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당신의 수면을 숙면으로 만들어 드릴 만화

 

[마왕성에서 잘자요]

 

저도 잠이 많이 없는 편이기도 하지만

 

그렇다고 정말 숙면을 취해본 것이

 

언제쯤이었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술 마시고 기절한 거 말구용 ㅋㅋ)

 

시간이 지날수록

 

편안한 잠자리에 대한 욕망이 강해져 가는 건

 

다들 마찬가지지 않을까

 

그래서

 

침대는 과학이라는 말까지 ㅎㅎㅎㅎ

 

일찍이 사람과 악마가 공존했던 시대

 

땅 속에서 마왕이 나타나

 

세상의 안정을 어지럽히곤 말했다

 

"인간세상의 공주를 받아가겠다!

 

돌려받고 싶으면 이 세상의 지배권을

 

모두 악마들에게 넘겨라!!"

 

 

그말에 온나라가 분노하고 슬픔에 빠져

 

공주를 걱정했다

 

그럴터 였겠지만..

 

본디 그래야함이 맞아야 했지만

 

그런 국민들의 걱정과는 정 반대로

 

공주는 정말 중요한 고민을

 

하고 있었습니다

 

자는 것 말고 할게 없어.......

 

아무것도 할게 없는 상황에

 

더욱 중요한 고민은

 

할게없다라는 것보다

 

 

자도자도 피곤한 자신에 대한 의문

 

왜일까?

 

이유가 뭘까??

 

오직 본인의 숙면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는 것에 대한 고민이었죠

 

............

 

음...

 

이걸 어떻게 받아들일까요 ㅋㅋㅋ

 

수면욕에 대한 욕망의 기운이

 

솟아오르는 공주님

 

문제는 베개일것이다라는 확신과

 

그 베개를 위한 소모품이 될

 

악마곰이 눈에 들어오게 된거죠

 

(악마곰 설정....왜 이리 귀여운거에욧!!)

 

그런 공주님의 수면욕에 대한 욕심이 불러온

 

베개가 완성되고

 

그 푹씬함에 쌓였던 피로가

 

한번에 몰려오는 듯

 

스르르 잠이 들게 됩니다

 

저 행복한 표정만 봐도

 

오늘 잠자리가 좋아질것 같은 대리만족을

 

느끼게 될 것 같은데요

 

ㅎㅎㅎ

 

중요한 것은

 

이것이 시작점이었던거죠

 

얼마나 많은 악마들의 작은희생이(???)

 

공주님의 숙면에 도움이

 

되어가는지....

 

푹신푹신한 시트가 되어랏

 

보자기 귀시인~~~~~~~!!!

 

크헉!!!

(머리와 손은 필요없엇!!)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가지 감정이 동시에 ㅋㅋ

 

누구의 관인지는 굳이 얘가하지 않아도

 

알것같은 침대.....

 

오로지 편안한 숙면을  위해

 

행동하는 공주님의

 

기상천외한 잠자리 이야기

 

하나 하나 획득할때마다

 

느껴지는

 

저 편안함과 행복함으로 물들어가는

 

공주님의 표정은

 

하아~~~~

 

저도 저렇게 잠들고 싶네요^^

 

불면증으로 고생하시는 여러분!!

 

또는 깊은 잠을 잘 못드시는 여러분!!!

 

오늘 이만화를 통해

 

행복한 꿈나라로

 

 향하시길

 

기대하면서

 

추천드리옵니다!!

 

[마왕성에서 잘자요]

 

 

 

오늘 마지막 짤은!!!!!!!!

 

ㅋㅋㅋㅋㅋ어떻게!!!!

 

마왕성의 평화는

 

어떻게 될 것인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