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짧은 단편만화

 

얘기한번 드릴까 싶네요

 

[종이비행기와 전파탑의 이야기]

 

가슴아린 한편의 만화를 추천드립니다

 

단편이기 때문에 바로바로

 

직접 보러가심을

 

말씀드리고 싶은게 진심입니다!!

 

 

이름 모를 탑에서 조난중인 한소녀가

 

살아가고 있는 모습

 

그리고

 

정체불명의 친구 [전파 아저씨]

 

계속 지상으로 내려가기위해 노력하는 주인공

 

지상으로 가기위한 방법중 하나를 구현하다

 

수명이 줄어감을 ㅋ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작업원 작전이라니

 

내려오고픈 욕망이 저리 강대했나봅니다

 

저도 높은곳을 너무너무 싫어해서요 >.<;;;

 

그렇게 계속 반복되는 일상

 

누군가는 벌써 지겨워졌겠죠

 

누군가는 울면서 원망했겠죠

 

누군가는 ......

 

어땠을까요

 

저렇게 혼자 버텨가야하는 상황이라면

 

생각만해도 우울해지네용 

 

 

그렇습니다

 

우리의 주인공은 엄청난 긍정의 힘을 바탕으로

 

행복을 누려가고 있어요

 

저도 엄청 긍정적으로 살고는 싶은데

 

그게 잘안되더라구요 ㅋㅋ

 

이놈의 성질머리를 어떻게 해야 되는데 ㅎㅎㅎ

 

단편이기 때문에 궁금증 유발작전으로

 

빨리 마무리 해야겠어욧!!

 

 

우리 두사람의 이야기

 

하아........ 두사람의 이야기 궁금하시죠?

 

누가 제일 불쌍한 사람인지도....ㅠㅠ

 

짧은 단편

 

[종이비행기와 전파탑의 이야기]

 

추천드리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