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꼼이가 여러분께 준비한 작품은

 

《대세는 악역영애》

라는 주제로 준비했는데요

 

끊임없이 사랑을 받으며

애니메이션화까지 이뤄지고 있는

인기가 요즘 하늘을 치솟는 장르입니다

 

그중에서도 만화화 되고 있는

악역영애는 과연 누가 있을지!!

 

뚜둥!!

 

 

꼼이가~~~

 

고민하고!!         생각하고!!! 

 

이쁘게 준비한 !!!!

 

악역영애 작품들

시작합니다♡

 

 

 

 

1.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밖에 없는
악역 영애로 환생해버렸다…

 

乙女ゲームの破滅フラグしかない
悪役令嬢に転生してしまった…

 

 

 

장르 : 악역영애, 이세계 전생, 판타지

작가 : 야마구치 사토루 (山口 悟)

작화 : 히다카 나미 (ひだか なみ)

 

 

☆개 요☆

 

라이트노벨을 원작으로 한 악역영애물의 선두

머리를 돌에 부딪히는 바람에

전생의 기억을 되찾은

카타리나 클라에스 공작영애 8세

기억을 하고보니 전생에 하던 오토메 게임의

악역영애라는 것을 깨닫는데

국외추방, 단죄에 의한 죽음이라는

파멸플래그를 피하기 위해 

고군부투하는 이야기입니다

 

2020년 4월부터 방송한 애니메이션은

2기까지 확정된 인기절정의 작품

 

어떻게든 파멸엔딩을 피하고 해피한 삶을

살고싶은 그녀의 이야기

 

이건 무조건 추천입니다^^

 

 

 

 

 

2. 악역영애의 추방 후 !

교회 식사 개혁으로 유유히 시스터 생활

 

悪役令嬢の追放後!

教会改革ごはんで悠々シスター暮らし

 

 

장르 : 악역영애, 이세계 전생, 판타지

글 /그림 : 요시무라 츠무지 (吉村旋)

원작 : 유즈하라 테일 (柚原テイル)

 

 

☆개 요☆

 

전생은 이벤트 기획자였던 주인공

격무에 목숨을 잃고, 정신을 차려보니

정말 좋아했던 소녀 게임의 세계,

게다가 악역 영양 엘리자베스로 환생

 

시나리오를 바꾸지 못하고

수녀로 국외 추방되고 마는 엘리자베스

그러나 궁핍했던 귀족입애의 입장을 

버림으로 엘리자베스는 이웃나라의 교회 견습 수녀로서

전생의 이벤트 플래너로서의 지식을 살려

즐겁게 살기 시작하는데..

 

그런 엘리자베스 옆에

 본국의 기사단장이 나타나게 되고

과묵하고 시무룩한 레오니드입니다만,

아무래도 엘리자베스를 좋아하는 것 같아서…?

 

 

목욕하다가...죽었는데

5살 소녀로 전생

어떻게든 착하게 살아보려 했지만

피할수 없었던 추방

근데...

추방되니 더 편하다?!?! ㅋㅋ

 그런 악영영애의 이야기

 

 

 

 

 

3. 악역 영애는 이웃나라 왕태자의 사랑을 듬뿍 받는다

 

悪役令嬢は隣国の王太子に溺愛される

 

 

장르 : 악역영애, 이세계 전생, 판타지

 글 / 그림 : 나루세(成瀬), 아케노(あけの)

원작 : 푸니짱 (著者ぷにちゃん)

 

 

☆개 요☆

 

자신이 사는 나라의 왕태자와 약혼한 티아라로즈는

이곳이 전생에 자신이 그렇게나 좋아했던

여성향 게임의 세계라는 것을 깨닫는다.

게다가 자신이 여주인공이 아니라

「악역 영애」라니?!

정신을 차리고 보니 이미

「약혼 파기」와 「국외 추방」을 당하는

졸업 파티 엔딩 전날…….

그러나 게임의 시나리오대로

흘러…가지 않고 말도 안 되는 사건이 일어난다.

무려 이웃나라의 꽃미남 왕태자인

아쿠아스티드가 갑자기 악역 영애인

티아라로즈에게 구혼하는데?!

 

 

바꿀 수 없는 이야기의 시나리오에 농락당하면서도

아쿠아스티드와 티아라 로즈의 

사랑이 궁금하다면 바로 꼬우^^

 

 

 

 

 

4. 악역영애, 세실리아 실비는

죽고싶지 않아서 남장하기로 했다

 

悪役令嬢、セシリア・シルビィは

死にたくないので男装することにした。

 

 

장르 : 악역영애, 이세계 전생, 판타지

작가 : 아키자쿠라 히로로 (秋桜ヒロロ), 단밀(ダンミル)

 

 

☆개 요☆

 

친애하는 아버님, 어머님--

불효한 저를 부디 용서해 주십시오.

확정된 사망플래그를 피하기 위해,

저 세실리아 실비는 [남자]가 되기로 했습니다!

 

어느 루트에서도

꼭 죽는 악역 영애로 환생한 세실리아.

