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 세계의 공략본을 주웠습니다

この世界の攻略本を拾ってしまいました

 

작가 : 앗치 아이(アッチあい)

장르 : 판타지, 모험

발행일 : 23년 3월 30일(1권)

 

 

 

1. 시놉시스

 

성하마을 한쪽에 있는 도구점 딸 사나는 

가게 상품의 회복병을 만들기 위해 

여느 때처럼 숲으로 약초를 캐러 나갔다.


거기서 사나는 수수께끼의 책을 줍는다--.


공략집을 읽든 상관없어야 할 도구점 딸이

게임 스토리에 크게 관여하게 되는 것에...!?


이세계 로맨틱 코미디 모험 판타지!

 

 

 

2. 작품소개

 

 

[이 세계의 공략본을 주웠습니다]는
성하마을 한쪽에 있는 도구점 딸 사나가
신기한 책을 주우면서 시작되는 이야기.

광장 나무 밑에 돈이 떨어져 있다느니,
저 집 항아리 안에 아이템이 있다느니,
그 책에는 동네 주민들도 모를 법한 정보와
사나의 오빠가 몬스터에게 습격당해
죽는다는 미래의 일까지 적혀 있었다.

무서운 것을 손에 넣었다고 느끼는 사나는
가급적 그 책을 보지 않으려고 하지만
피할 수 있는 불행을 내버려둘 수 없다.

그런 그녀가 원래는
도구점 딸과 관계가 없을 "게임 스토리"에
크게 관여하게 되는 모습을 그린다.

출처

 

 

그 책은 풀숲 속에 떨어져 있었다

 

"앗 이런 곳에 책이..."

 

 

 

이터널... 스토리 3...

완전 가이드...

공략본...?

 

바로 이책이 문제의 핵심인 것이죠

 

 

 

평화로운 마을

여느때와 다름없을 오늘

그리고 주인공이 사는 작은 도구점

 

 

 

 

 

변함없이 약초를 채집하곤

돌아온 사나

부지런한 소녀로군요 ~♡

 

 

 

그리곤 책을 천천히 읽어보는데

 

갑자기 용사가 선정된 얘기

제 2왕자 욕을 비롯해

 

무기가게 주인이 술꾼이라든지

미스트 부인의 특제요리가 미트파이라든지

 

광장나무 아래 300골드가

숨겨져 있다는 등의

마을의 누구도 잘알지 못하는

세세한 정보들이 가득했죠

 

믿을수 없기에 직접 찾으러 가보니...

 

 

 

있었습니다...

 

과연 사나는 앞으로 이 책을

어떻게 사용하게 될까요?

 

 

 

 

아까 열심히 공략본이 욕하던

왕자와의 만남에서는

또 무슨일이 일어나게 되는걸까요?

 

정말 이 작가님 소재도 독특한데

그림체까지 좋아서 넘 좋습니당!!!  ㅎㅎ

 

예전에 꼼이가 소개드렸던

사랑스런 쿠니타마의 작가님이시기도 하죠

 

 

사랑스런 쿠니타마 - 대학생과 인간이 되고 싶은 고양이의 결혼생활 [만화정보]

[꼼이의 만화정보] 진실한 사랑으로... 나를 진짜 인간으로 만들어 주세요 사랑스런 쿠니타마 愛しの国玉 장르 : 치유, 러브 코미디, 판타지 작가 : 앗치 아이(アッチ あい) 발행일 : 20년 9월 20일

kkomilife.tistory.com

 

내용은 여기에서!!

 

 

3. 연재처 및 이미지출처

 

<만화 연재처>

 

 

この世界の攻略本を拾ってしまいました

城下町の片隅にある道具屋の娘・サナは、店の商品の回復ビンを作るため、いつものように森に薬草を摘みに出かけていた。<br> そこでサナは謎の本を拾う──。<br> 攻略本を読んでしまった

comic-walker.com

 

 

<작가님 트위터>

 

 

アッチ🍦本日発売せか本① (@terokoi) / 트위터

漫画家 アッチの発音はマッチです!! 連載中 『 愛しの国玉 』https://t.co/WCKEHiwFmR 『この世界の攻略本を拾ってしまいました』https://t.co/yKxehdj4gG…

twitter.com

 

 

 

마무리

 

 

 

앗 이런곳에 책이...

 

ㅋㅋㅋ 작가님 트위터에

요렇게 책이랑 꽃구경도 하시라고

올려놓으셨네요 ♡.♡

 

 

올풀컬러×이세계 러브 코미디 모험 판타지

 

 

이 세계의 공략본을 주웠습니다

この世界の攻略本を拾ってしまいました

 

 

오늘 꼼이가 소개드리는 작품이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