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출처 : 펭수 인스타그램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펭수!!

 

처음 봤을때 부터

많은 다른분들보다는

펭수라는 존재의

사실을 늦게 알았지만

(미안합니다 ㅠㅠ)

 

시간이 지난 지금

거의 매일 한번은 펭수의 이야기를

보고있습니다

 

출처 : 자이언트 펭 / EBS

 

이번엔

 

펭수와 타이거JK의 합작

 

내가 힙합이고

 

힙합이 나야!!

(펭수 왈)

 

빌보드 진출을 꿈꾸는 펭수의

 첫 프로젝트

 

펭수로 하겠습니다

This is PENGSOO

 

노래를 들었습니다

 

정말 펭수다운 느낌이었다고 할까요

 

중간 나오는

요들송은

언제들어도 사랑스럽네요^^

 

그리고 같이 참여한

 

 타이커 JK,  비지, 비비

 

이번 노래는

21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에

첫 디지털 싱글 '빌보드 프로젝트 Vol. 1'로

나온다고 합니다

 

빌보드 진출에 도전하는 펭수!!!

 

<<개인적으로 BTS만큼 잘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램을 가져봅니다^^>>

 

꿈이 현실이 되길 바라는 노래

 

펭수만의 랩과 요들송이 돋보이는 노래

 

즐거움이 가득한 노래

 

펭수로 하겠습니다

This is PENGSOO

 

 

 

출처 : 펭수 인스타그램

 

 

거기다!!!!!

음원으로 발생한 수익은

오는 25일 '세계 펭귄의 날'을 맞이해

환경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정말

괜찮은 펭귄입니다

 

사랑받아 마땅한 펭귄입니다

 

그런 펭수의 인기는

물론 부럽습니다만 ㅋㅋ

 

팬으로서

응원하는 한 사람으로

 

계속 남아있을

그런 펭수가 되길 바랍니다^^

 

 

아!!!!!!!!

 

 

매니저님

 

정말 고생 많으십니다!!!

ㅋㅋ

 

출처 : 펭수 인스타그램

 

저 리코더의 음악도 같이 나오나요?

ㅋㅋㅋ

 

 

 

반응형
728x90
반응형

 

이런 유물을 발견하리라곤

 

생각도 못했네요^^;

 

기억에도 없는 새우깡 봉지

 

71년도에 우리나라에 출시되었다는데

 

자그마치 요것은

 

제조년월이 75년 12월

 

ㄷㄷㄷㄷㄷㄷ;;;

 

나보다 형이라니

 

아니 누난가요?

 

ㅎㅎㅎㅎㅎ

 

여튼 정말 기분좋은 줍이었다고

 

얘길해야겠죠?

 

퇴근길

 

간만에 새우깡한번

 

사먹어야겠습니다!!!

 

 

새우깡 (영어: Saewookkang 또는 Shrimp Cracker)은 

1971년 농심에서 대한민국 국내에 출시한 스낵이다.

새우깡 1봉지(90g)당 생새우 4~5마리가 들어갔으며....

 

새우깡에 대한 설명 ㅋㅋ

 

 

 

반응형
  1. ₩hale+ 2020.07.15 19:20 신고

    정말 유물이네요 ㅎㅎ
    75년생이라니 0.0

  2. 앜 ㅋㅋㅋ 등산갔다가 발견한 유물이었죠 ㅋㅋ
    어찌 또 이걸 발견을 ㅋㅋ

728x90
반응형

 

4월 2일 맥도날드에서 출시한 메뉴

 

배 칠러

 

다들 그 생각이 났단다...

 

갈아만든 배를 얼리면?

 

탱크보이를 살짝 녹이면?

 

배 맛이라는게 아무래도 

 

머리속에 남아있는 맛이라...

 

그래도 차이는 있겠죠?^^;;

 

배 칠러 가격  / 용량

 

스몰(S) 2,000원 / 265ml

미디엄(M) 2,500원 / 400ml

라지(L) 3,500원 / 600ml

 

 

 

그래도 지역 경제 활성화 차원에서

 

전남 나주배를 활용한다고 하니

 

그건 참 좋은 소식 이라고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도 나주배는

 

참 맛있게 먹었거든요

 

 

 

참고로 배는

 

숙취해소, 변비개선,

천연소화제, 피부미용등에도

좋다고 하니

많이 드셔도 나쁘진 않을꺼라 생각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