 한번 읽어봐야겠어요 ㅎㅎㅎㅎㅎ

  3. JEJEJE10 2020.08.28 22:56 신고

    그림체가 좋네요 보고싶은 만화에요 ^^

  4. 영리한호두 2020.08.28 23:11 신고

    뭔가 읽기으면 교훈을 얻거나 마음이 따듯해질것 같아요~!!ㅎㅎ

  5. 매료점 2020.08.29 00:51 신고

    요즘 평균 수명이 80대인데, 어떻게 살아가야할지 많은 생각이 들게하는 애니인 것 같아요..

  6. 뽑기다운타운언니 2020.08.29 02:34 신고

    오! 그림체 너무 귀여워요!!+.+!

  7. 청결원 2020.08.29 06:47 신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8. minhang 2020.08.29 09:07 신고

    다음 내용이 몹시 궁금해지는 만화, 잘 보고 갑니다.

  9. 도토리부인 2020.08.29 09:25 신고

    만화잘보고 갑니다ㅎㅎ 신선한소재 같네요

  10. 솥나무 2020.08.29 09:34 신고

    재미있을거 같으면서
    씁씁한 기분은 머죠...ㅋ
    잘보고 갑니다.

  11. 드림 사랑 2020.08.29 09:52 신고

    앗 읽어봐야겠는데요 정말 좋은데요
    덕분에 잘알아갑니다.

  12. 로안씨 2020.08.29 11:24 신고

    와 이거 진짜 완전 인생을 생각해보기 좋은 것 같아요~
    이 만화는 와이프랑 함께 읽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작가가 정말 너무 재미있게 만든 것 같아요~ ㅎㅎㅎ
    좋은 만화네요
    역시 일본 만화가 인생을 생각하기에 좋은 작품들도 많다는 점입니다~

  13. LUCHY 2020.08.29 12:16 신고

    뭔가 다른 시야에 대해 소개해주시는 점에 대해 저도 읽어보고 싶네요 : )

  14. dowra 2020.08.29 13:14 신고

    옛날에 어느영화가 생각이 납니다
    생의 마지막 단계 살아가는 늙은 할머니가
    젊은이들도 오르기 힘든 산행을 하면서 겪는일들을 다룬 영화가 생각이 나는 군요
    80대에라도 독림을 선언하는 마음이 참으로 아름답네요

  15. 송군' 2020.08.29 15:52 신고

    구독하고 좋아요 누르고 갑니당 ~:) 앞으로 좋은 정보 부탁드려요!~:)

  16. bori쌀 2020.08.29 16:10 신고

    집 나가셔서 어딜 가시려고~ 요

  17. 문쉘 2020.08.29 16:31 신고

    잠깐 봤는데 마음속에 쿵하고 뭔가 와닿네요. 요즘 아이를 키우면서 부모님에 대한 생각을 하는데 와닿았나봐여 ㅎㅎ

  18. Makise 2020.08.29 18:43 신고

    뭔가 훈훈하면서도 눈물이 날 거 같은..에피소드들이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많은 생각을 하게 할거 같아요!

  19. 마음의 울림 2020.08.29 19:04 신고

    ㅎㅎ 재이밌을거같앙르잘보고갑니다^^

  20. 계리직글옮기는중 2020.08.29 20:16 신고

    오래 살다 보니 늙은이가 됬다
    너무나도 슬픈말 인거 같아요 ㅜㅜ
    결국 다 그렇게 되는건데 ㅜㅜ
    나갈때 너무나도 쓸쓸했을거 같아요 ㅜㅜ
    감사히 잘 보고 갑니다

  21. thegrace 2020.08.30 10:16 신고

    애니와 함께 나이든 세대들이 볼 수 있는 거네요. ㅎㅎ 좋은 내용일거 같아요. 👍👍

728x90

 

꼼이의 순정만화 정보코너!!

 

여왕폐하라고 부르지 말아줘

女王陛下と呼ばないで

 

 

장르 : 순정

원작 : 카시와 텐 (柏てん)

저자 : 고토 소라 (轟斗ソラ)

캐릭터 원안 : 카지야마 미카 (梶山ミカ)

발행일 : 20년 8월 6일

 

 

 

☆개요☆

 

은둔형 외톨이가 여왕으로?!

