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꿈을 향해 달려가는 볼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꿈도 열정도 없는 주인공 후지타 타타라가

 

댄스 스포츠를 통해

 

인생의 전환점을 찾아가는 만화입니다

 

하고 싶은일이나 특기가 없는 평벙한 학생

 

무언가 하나

 

굉장한 재능이라도 있으면 좋을텐데

 

라고

 

원하고는 있지만

 

좋아하는게 뭔지도 모르고 있는 우리의 주인공

 

현실의 우리도 이런 뭔가 큰재능을

 

바라고 있긴 하죠 냐하핫~

 

존재감도 없고 돈도 없고 ㅠㅠ

 

정말 아무것도 없구나

가슴 쓰라린 얘길하는 동창생들에게

 

타타라는 아무말도 못합니다

 

때마침 도움을 받게된 타타라

 

주인공 인생에 커다란 결심을

 

가지게 해주는 만남입니다

 

그리고 이 사람을 따라가게 되죠

 

이사람 = 센고쿠 카나메 입니다 ㅎㅎㅎ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오가사와라 댄스 스튜디오의 프로페셔널 선수로

 

일본 댄스스포츠 라틴와 10댄스

 

프로페셔널 챔피언이라는 ㄷㄷㄷㄷ

 

어서오세요~~ 오가사와라 댄스 스튜디오에^^

솔직히 댄스 스포츠라는게

 

현실의 우리들에게도 머나먼 세상의 얘기같은거죠

 

솔직히 제 주위에는 단 한명도

 

없다는 ........

 

조금은 그러한 어색함이 느껴지는 곳

 

 오가사와라 댄스 스튜디오에 가게 됩니다

그녀의 동창생이자 여주 시즈쿠양

우후훗 매혹적인 시즈쿠양이 나타났습니다욧

 

타타라와 동갑이자 같은 중학교에 다니며

 

아마추어 여자 선수이자

 

작품이 시작하는 시점에

 

이미 파트너 효도 키요하루라는 존잘남과 함께

 

일본 아마추어 라틴, 스탠다드 양 부문을 석권한!!!!!

그날 밤....

 

주인공은 스튜디오에서 넣어준 DVD를 보며

 

그동안 느껴보지 못한 짜릿함과

 

새로운 감정들을 느끼며

 

춤의 매력에 빠져들게 됩니다.

 

그리곤 결심을 하게 되죠

 그렇습니다

 

아무것도 없는 나에게

 

이런 큰 매력을 준 댄스 스포츠의 세계로

 

나아가길 결심하게 됩니다

 

[지금부터 시작되는 주인공의 댄스이야기]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오오오오옷~~~~!!!!!!!

 

 

 

얼마 지나지 않아 배운것도 별루 없는 이타임에

 

댄스대회에서 춤을 추게됩니다

 

헉....

 

우째 ㅠㅠ

자칫 잘못되면 큰 트라우마가

 

될것이란 걸 알면서도

 

도전하게 되는 우리의 타타라

 

저 부담감이 이루말할수 없이 크게 다가올텐데

 

하지만

 

뭐 중간중간 어수룩한 모습과

 

실수들도 있지만

 

타타라는 알게 됩니다

 

댄스의 매력을  그리고  할수 있다는 것을

 

(약간 주인공 버프도 있겠지욤? ㅎㅎㅎㅎ)

 

댄스를 통해 이뤄지는 행복함을

 

저 웃음에서 볼수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장르가 댄스 스포츠라

 

관심밖의 이야기로 볼수 있겠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는 걸

 

자신하며!!!!

 

당신의 상상력을 더욱 자극시켜줄

 

볼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아~~ 애니도 이미 연재되고 있으니

 

꼭 보시길 바라며

 

추천드리옵니다^^

 

 

반응형
  1. 유준이아빠 2020.08.08 17:17 신고

    재미있는 소재로 블로그 운영하시네요. 저는 스포츠 만화를 참 좋아하는데.
    종종 놀러 올께요^^

  2. 당산자 2020.08.13 17:01 신고

    저도 이 만화는 봤는데!! 진짜 재밌죠 ㅋㅋㅋ구독 누르고 갑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