여성만 뽑는 신자 후보가 되면

죽는다.죽는다. 죽는다.

그 운명을 회피하기 위해【남장】 하기로……

 

 

 

여성향 게임 『브루헬 학원의 무녀공주 3』의

악역영애, 세실리아・실비로 전생..

비참한 미래를 방지하기 위해,

남장여자로 변신!!!!

 

과연,

그녀는 누구에게도 여자라고 들키지 않고,

무사히 학교생활을 끝마칠 수 있을 것인가!?

​​

♡ 악역영애 × 남장 × 좌충우돌 러브 코미디♡

 

굳이 남장을? ㅋㅋㅋ

 

 

 

 

 

 

5. 악역영애는 서민에게 시집가고 싶어!!

 

悪役令嬢は庶民に嫁ぎたい!!

 

 

장르 : 악역영애, 이세계 전생, 판타지

글 /그림 : 나비코 (なびこ)

원작 : 안즈테이 리코 (杏亭リコ)

 

 

☆개 요☆

 

 

해피엔딩을 위한 대반전을 꿈꾸는 이세계 러브 코미디!

대인기 스마트폰 게임 『러브☆매지컬』의

“공략 대상 외” 캐릭터에게 빠져버린 나.
현장 이벤트에 갔다 돌아오는 길,

정신을 차리고 보니 그곳은 게임 속이었고

게다가 처형당할 운명의 악역 영애로 환생을?!


최악의 운명에 골치가 아픈 나에게 갑자기 행운이…
일편단심 사랑해온 그가 눈앞에 나타나는데―.

 

 

계단에서 굴러떨어져 환생한곳이

본인이 엄청 좋아하던 게임속

악역영애...

 

거기다 엄청 좋아하던 캐릭터가

눈앞에? 

보자마자 결혼해주세요?!

ㅋㅋㅋㅋ

 

귀여운 캐릭터

사랑스러운 그들만의 이야기가 보고싶다면

바로 달려가시죠^^

 

 

 

우선 준비한 꼼이의 

 

《 대세는 악역영애 》

 

다섯 작품 마음에 드셨을까요? ♡

 

이건 2탄도 바로 준비 해봐야 겠습니다

실은 제가 더 잼나게 보고있지 않나라는 생각이

ㅎㅎㅎㅎ

반응형
  1. 뽑기다운타운언니 2020.08.05 20:41 신고

    목욕하다가 죽다니...우리나라만 그런 사연이(?) 존재하는 것은 아니였군요!! 드라마의 김치 싸다귀장면의 아이디어 같은것이 혹시 만화로부터 온것인지..매우 궁금해졌습니다.>.<ㅎ

    • ㅎㅎㅎ 김치싸다구 ㅋㅋ
      저도 리뷰에 그장면을 활용했었죠
      시초가 만화인건지는 음..
      저도 무척이나 궁금해졌습니다 ㅎㅎㅎ

  2. 나의파이프라인 2020.08.05 21:13 신고

    멋져요.우리 친하게 지내요.

  3. bori쌀 2020.08.05 21:15 신고

    ooo 해버렸습니다. 라는 말을 여기서도 보게 되다니요
    회사 애들이 맨날 그러고 떠들던데요...

    • ㅎㅎㅎ 요즘 장르의 문장형 제목이 대세이다 보니 그런듯 합니다
      라노벨 영향이 아무래도 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악역영애 장르는 거의 라노벨 원작으로
      코믹스화 되어가는중이라 ㅎㅎㅎ

  4. Makise 2020.08.05 21:41 신고

    악역영애 전성시대!!

  5. Spring Genie 2020.08.05 22:38 신고

    우와 재미있어 보이네요! 다음에 시간 나면 추천해주신 거 읽어보겠습니다 ^_^

  6. TUTORIA 2020.08.06 00:15 신고

    일본은 역시 아이디어가 달라달라.. 잘보고가요~

  7. 봄빛햇살23 2020.08.06 00:29 신고

    대세가 궁금해서 끝까지 읽었어요~ 글도 깔끔하게 잘쓰시고 블로그 이쁘네요^^

  8. 버터플라이@ 2020.08.06 01:41 신고

    요즘 저도 악역 영애물에 빠져서 사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9. 솥나무 2020.08.06 08:17 신고

    항상 포스팅 잘보고 있어요
    오늘도 눈 호강하고 가네요
    그림체가 ㅎㅎ

  10. 사고하는 공학인 2020.08.06 12:19 신고

    악영영애물이라 이세계물들도 장르 구분이 디테일하네요~
    잘보고 갑니다~~

    • ㅎㅎㅎ맞습니다
      정말 여러가지 악역영애물들이
      지금도 탄생하고 있으니 ㅋㅋ
      저야 뭐 보는재미
      소개시켜주는 재미
      후기남기는 재미
      ㅎㅎㅎㅎ

  11. BobbyLeo 2020.08.06 20:50 신고

    허 악역영애 빠진게 있습니다. 내 최애는 악역영애는요? 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