귀공자들과의 왕위 다툼, 전력으로 회피하겠어요!

 

《여왕폐하라고 부르지 말아줘》는

라노벨 소설을 원작으로 한 코믹컬라이즈 작품

 

오래 세월 은둔형 외톨이 생활을 해온

국왕의 손녀 프란체스카

갑작스럽게 서거한 할아버지의 유언에 의해

여왕 후보로 등극하게 되는데..

 

패닉 상태에 빠진 내 앞에 나타난 건

국왕 후보로 뽑힌 귀공자들─

화려하고 제멋대로인 스튜어트,

뇌파 시안,

기사단장인 어빈.

그들 중에서 국왕을 뽑아줘!

하고 분투하지만 “여왕 폐하께 충성을”이라니,

그건 서약인가요? 아니면 구혼인가요?

 

은둔형 외톨이 공주가

결사적으로 펼치는 저항의 행방은?!

 

 

꼼이의 생각은!!!

 

그림은 이쁜데

내용은 약간...심심한듯 한데요

 

좀 더 지켜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만화입니다

  1. 뽑기다운타운언니 2020.08.08 16:11 신고

    공주님이 은둔형 외톨이라는 컨셉은 매우 신선하네요 ㅎㅎㅎㅎ

  2. 아임데디베어 2020.08.08 17:42 신고

    포스팅 잘 보고갑니다!!

  3. 도토리부인 2020.08.08 19:11 신고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ㅎㅎ

  4. 기타우쿨Nick샘 2020.08.08 20:24 신고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728x90

 

꼼이의 가슴 뭉클해지는 일상 애니 추천!!

 

14년 2분기 애니 

 

일주일간 친구

(一週間フレンズ。)

 

장르 : 일상, 순정, 로맨스

작가 : 하즈키 맛차(葉月抹茶)

감독 : 이와시카 타로

제작 : 브레인즈 베이스

총화수 : 12화

 

 

비오는 주말..

 

늦은 오후..

 

왜인지 모를 그리움에 정처없이 앉아있을

지친 당신을 위한...

 

꼼이의 가슴 뭉클해지는 애니

 

《일주일간 친구》

 

이건 정말 바로 보셨으면 하는 마음이 왜이리

크게 다가오는 걸까요..

혹시 잠깐 시간 되시나요?

잠시 1화만 보고 오셔도 됩니다

 

이 작품은 2012년 2월부터 2015년 2월까지

연재된 만화를 원작으로 제작된 애니인데요

총 7권으로 완결된 만화로

애니로는 14년 4월에 방영

영화화 까지된 감명 깊은 애니입니다

 

어떤 이야기인지 궁금하시죠^^

.

.

 

 

언제나 혼자 있는 그녀 후지미야 카오리

그런 그녀와 친구가 되고픈 하세 유우키

 

그녀와 친구가 되고 싶은데

절대 거부하는 그녀

후지미야 카오리양에겐 비밀이 하나 있군요

 

꼼이와 함께 그 비밀이 무엇인지

잠시 들어가 보실까요??

 

꼬우!!!

 

 

 

친구가 되어될라고 외치는 이남자

주인공인 하세 유우키 군

뜬금 없지만 친구가 되고 싶은 그녀에게

힘겹지만 용기내어 고백을 하는군요

 

 

 

 

 

그의 고백에 기분좋은 행복감이 다가왔지만

왜인지 모를 눈물과 함께 뒤돌아서는 그녀

부끄러운 건지

수줍은 건지는

아니면 남주가 싫었던걸까요?^^;;;

 

 

 

 

겨우겨우 그녀와 다시 대화를 하게되었지만

그녀는 그저 차갑기만 합니다 ㅠㅠ

 

"나 친구를 만들면 안돼..."

 

왜?

왜 친구를 만들면 안되는 건가요?

 

하세 유우키 군은 

아쉬움이 가득하지만

그래도 그녀와의 친구가 되는 것을

포기 할수 없습니다

 

짧은 기간이지만

그녀와의 시간을 통해

이유를 듣게된 어느날...

