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꼼이의 만화정보]

내가 쭉 곁에 있어줄께. 

네가 죽을때까지...

누가 뭐래든 너 혼자 두지 않아!!

 

오늘의 키라군

きょうのキラ君

 

장르 : 순정, 로맨스

작가 : 미키모토 린(みきもと凜)

연재일 : 11년 9월 13일

 

 

☆개 요☆

 

이는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365일의 사랑이야기.

 

『근거리 연애』작가의 미키모토 린이

가장 그리고 싶었던 이야기.

 

365일 눈깜빡이는 게 아까울 정도로

당신을 바라볼 테니까.

 

어깨에 앵무새를 태운 괴짜 니노와

무의미한 나날을 보내는 한량 키라.

 

집이 이웃사촌인데 이야기한적조차 없었다....

하지만, 니노가 키라의 비밀을 알게되면서

운명은 교착하게 되고,

반짝이는 삶의 한때를 새겨나가기 시작한다--!!

 

두 사람이 엮어가는 천국에 가장 가까운 사랑 이야기♡

 

 

 

 

아니 이거 이렇게 달달해도 되는거에욧!!!!!

ㅋㅋㅋ

 

《오늘의 키라군》은 미키모토 린 작가님이

2011년 9월 13일 ~ 2014년 8월 11일까지

연재한 만화로 총 9권으로 완결된 작품입니다

 

 

이제 1년밖에 살지 못하는 남자와

존재감 없이 왕따에 아픔많은 소녀

두사람의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로

영화화까지 되었습니다

 

영화라...

그렇죠  조금 걱정이 되실꺼란

생각이 드는군요

ㅋㅋㅋ

 

 

2017년 2월 25일 개봉되었던 영화로

그렇게 흥행하지는 못했었죠;;;;;

 

꼼이는 나중에서야 봤지만

영화에서의 감상평을 짧게라도

표현한다면

 

오글거리고 오글거리는데

오글거리면서 헤헤♡ 거리는 여러분^^

ㅎㅎㅎㅎ

은근 여주의 매력에 빠진다고 할까요?

물론 꼼이는 그랬습니다^^;;;;;

 

 

아니 왜 갑자기 앞머리를....

궁금하시죠? ㅋㅋ

 

여튼 영화까지 나올 정도의 스토리와

재미를 가지고 있는 작품으로

거기다 충분히 감수성을 자극할만한 전개에

이쁜작화까지 더해져서 인지

좀더 귀여움을 발산하는 만화라 

생각되는데요

 

학창시절이란 그림속에 

그들은 어떤 모습으로

살아가고 있을지

 

꼼이가 짧게 준비한 자료와 함께

살포시 떠나보실까요^^

 

 

 

 

 

존재감 제로인 그녀와

잘생기고 멋진 한량 키라

 

 

 

 

 

그런 키라의 슬픈소식을 듣게되는 니노

 

 

 

 

 

 

매일 즐거운듯 웃고만 지내는 그에게

죽음이라니...

믿어지지가 않는데요

 

 

 

 

 

 

 

우연히 주운 키라의 휴대폰에서

발견한 의외의 사진들은

키라의 속마음 인걸까요

 

 

 

 

 

 

앞머리에 가려져 있던 니노의 

얼굴이 드러나고

(왤케 귀여운거얌♡♡)

 

 

하지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