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꼼이의 정보코너!!

 

물론 위자료를 청구하겠습니다!

(勿論、慰謝料請求いたします!)

 

 

장르 : 악역영애, 러브코미디

글 : soy

일러스트 : m/g

 

 

☆개 요☆

 

돈독 오른 악역 영애(?)의 우당탕 연애극 개막!

'너와의 약혼을 파기한다!'
갑자기 약혼자인 후작 영식에게

약혼 파기를 통보받은 저는
노가 백작가의 유리아스라고 합니다.
약혼 파기의 원인은 약혼자가 최근에 전학 온 서민 출신의
백작 영애 바나쉬양에게 푹 빠졌기 때문이에요.
바나쉬양은 본인을 순정 만화의

주인공이라 생각하고 있는 모양이라,
저를 "질투하는 악역 영애"로 만들고 싶나 봐요….
약혼 자체는 원래부터 비즈니스를 위해서였기 때문에
솔직히 아무련 미련도 없지만 계약은 계약.
정신적 피해 보상도 포함하여

아주 두둑이 위자료를 받아야겠어요!!

 

 

 

나는 돈버는 것을 정말 좋아하고

손해보는 것을 정말 싫어하는

상혼 투철한 백작영애 유리아스.

약혼자는 머리가 나쁜 사람이라고

알고는 있었지만 여기까지일줄은 몰랐다.

파혼한다면 위자료는 감사히 받겠습니다!

 

그렇습니다..

파혼물인것이죠 

요즘 정말 ㅋㅋㅋㅋ

생각의 다양성이란 대단함을

느껴가고 있습니다

 

조만간 리뷰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