 

 

 

 

그녀의 비밀...

일주일이면 리셋되는 기억...

아무리 친구를 만들어도 

잊을수 밖에 없는 친구라면

처음부터 만들지 않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한 그녀

 

후지미야 카오리양의 삶은

그런 삶이었습니다

본래의 내가 아닌 다른 사람처럼 살아야 하는

가슴아픈지만

기억이 리셋되는

병을 안고 살아가고 있던 거였죠

 

아무리 좋고 친한 친구여도

일주일이면 잊어버린다니

그녀가 느낄 아픔은 얼마나 클까요?

 

하지만 그녀의 말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일수 없었던 하세군

아무래도 그렇겠죠

일주일마다 기억이 리셋된다니..

그렇게 일주일이 지난

월요일 아침

 

 

 

 

지난 일주일이란 시간은 

누굴 위한 시간이었는지..

 

같이 있었던 그 순간들이

내 머릿속에는 여전히 그대로 남아

당신을 기억하는데..

그 순간이 나만 기억되는 추억이라니

가슴이...아파옵니다

 

그녀의 기억에서 완전히 사라진 걸

확신한 순간

많은 생각이 그의 머릿속을 헤집어 놓지만

이내 다짐을 한 듯

그녀에게 얘기합니다

 

 

 

 

 

"친구가 되어 주세요"

 

그의 부탁에 그녀는 어떤 대답을 할까요

또다시 일주일 뒤면

사라질 그를

그녀는 받아들일수 있을까요?

너무도 궁금해지는 두사람의 

잔잔하면서도 가슴뭉클한 이야기

 

그들의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일주일간 친구를 통해

확인하시길 꼼이가 적극 추천 드립니다^^

 

 

따스한 사랑을 느낄수 있었던 이야기♡

 

제가 정말 잘 울지 않는 사람인데 말이죠

ㅋㅋ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저 꼼이는

심한 과몰입형이다 보니

몇번이나 울었을까요?

  맞추시는 분께는 댓글을 다실수 있는...

 

퍽!!!!

 

 

헉!!!

 

더 맞아야...

 

 

ㅜㅜ 죄송합니다

 

그만 때리셔도 이제.. 

 

정신이 돌아왔습니다!!!!

냐하하하하하

 

 

일주일마다 리셋되는 기억때문에..

냉랭하게 쳐다보는 그녀의 표정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꽤 많았다고 하는데요

이쁜 얼굴에 상반되는 그 눈초리가

매력적이었겠죠?

 

 

 

 

하지만 진짜 그녀의 모습은

너무도 다정하고 사랑스럽고 아름답다는 것을!!!

 

 

그녀의 웃는 모습을 끝으로!!

 

오늘 꼼이가 리뷰드리는

 

기억하지 않아도 돼 내가 기억하면 되니까

라고 부제를 넣어본

 

《일주일간 친구》

 

 

후회하지 않으시리라 

꼼이가 강력하게 추천드리오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입니다♡.♡

 

 

가시기전에!!

 

좀 더 그녀의 웃는 모습을

보고 싶어할 여러분들을 위해!!!

 

  1. LUCHY 2020.07.25 21:08 신고

    기억리셋이라니...여주는 힘들수 있는데 한결같은 남주가 참 좋네요 ㅠㅠㅠ

    • 맞습니다...기억이란게..
      남주도 꽤 고생을..ㅜㅜ
      하지만 보시면 또 기운이 날수도 있습니다
      (물론 끝까지 보셔야만 ㅎㅎ)

  2. 뽑기다운타운언니 2020.07.25 21:56 신고

    포스팅 제목 자체만으로도 두근두근...
    거리는데...정말, 대사가...>.<!!! 친구가 되어주세요를 100번 외쳐도 기억 못할라나요?...ㅠㅡㅠ 슬프네요...

