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꼼이의 만화정보]

나도 사랑하고 싶다..

 

근데 왜 여자가 맹수로

보이는거냐고오오오오!!

 

 

 

 

나는 고기가 아냐

僕はお肉じゃない

 

 

 

장르 : 러브코미디, 일상

만화 : 이토 이카도

(伊藤一角 / いとういっかど)

발매일 : 20년 12월 11일 

국내 미정발

 

 

☆개 요☆

 

이색적인 에로틱 맹수 러브 코미디!!

 

광고대행사에서 일하는 꽃미남 카피라이터

우사하라 쿠니오에게는

어떤 비밀이 있다...

 

그것은 어린 시절 경험한 트라우마 때문에

성욕이 두렵고,

여자에게 강요당하면

여자가 동물로 보이는 것이다.

 

그런 그가

광고업계에서 일하면서,

주위의 육식계 맹수녀에게 습격당하면서,

사람을 마주하고,

자신을,  그리고 연애의 의미를 알아간다!!

 

동물의 생태도,

인간의 성에 대한 사랑도 가득!!

 

충격 & 민절의 에로틱 맹수 러브코미디, 내습!!

 

(민절 : 너무 기가 막혀 정신을 잃고 까무러침.)

 

 

 

《나는 고기가 아냐》

아주 기발한 설정의 만화가 등장했군요^^

 

이 작품은

 

어릴적 경험한 지독한(?) 트라우마로 인해

성욕에도 같은 증상이?!

 

주인공이 꽃미남이라

주변의 여성들이 가까이 다가오게 되면

사나운 맹수로 

보여지는 희귀한 증상이 

일어나게 되는거죠

 

그 무서움을 이기지 못하고 

기절과 충격의 사이에

도망 다니지만

 

그래도 사랑이 하고 싶은 주인공을

그린 작품입니다.

 

 

음~~~

대략적인 증상을 보여드린다면

 

 

지금 여러분들께서는

주인공의 시각에  보이는 맹수들과

진실은 이리도 어여쁜 여성분들을

보고 계십니다

ㅋㅋㅋ

 

잠깐 물개랑 공룡도 있어?

저거 티라노 아냐?? ㅎㅎㅎ

 

꼼이가 볼땐 

우리의 주인공 상태가

심신미약으로 보이는데요

 

산삼이라도 드셔야할 것 같은 느낌이.. 

 

그래서!!!!!

 

 

꼼이가 산삼을 준비했사옵니다!!

냐하하하하^^

 

어떻게 여러분께서도

좀 드셔보시겠습니까?

으흐흐흐~~

 

 

으으으으으 ㅡ.ㅡ^

 

뜨헉..

죄송합니다....

 

우리의 주인공이 정말 힘들겠단 생각에

그만 꼼이가 실성을 하고 말았군요...

 

여튼!!!

 

그런 주인공을 둘러싸고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이야기

《 나는 고기가 아냐 》

 

조금 흥미가 생기지 않으신가요? ㅎㅎ

 

사랑을 하고싶은 우사하라 쿠니오

그는 언제쯤 마음편히 그녀들을

만날수 있을지

기다려지는 신작만화이지 않을까

생각되는 작품이었습니다^^

 

 

 

 

 

"저, 손이 큰게 콤플렉스에요 

 

비교해 보시겠어요?"

 

 

 

 

"하아...하아...아..."

 

엄청 불안한데요 ㅋㅋㅋ

 

 

 

 

잠깐~~~

등장인물들 소개도 드려야겠군요!!

 

 

 

 

 

 

 

우사하라 쿠니오

광고대행사 근무의 꽃미남 카피라이터.

유년기의 트라우마로 인해 여성에게 강요당하면

여성이 동물로 보이게 된다.

하지만 사랑을 하고싶어

 

 

 

모리카와 아즈미

쿠니오와 같은 광고회사의 미소녀.

뛰어난 재능을 가진 그녀이지만,

숨은 고민이 있어...

 

 

 

마사무네

쿠니오 회사의 동기.

쿠니오의 상담역이며, 좋은 파트너적 존재.

 

 

 

마니 아야. 쿠니오의 상사.

여자이면서 남자보다 더 멋있는 성격의 멋진 선배. 하지만 남자친구와의 관계때문에 고민하고 있고...

 

 

 

 

이미지출처

 

僕はお肉じゃない 1

 

www.shogakukan.co.jp

 

 

 

 

♡구독♡ ☆좋아요☆ 

꼼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항상 작은 웃음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1. Makise 2020.12.06 17:53 신고

    으윽..이건 주인공이 매우 불쌍하군요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