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꼼이의 정보코너!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이야기

(先輩がうざい後輩の話)

 

장르 : 러브코미디

작가 : 시로만타(しろまんた)

 

 

 

☆개 요☆

 

작은 체구와 어려 보이는 외모에 콤플렉스가 있는,

매사 자존심 강한 신입 직장인 이가라시.

그런 그녀는 덩치가 크고 거칠어 보이는 외모지만

의외로 자상하게 자신을 챙기는

직장 선배 타케다의 행동 하나하나에

애 취급당하는 것 같아 짜증을 내기만 한다.

하지만 내심 그런 보살핌이 싫지만은 않아

버럭 화내고 투덜대면서도 세심한 구석 없는

선배를 챙겨주다 어느새 조금씩 두 사람의 관계는

미묘하게 가까워지는데~!

그런 두 사람을 은근히 응원하는 동료 카자마와 사쿠라이.

조금은 어른스러운(?) 카자마와 사쿠라이 사이에

펼쳐지는 핑크빛 썸 이야기도 흥미진진한,

공감 100% 직장 러브 코미디!

 

 

와우!!!

드디어 애니화가 결정되었습니다

제작사는 동화공방

만화자체도 재미난데 제작사까지 믿을만하니

이건 무조건 봐야하겠군요!!

 

 

제가 리뷰했던 포스팅도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이야기 - 벌써 흐뭇해하고 있다...[애니만화리뷰]

그저... 생각만해도 흐뭇해지는 만화가 있습니다 입꼬리가 이미 말려 올라가 있네요 ㅎㅎㅎㅎㅎ 오늘 여러분께 리뷰드릴 만화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이야기 어린아이 같은 아담한 체형의 후배와

kkomilife.tistory.com

 

시로만타 작가님 pixiv

 

しろまんた - pixiv

創作も版権も描きます なにかご連絡あればこちらのメアドまで shiromanta@gmail.com

www.pixiv.net

 

원본출처

 

面倒見のいい先輩×不器用な後輩女子、「先輩がうざい後輩の話」動画工房でアニメ化

しろまんた「先輩がうざい後輩の話」のアニメ化が決定した。

natalie.mu

 

 

 

 

근데 후배가 더 작아지는거야..

선배가 더 커지는거야...

 

 

이미 피지컬은 헐크수준인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