    • 부제를 그때 정해서.. 좀 길지만
      중요한건 100번 얘기해도 일주일이며 ㅜㅜ
      하지만!! 끝까지 한번???
      (최근 일이 바쁜 핑계로
      답이 늦어 죄송합니다^^;;)

  3. 라이팅머신 2020.07.25 22:36 신고

    일주일 되면 리셋되는 기억...
    남주가 힘들까요? 여주가 힘들까용 ㅠ

  4. 비톤 2020.07.25 23:15 신고

    일주일간 친구 애니추천 잘보고 가요~

  5. 드림 사랑 2020.07.26 08:58 신고

    요런 애니는 킬링타임으로 봐도 좋을것같아요
    덕분에 새로운 애니 알아갑니다.

  6. thegrace 2020.07.26 13:54 신고

    좋은 주제를 애니로 잘 만든거 같네요. 웃기면서도 감동.

  7. Makise 2020.07.26 16:43 신고

    좋은 작품 또 하나 알아서 갑니다! 왠지 여운이 있을 거 같은 작품이네요.

    • ㅎㅎㅎㅎ 여유될때 한번? ㅋ
      (최근 일이 바쁜 핑계로
      답이 늦어 죄송합니다^^;;)

      완전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정신이 그냥 안드로메다로 가출? ㅋㅋ

  8. 열혈햄찌 2020.07.28 15:19 신고

    제목부터가 뭉클해질것같은 느낌이네요 `~

    • 우후훗 감사합니다
      부제는 제가 급한되로 넣은거라 미안합니닷 ㅋㅋ
      (최근 일이 바쁜 핑계로
      답이 늦어 죄송합니다^^;;)

  9. 휘게라이프 Gwho 2020.07.29 15:50 신고

    오늘도 좋은애니보구가요 ㅎㅎ

728x90

 

꼼이의 로맨스 미스터리 만화추천!

 

구룡 제네릭 로맨스

(九龍ジェネリックロマンス)

 

장르 : 로맨스, 미스테리

작가 : 마유즈키 준(眉月じゅん)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 작가의 신작

 

 

 

30대의 일반적인 로맨스라고

생각하고 봤던 《구룡 제네릭 로맨스》

1화 이후 계속 의심이 가는 떡밥들

보면서도 궁금해 죽을 것 같은

이 느낌을 어디서 해소해야 합니까???!!!

 

이 만화는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의 작가님

마유즈키 준의 19년 4분기 신작입니다

현지에서 1권은 2월에 

2권은 7월 17일 정발 예정인 작품이죠

 

홍콩을 배경으로 일본남녀의 사랑을 그려나가는게

조금은 어긋나 보이기도 하지만 ^^;;

재밌게 보고 있는 작품입니다

 

어떤 작품인지 궁금하시죠??

PV영상부터 잠시~~~^^

 

 

《구룡 제네릭 로맨스》

 

 

지금 급작스럽게 생각난건데

왠지 이장면이

나중에 크게 다가오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시작은 그저 일상적인 아침과

일상적인 일들이 일어나는 회사

마치 평범한 우리들이 사는 사회를 연상시키듯

편안함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두 남녀 역시

평범한 사회생활 속 선 후배 관계를

보여주며

일하는 모습, 밥먹는 장면

주변에 펼쳐진 배경들

그들의 대화마저도 바쁜 현대인들의 

전형적인 일상들

 

 

구룡에 살며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

그 곳에서 느끼는 고향같은 그리움

이 그리움을 사랑이라 부르는

두 남녀의 이야기...

그런것이겠죠? 라고 생각할 무렵..

 

역시 이것도 뭔가 있을것 같은 느낌

왜 그리움을 사랑이라 표현했을까?

 

여기서 꼼이의 특별한 듯 전혀 특별하지 않은 촉

조금씩 발동되기 시작했습니다

 

이 둘은 특별하지 않다

분명 무엇인가 있다 라는 생각은

이 만화를 보면 볼수록

겉잡을수 없이 커집니다.

 

더이상의 이야기는 스포를

드릴것 같기에 궁금하신 분께서는

《구룡 제네릭 로맨스》를 직접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요렇게 추천만 드리고 가버린다면

꼼이가 아니죠 ㅋㅋㅋ

 

이 만화를 보면서 느꼈던건

여자 주인공의 심리묘사에 더욱 

끌린다고 할까요?

