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꼼이의 일상 러브코미디 만화 추천!

 

17년 4분기 만화

 

사촌 오빠의 이삿짐 정리가 끝나지 않아

(お従兄さんの引っ越しの片づけが進まない )

 

장르 : 일상, 러브코미디

작가 : 요시베 아쿠로 (吉辺あくろ)

 

 

세상에 존재하는 각양각색의 취미들

어느 누구하나 할것없이

모두가 가지고 있는 자신만의 취미

 

누군가는 여러사람과 같이하는 경우도 있고

또는 혼자만의 취미를 갖게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부분 공감대 형성과 내가 좋아하는 무엇이

누군가와 겹쳐짐으로 한층 더 즐길수 있는

삶의 일부분으로 자리잡게 되는 취미!!

 

근데 여기 독특한 취미를 가진 사람이 있습니다

뭐라 형언하기엔 음... 

 

자신의 취향대로 대상을 꾸미는 걸 좋아하는 사람

좋게 말하면 그런건데

작중에서의 취미는 같은 형태이긴 한데

변태스럽달까요...ㅋ

 

그의 취미생활 잠시 살펴보실까요?

 

나스카는 남자입니다!!!

 

이 이야기의 메인들입니다

타카호와 나스카는 남매지간♡

후지츠구는 이들 남매의 사촌 오빠(형)이죠

 

 

 

 

 

오랫만에 만나게 된 사촌오빠 후지츠구는

주인공 타카호의 첫사랑이었죠

타카호는 어릴때부터 사촌오빠를 좋아해서

그의 방문이 즐겁기만 합니다

여전히 멋짐을 간직하고 있는 후지츠구

대학진학을 위해 당분간 타카호의 집에

머물기로 합니다 이제 가져온 짐을 정리해야겠죠

 

 천천히 짐을 정리하던 찰나!!!

 

 

 

음냥...

ㅋㅋㅋㅋㅋ

암~~그럴수 있죠

대학생이고 성인인데 이정도는

가지고 있을수 있습니다!!!

근데 제목이 왜 저런거야!!!!???

여동생물 19금 동인지...

자아 여기서 쑤욱 지나쳐왔던 저 위의

후지츠구 프로필을 다시한번 보시면

좋아하는 것 :  여동생

일순간 당황한 타카호ㅋㅋ

 

그런데 여동생이야 당연 좋아할수 있지요!

겨우 동인지 좀 본다고 다 변태겠습니까?

 

[어이 어이 타카호 괜찮아 그정도는

남자들 다 그런거야 ㅎㅎㅎ]

제 마음은 이렇게 얘길 해주고 싶었죠

 

근데 이 오빠란 사람 뭔가 이상합니다

 

 

 

"여동생은 참 좋지

사촌 여동생도 여동생"

 

그렇네요

이 남자 목적이 있는 방문입니다

여동생 때문에 대학입학을 결정할 정도이니

얼마나 자신의 취미에 대한

확고한 신념과 실천정신을 보여주는지

변태라지만 대단한 집중력이 느껴집니다

아..변태이기에? 집중력!

ㅋㅋ 모를일이죠

 

 

 

 

변태가 되어버린 자신의 첫사랑에 대한

슬픔이 가득한 반면

그런 변태오빠를 고치기로 마음 먹습니다

 

자아 여기서!!!

그저 여동생을 좋아하는게 

변태인걸까요?

뭔가 변태스럽지만

변태다운 신념과 집중력으로 대학까지

정해버린 이남자 후지츠구

뭔가 이상한데요

 

 

나스카~~~!!!!!

ㅠㅠ

이봐 후지츠구!!

너 이런쪽이었냐!!!!

ㅋㅋㅋㅋ

오늘도 웃음이 납니다

어찌할수가 없네요

생각보다 훠얼씬 중증인 후지츠구

과연 이 3남매 에게선 앞으로

어떤 일들이 일어나는 걸까요?

 

제정신은 아닌것 같지만

웃음을 주는 개그코드로 저를 반겨준

 

사촌 오빠의 이삿짐 정리가 끝나지 않아

 

 

<사촌 오빠의 이삿짐 정리가 끝나지 않아>

후지츠구의 집념이 담긴 대학 진학을 계기로

자신의 취미를 위해 한 집에서 살게 된

사촌 여동생 타카호의 이야기를 그린 만화입니다

 

회차를 넘어 갈수록

변태적인 면을 알게되지만 그래도 싫지 않은지

천천히 후지츠구의 플레이에

같이 변태(?)가 되어가는 타카호

그리고 후지츠구가 관심있는 건 나스카

안그래도 정신 없는데 더 정신없게 만드는

후반부에 나타날 그 한 사람까지!!! 

 

 

물질주의에 의해서 이용되긴 하지만

정상은 나스카 뿐이군요 ㅎㅎㅎ

 

작가인 요시베 아쿠로

[절대영역],  [악마도 발딛기 두려워 하는 곳]등을

연재한 자기만의 개그로 다가오는 분입니다

(다음엔 이 만화도 리뷰를 해야겠군요ㅎㅎ)

꽤 참신한 소재 재미난 전개로

웃음을 줘서일까요

저는 재밌게 봤다는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정줄 잠시 놨더랬죠 ㅋㅋ)

 

요즘 많이들 힘드시죠?

이럴때 한번쯤은 정신줄 잠시놓으시고

꼼이가 리뷰드리는

 

사촌 오빠의 이삿짐 정리가 끝나지 않아

이삿짐은 핑계...ㅋㅋ

 

추천드리며!!

잠시 웃어보시는 하루는

어떠신가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입니다♡

 

 

다 보셨으면 정신챙겨욧!!!

ㅎ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