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꼼이의 만화정보]

전력으로 독사과 전개를 회피하겠어요!!

 

 

전생 백설공주는 독사과를 먹고싶지 않아

転生白雪姫は毒リンゴを食べたくない

 

 

장르 : 이세계, 판타지, 전생, 악역영애

원작 : 나나오 미오(七尾美緒)

만화 : 토마레이(藤間麗)

연재일 : 20년 9월 24일 

국내 미정발

 

 

 

 

☆개 요☆

 

전생 백설공주는 독사과를 먹고 싶지않아!

 

"거울아 거울아 

세상에서 누가 제일 이쁘니?"

 

[네 그건 바로 백설공주 이옵니다]

 

"뭐라고?"

 

동화 속 백설공주로 전생한 여고생

옆방에서 왕비가 거울과 대화를 하고

있는걸 엿듣게 되고

 

언제가는 다가올 독사과의 위기를

타개하기 위해

 

독사과를 먹는 연습과..

여기서 도망갈 훈련을 하는데...

 

왕비에게 독살 당한다!?

 

과연 전생 백설공주는 

독사과를 벗어날 수 있을까요?

 

 

 

와~~~ 이렇게 귀여운 일곱 난장이까지?

ㅋㅋㅋ

 

《전생 백설공주는 독사과를 먹고싶지 않아》

이 작품은

나나오 미오 × 토마레이

두 작가님의 콜라보 작품으로

이번에 나온게 전편이걸 보니 

후편으로 마무리 될 것 같은데요..

 

근데 그러기엔 넘 잼나는 것 아닙니까?

ㅎㅎㅎㅎㅎ

 

전생 백설공주였던 건에 대하여?!

이런 느낌일까요?

 

왕비와 거울의 대화 그리고  

그걸 엿듣고 있는 백설공주

 

이 백설공주가 5살 되던해 갑자기

전생의 기억이 돌아오게 됩니다

 

다행히 전생트럭은 아니었지만

크기로 봐선 승용차는 아니고 SUV에??

(그거나 그거나?)

의해 죽게되었던 사실과

일본의 여고생이었던 일들을

떠올리게 됩니다

 

물론 백설공주 이야기는 다들 알다시피

마지막은 해피엔딩인데

 

일단 한번은 죽게되는 그 사실이

싫었나 봅니다

 

두려움이 아니라 명백히 싫어하는 것 같은

ㅋㅋ

 

절대 먹을수 없는

먹어서도 안되는 독사과

 

그때 부터 시작된 백설공주의

독사과 회피 여행기!!

 

이거 너무 흥미진진한거 아닙니까!

 

짧게 단편으로 끝나지 말고

길게 좀 연장해서

국내에도 정발되었음 하는 바램에

살짝 정보만 올립니다 ㅎㅎ

 

 

 

원본출처

 

트위터

読みました!! 富子さんがどこにいるのかワクワクしながら見てたんですが…見つけた瞬間『わはははは😂』と思いっきり大声で笑ってしまいました。 今1人だったから良かったです💦 セ�

mobile.twitter.com

 

 

 

 

맛보기!!

 

 

 

 

 

 

♡구독♡과 ☆좋아요☆ 는

꼼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항상 작은 웃음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