마음하나 장면하나

그리움을 표현한 듯 가슴에 파고듭니다

그런걸까요...

 

단순한 사랑이 아니라 왠지 모를 가슴아픔이

느껴지는 이야기였습니다

 

제목에서 느껴지는

제네릭...이란 뜻은 일반적인 뜻 일수도 있지만

복제를 뜻하기도 합니다

 

 

작중에서도 계속 보여지는

인류의 신천지 제네릭 지구

 

고도의 기술력과 안전아래 

건설작업이 진행중이다라는 문구는

이야기 속의 과학 수준이 현재와는 틀린

수준을 보여주지 않을까라는 생각은

 

 

다시한번 더 보여지는 하늘에 위치한 구조물과

주인공들의 대화에서

제네릭지구에 대한 의심점을 더욱

증폭시키는데요

 

이것뿐만 일까요?

 

 

오랫만에 찾은 찻집

점원과의 대화중

"쿠도씨가 다시 여자친구분과 함께 오셔서 기쁩니다"

 

다시?

여자친구?

함께 오셔서?

 

무엇을 뜻하는 건가요?

분명 여주의 기억속엔 아무것도 없는데

내가 모르는 과거?

 

보면 볼수록 궁금해 죽겠습니다 ㅜㅜ

몇가지 더 있는데 올리면

큰일날 것 같습니당 ㅋ

 

여기까지 !!!

명탐정 꼼이의 단순 떡밥들 우후훗

명탐정이라는 표현은 빼야겠군요

다들 그리 생각하시면서 가실테니 ㅋㅋ

 

궁긍해 죽을것 같은

《구룡 제네릭 로맨스 》

 

다시한번 여러분께 추천드리옵니다^^

 

 

참 그거 아세요?

수박이랑 담배가 어울리는 조합이란걸...

이 만화에서 그렇답니닷 ㅋㅋ

 

수박사러 가야지~~룰루랄라^^♡

 

 

꼼이가 리뷰한 사랑은 비간 갠 뒤처럼

 

[ 로맨스 애니추천 ]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

꼼이의 로맨스 애니 추천 오늘 추천드리는 2018년 1분기 1월 애니메이션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 꿈을 잊은 남자 꿈을 잃은 여자 사랑 그리고 꿈...열정... 너무도 잘 표현한 애니라 생각합니다 아르

kkomilife.tistory.com

같이 읽어주심 좋을 것 같습니닷^^

  1. e.. 2020.07.05 18:37 신고

    헐 수박 담배 ㅋㅋㅋ

    • 수박을 오늘 못샀습니다
      넘 비싸요... 한개사면 혼자 다 먹지도 못하는데 ㅜㅜ
      그래서 조만간 리뷰 올리도록 하겠습니닷 ㅋ

  2. ★☆★☆☆◆ 2020.07.05 19:11 신고

    오 로맨스 좋아요 ㅋ

  3. BG.Psychology 2020.07.05 19:59 신고

    와 저 수박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ㅋㅋㅋㅋ 구독하고 갑니다!!

  4. Makise 2020.07.05 20:15 신고

    오호..이것도 재밌겠네요! 매일 다양한 작품 알아갑니다!

    • 씨익~~~~혹시 제가 노린거 보이셨나요? ㅋㅋㅋㅋㅋ
      ㅎㅎ 실은 항상 맘 가는데로 해서 저도 잘
      저를 모르겠습니다
      그때 이거 알려드리면 좋겠다
      요생각이 다입니당 ㅋ

    • 씨익~~~~혹시 제가 노린거 보이셨나요? ㅋㅋㅋㅋㅋ
      ㅎㅎ 실은 항상 맘 가는데로 해서 저도 잘
      저를 모르겠습니다
      그때 이거 알려드리면 좋겠다
      요생각이 다입니당 ㅋ

  5. 친절한김씨 2020.07.05 20:20 신고

    에반게리온의 배경도 생각나고 레이도 떠오르고 그렇네요
    하지만 또 다른 느낌이 있을것 같아서 기대되요 > <

  6. 필하우스 2020.07.05 22:20 신고

    수박에 담배ㅋㅋ 근데 수박 정말 맛나보여요~^^

728x90

 

꼼이의 일상 로맨스 애니 추천!

