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

 

.........

 

굳이 물어볼 필요가 있나?

 

이 몸에 남겨져 있는 상처와

 

이 문신들이

 

이미 말해주고 있지 않은가

 

나의 삶이

 

나의 과거들의 집합이

 

온몸에 새겨져 있음을....

 

 

 

 

 

오늘도 칼을 간다

 

내 목적은 분명하기에

 

수차례 나와 같이 해온

 

이 칼만은

 

나의 마음을 이해하리라

 

 

 

 

항시 사용하고 있는 칼엔

 

무수히 많은 비밀이 있다

 

나를 쳐다보는 당신의 눈에도

 

이미 보여지지 않나?

 

나는

 

....

 

 

그래

 

...

 

 

나는!!!!!

 

 

 

 

사신에 걸맞는 행색과 행동으로

 

절대 죽지 않는 불멸의 인간

 

죽음보다 더한 무법자

 

잔인함의 대명사

 

하룻밤의 전설

 

.......

 

그래

 

나는

 

당신들에게

 

공포의 대상

 

 

 

 

 

그리고

 

나는....

 

보이는 바와같이

 

 

 

 

 

전업주부다

 

 

 

 

 

 

맛볼텐가?

 

 

내가 만든 이 도시락을?

ㅋㅋㅋㅋㅋㅋ

 

 

나?

 

 뭘 물어봐?

 

무시무시한 얼굴과 온몸에

새겨진 보는 문신들은 사람을 압도하며

 

험상궂은 얼굴로

 

너무도 이쁜 도시락을 만들어내는 주인공

 

갱생 전에는 신자키구미라는 야쿠자 조직의 일원으로

하룻밤 새 단신으로 전쟁 상대의 사무소를

수십 곳이나 쑤시고 다녔던 전설적인 야쿠자

 

그런 그였지만

 

지금은

 

너무도 이쁜 도시락을 만들어낸 주인공

 

그리고

 

 

 

 

그런 그를 한방에 날려버리는

 

그녀....

 

 

ㅎㅎㅎㅎ

 

 

오늘 애니만화리뷰로

소개드리는

 

극주부도

 

조금은 생소하실수도 있을 만화입니다

 

리뷰에는

조금 반전을 더하고자

각색을 해보았습니다

 

별로 였을까요? ㅋ

 

전직 무시무시한 야쿠자가

전업주부로서의 삶을 살아가는

생각보다 행복한 코미디 만화

 

잠깐이라도 훈훈한 웃음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드리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