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꼼이의 판타지 액션 만화 추천!

 

20년 2분기 만화 

 

제9사막

(第9砂漠)

 

장르 : 판타지, 액션

작가 : 데구치 케이(出口景)

 

 

꼼이의 눈을 사로잡은 만화!!

 

《제9사막》

짜쟌 ㅋ~~~^^

 

오늘 저에게 주어진 시간이 너무 너무

촉박한 관계로 후다닥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

 

이래저래 요즘 바쁜척 하고 있는 저를

부디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길 바라며...

 

 

 

 

1권까지 나온 작품이라 계속 봐야겠지만

현재까지의 내용을 보면

 

천년 전 대전에 의해 세계는 사막화된 상태

 

이때 만들어진 고대유물의 실패작 성령수 

성령수란 살아있는 물로

절명시 빙결하는 물의 짐승

이들은 사람을 헤치며 물을 강탈하며

 

현재의 사람들과 서로 죽고 죽이는 삶을

살아가는 것만이 유일한 생활방식이죠

 

 

 

요놈이 성령수라는 녀석입니다. 말같은데...  ㅋ

 

일단 여기서 잠깐 살펴보면

전쟁으로 인한 황폐,

사막화

고대유물의 실패작 성령수

이들을 사냥하는 사냥꾼등이

기본으로 스토리의 전개에 구심점으로

작용하게 되겠죠

 

 

 

현재의 사람들이 거주하는 제 1사막을 

표현한 장면인데 

사막 한가운데 오아시스를 떠오르게 하는 마을로

정확하게 감은 오지 않지만 얼마만큼의 인구가

모여사는지도 궁금해지더군요

 

아마 이 크기에 따라 여기서 보여주게될

세계관의 일부분이 어느정도 크기일지

가늠하게 되는 부분도 있을 것 같습니다

(가령 저 부분은 제 1사막의 한부분인지 아니면

저 나무 크기가 정말 도시크기의 나무인지...)

ㅎㅎ

 

요즘 왠지 시공간 스케일이 큰 만화가

계속 땡기더라구요 ^^;;;

 

그리고!!

바탕이 되는 주 스토리는

어느 날 오아시스에서 주운 유물에서

이미 오래전 행방 불명이 된

아버지의 메세지를 듣게되는 주인공

 

그는 메세지에 나와 있듯 자신을 찾아

세계의 기원이 된 환상의 땅에

성령수의 왕을 찾아가는

 여행을 그리고 있습니다

 

다 표현할수는 없기에 현재까지 내용의

일부분만 적었습니다만

조금씩 흥미가 오시지 않습니까?

 

그렇다면 여기서 또 추가할 것은!!

 

 

전투의 화력이 느껴지는 듯한 작화

이또한 여러분들에게 《제 9사막》의 매력을

어필하지 않을까요?

 

판타지 모험에 너무도 잘 어울릴듯한 세계관과

왠지 꽤 오랫동안 사랑을 받을것 같은 이 작품

 

사라진 아버지에게서 온 소식은

대모험으로의 초대장

 

이 초대장과 함께 그의 여행길에

탑승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꼼이가 시간이 없어 대충한것 같지만

나름 짧은시간에 포스팅드리는

 

♡제9사막♡

 

여러분께 추천드리오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하루입니다♡.♡

반응형
  1. 계리직글옮기는중 2020.07.22 20:45 신고

    아!! 요즘 바쁘시니 막걸리 이야기를 안하시는 군요!!
    예전에는 막걸리 이야기를 굉장히 많이 하시더니 요즘에는 왜 안하나 싶었어요 ㅎㅎ
    아버지의 메세지를 듣게 되고
    오!! 이거 정말 많은 생각을 할수 있게 만들거 같네요 ㅎㅎㅎ
    감사히 잘 보고 갑니다~~

    • ㅜㅜ 이제 퇴근하는 길입니다
      ㅋㅋㅋㅋㄱ
      항상 무언가가 와닿았다면
      그건 괜찮은겁니다
      다 담을수 없으니 괜찮은겁니다
      그렇게 조금 더 편하게 다가와보심은 어떨까요?

  2. 안작가 2020.07.22 22:23 신고

    이 만화도 엄청 재미있을 것 같네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