 

20년 2분기 애니 

예스터데이를 노래하며

( イエスタデイをうたって)

 

장르 : 일상, 연애, 로맨스

감독 : 후지와라 요시유키

작가 : 토우메 케이 

제작 : 동화공방

총화수 : 12화

 

 

일상에 대한 애니 한편 추천해주시겠어요?

그렇다면 저는 두말없이

<<예스터데이를 노래하며>>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최근 계속된 이세계, 판타지등을 벗어나

원작만화보다 더 진한 메세지를 전해준 이야기

한편의 드라마를 보는듯 하면서도

이야기의 중심이 되는 인물들의 깊은 감정을

느낄수 있었던 정말 즐거운 작품이었습니다.

 

 

더욱이 원작이 1998년도라서 그런지

배경은 틀려도 지금 시대적 사회와는 다른

레트로한 감성이 묻어나와 다시한번 추억을

느끼게 해주는 부분이 너무도 감사했습니다

공중전화 하나에도 이렇게

감성이 돋아날줄 몰랐거든요 ㅎㅎ

 

 

거기다 믿고보는 동화공방

특히나 일상물에 특화된 제작사에서 그려지는

섬세한 작화와 상황마다 보여지는

동화공방 특유의 연출등은 저의 감정을

한없이 끌어내기 바빴습니다

배경이든 연출이든 작화든 스토리든

매 화가 깊은 여운을 남겨주는 애니

 

또다시 꼼이는 심각한 과몰입의 세계로^^;;

 

1화부터 시작된 진한 여운의 감정들

예스터데이를 노래하며에 등장하는 네명의 주인공

그들이 바라보는 현재의 시점과

과거를 통해 나타나는 그들의 관계들

그안에서 하나씩 들어나는 아픔들

 

여전히 헤어나오지 못하는 과거속에 사로잡혀 

휘몰아치는 불안한 감정들은 보는 이들에게

많은 의미를 주는 것 같습니다

 

 

잔잔한 그림과도 같은 일상속에서

저마다 가지고 있는 상대방에 대한 감정들은

단순 연애관계의 생각들을 벗어나

시시각각 변하고 발버둥치며

무엇이 답인지를 찾고있는

인간 내면의 심오함을 표현하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정답은 없지만 가장 가까운 답을 위한

희생, 포기, 그로 인한 후회

마지막까지도 그것이 정답일지 아닐지도

모르는 상황속에서 이 네명의 주인공이

찾으려 했던 것은

아마도...

가장 근접한 답을 찾기위한 노력을 통해

그들을 한층 더 성장시켜주는 계기가 되는

부분이었다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청춘 로맨스 같지만 이 네명의 인물들이 가지고 있는

상황과 감성들로 본연의 모습을 이끌어내며

 

어제의 기억

오늘의 아픔

내일의 기대

 

과거의 아픔으로 오늘을 아파하지만

내일을 위한 가장 가까운 답을 찾아가는

그렇기에 제목에서 느낄수 있듯 이

나를 위해 어제를 노래하고 있는것이지 않을까요?

 

오늘 리뷰드리는 

 

예스터데이를 노래하며

 

여러분께 절대적으로 추천 드리옵니다!!

 

제 짧은 글로 감정을 담아내기엔 무리무리였습니다

좀더 노력하겠습니다!!!

 

 

잠시 가시더라도 [하루]는 보시고 가십시욧^^

 

  1. 계리직 2020.06.23 19:34 신고

    무엇이 답인지 찾고있는 인간의 심오함
    오!!진짜 이거 관심이 가네여
    완전 제스타일입니다
    감사히 잘 보고 갑니다~

    • 이거 계리직님께 추천드립니다
      애니를 보고나서 원작을 다시한번 보시면
      그 사람의 그 때의 감정에 대한 자질구레했던
      이유까지 ... 그래서 더! 욱 !
      생각이 많이 남는 작품이 되지않을까 합니다

      아!!!! 계리직님이시구나 ㅎㅎㅎ

728x90

 

꼼이의 치유 애니 추천!

