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천공침범

天空侵犯

 

방영시기 : 21년 2월 

 

장르 : 배틀, 서스펜스, 스릴러

원작 : 미우라 츠이나(三浦追儺)
작화 : 오바 타카히로(大羽隆廣)

감독 : 타카타 마사히로(たかたまさひろ)

제작 : Zero-G

총화수 : 미정

 

 

 

 

《천공침범》애니화 결정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으로

2021년 2월부터 방영 발표

되었습니다

 

  2014년부터 2019년까지 연재된 만화로

이후에는 천공침범 allive로 여전히

연재중인 작품이죠

 

지상으로 내려갈수 없는 고층빌딩 투성이에

건물과 건물을 이어주는 출렁다리

 

사람들을 가차 없이 살육 하는

수수께끼의 "가면"과 생존을 다투며

 

'지옥 같은 세상에서 살아남으려면

가면에게 죽이거나 죽거나 둘 중 하나밖에 없다'

라는 불합리한 세계 속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꽤나 선정적인 부분도 잔인한 부분도 있어서

어떻게 표현될지

기다려지는데요^^

 

 

넷플릭스가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점점 볼것도 많아지는데다

애니화까지 추진되는 작품들이 많아서

볼 재미가 늘어나는 군요 

ㅎㅎ

 

 

제작사인 Zero-G 에서 만든 작품들로는

 

츠구모모, DIVE !, 그랑블루

동거인은 무릎 때때로 머리위

이과가 사랑에 빠졌기에 증명해 보았다

등등 있습니다

 

 

 

 

 

 

만화책은 21권까지 국내에도

정발되어 있어서 

애니 방영 전 한번 보시는것은

어떨까요?

 

 

그리고

티저영상 이미지!!

 

 

 

일단 나쁘진 않은듯 합니다...

근데....

 

 

 

겨털 어쩔...

ㅋㅋㅋㅋㅋ

 

 

 

 

 

♡구독♡과 ☆좋아요☆ 는

꼼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항상 작은 웃음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1. 빛나는날에 2020.10.28 18:19 신고

    잘보고 갑니다^^

  2. 계리직 2020.10.28 18:57 신고

    ㅎㅎㅎㅎ 정말 볼게 많아서 어떤걸 봐야 할지 모르겠다
    이렇게 생각하면서 보고 있었는데
    마지막에 겨털에 빵터지네요 ㅎㅎ

  3. 청결원 2020.10.28 19:40 신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좋은 저녁 되세요~

  4. 솥나무 2020.10.28 20:47 신고

    요작품도
    재미있어보이네요 ㅎ
    잘보고갑니다

  5. Makise 2020.10.29 09:50 신고

    상당히 개성적인 작품 같네요! 뭔가 갈수록 첩첩산중의 스토리 전개의 느낌이 옵니다 ㅎㅎ

  6. 최류현 2020.10.29 11:24 신고

    오.. 나오면 한번 봐야겠네요 재밌어보여요

  7. LUCHY 2020.10.29 16:12 신고

    마지막 겨털에서 웃고갑니다 ㅋㅋㅋㅋ

  8. 가면이 너무 살벌한데요? ㄷㄷㄷㄷ

  9. 매료점 2020.10.29 18:32 신고

    마지막 겨털에서 빵터지네요 ㅋㅋㅋ 가면쓴 모습이 기묘합니다. 요즘 넷플에 애니도 볼게 많더라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