 

18년 4분기 애니

물드는 세계의 내일로부터

( 色づく世界の明日から )

 

장르 : 일상, 판타지, 순정, 치유

작가 : 야시오 나츠카

감독 : 시노하라 토시야 

제작 : P.A.Works

총화수 : 13화

 

 

세상을 바라본다는 건

그만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색을

바라볼수 있다는 것

그 다채로움이 주는 세상의 풍경

그 아름다움을

그저 덧없이 바라만 보진 않으셨나요?

 

그런 여러분을 위해 꼼이가 준비한

아름다운 일상으로 초대할 작품

물드는 세계의 내일로부터

1화부터 물들어가는 자신을 느끼실꺼라

그런 믿음을 드리고 싶습니닷!!!

 

 

바라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지는 불꽃놀이

그리고 저 야경들

만약 여러분들께서 저 모습을

볼수는 있어도 색을 볼수 없다면

어떤 느낌이 들까요?

 

 

잿빛으로 물들어버린 풍경만 보게된다면

삶의 행복이란게 왠지 서글퍼 질테죠

오늘 리뷰드리는 이야기는

아직은 마법이 남아있는 세계에서

어릴때 색각을 잃어버린 소녀

히토미의 이야기 입니다

 

주인공 히토미는 대대로 마법사 가문의 후예

색을 볼수 없어 감정과 대화가 서투른 그녀

이런 그녀를 걱정한 대마법사 할머니가 과거의 자신을

만나고 오라며 과거로 보내며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과거로 돌아간 그녀가 

잃어버린 색을 찾아가는 과정 속에서

인간이 느끼는 아름다고 다채로운 색의 향연과

그 속에서 자신과 닮은 아픔을 지닌 

사람들에게 구원의 손길을 내밀어 주는 이야기입니다

 

여기서 그 사람들이란 건

작중의 누군가일수도 있고

여러분일수도 있을껍니다

(너무 감정이입인가요??? ^^;;)

 

저 역시도 보는내내 가진 생각이

저를 치유해줌과 동시에

내 자신에 대한 회복성과 구원성을

느꼈었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너무 과몰입 했나봅니다....

눈물도 많이 흘리고 ㅎㅎㅎ)

 

 

[물드는 세계의 내일로부터]는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으로

현실적인 배경에 판타지 요소가 감미된 작품입니다

특히 쿄애니 만큼이나 작화연출이 대단한

P.A.Works의 작품이라면 흔히들 얘기하듯이

믿고보는 작품이란 뜻이겠지요^^

 

통상 오리지널 애니는 스토리가 부족하다는 평을

많이 듣는 반면 이 작품은 그 점에서도

우수했다라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전 솔직히 그정도까지 전문가가 아니라

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심한 과몰입 경향을 하고 있다보니

큭!!  부끄럽습니닷 ㅎㅎㅎ

 

그리고

리뷰를 쓰다가 알게된 것!!!

 

 

애니에 나오는 이 장소가 실존한다는 것!!!

나가사키시 긴카이(琴海)지루하지는 숲의 마녀 카페라고

실존하는 인기 있는 카페라고 합니다

가보고 싶지만...

꼼이는 일을 해야하는 사람!!!!

췟....

 

여러분들 중에 제 리뷰를 읽고 혹시 다녀오신다면

대리만족이라도 느끼게 

사진 좀 주시지 않으시겠습니까? ㅎㅎㅎ

제가 음료수 한번 쏘겠습니다ㅋ

 

 

잔잔하면서도 지루하지 않았던 치유 애니

물드는 세계의 내일로부터

누군가에겐 이 이야기가

심플하게

또는 심오하게

아니면 지루하게

 

어떤 감정을 드리는 애니가 될런지는 알수 없지만

작화와 연출만으로도 보는 눈이 

분명 즐거우실꺼라 믿습니다

18년도 4분기 최고의 힐링 애니로

손꼽아 보는 꼼이의 리뷰!!!

 

오늘 여러분께 추천 드리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1. Makise 2020.06.16 17:54 신고

    아..이 작품 참 좋았습니다. 할머니와 친구들..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