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싸디 비싼 핸드폰

 

다들 한번쯤은 분실했던 경험이 있었을텐데요

 

 

오늘은

 

잃어버린 핸드폰 30초만에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닷!!!

 

비싼게임기 같으면서도

 

생활속 정보를 한없이 알려주는

 

요즘 생활에 필수품인 핸드폰

 

잃어버렸다고 생각하니 아찔합니다

 

거기다

 

내 사진... 내 정보... 내 겜 캐릭터까지...

 

 

너 지금 어딨는거니!!!!

 

 

언능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욧!!

 

일단 핸드폰을 분실하면 가까운 PC

 

가용한 수단을 찾으셔서

 

인터넷 구글에 로그인 해줍니다

 

위 화살표처럼

 

메뉴로 가셔서

 

본인의 구글계정으로 들어가주시면

 

 

구글 계정내

 

보안에서

 

분실기기 찾기

 

눌러주셔용!!

 

 

본인이 사용하고 계시는 핸드폰이

 

이렇듯 자연스레

 

나옵니다

 

대한민국 - 몇분전에 접속했었는지까지

 

근데

 

나......

 

왜 핸드폰이 이렇게 많은거지

(누가보면 핸드폰 장사하는줄...)

 

ㅋㅋㅋㅋㅋ

 

 

비밀번호는 다들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핸드폰을 빨리 찾아야되니

 

후닥 비밀번호를 눌러주시공

 

벨소리 울리기와 찾기가 나옵니다

 

벨소리 울리기

 

실험결과

 

제 핸드폰이 무음이거나 진동이어도

 

끌때까지 소리가 울리더군요

 

순간 깜놀했다는..

 

찾기를 눌러주시면

 

지도가 명확히 표현되는데

 

분명 어딘지

 

본인은 알게되실 껍니다

 

또한

 

어디 와이파이를 썻는지

 

밧데리 용량은 얼마인지도 표시가 되더라구요

 

단 본인의 핸드폰 위치등록이 켜져 있어야 한다는 점

 

위치등록이 꺼져있을때는

 

 

소리재생

 

기기잠그기

 

기기초기화까지

 

가능하니

 

어여 조치를 취하시는게

 

맞을 듯 합니다

 

하루가 하루같지 않은 바쁜 일상속에

 

핸드폰까지 분실하면

 

그 상심이 얼마나 클까요

 

제일 중요한 것은 잃어버리지 않는 것이지만

 

혹시라도

 

잃어버리시면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하시길 바라면서

 

잃어버린 핸드폰 30초만에 찾는 방법

 

널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느려진 핸드폰, 스마트폰에 대해

 

30초만에 빨라지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 안걸리니까 

 

후닥 보시면서 따라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설명 필요없이 사진만 봐도 뭐

 

30초만에 하시지 않으실까 생각됩니다

 

 

핸드폰 켜시고

(준비되셨나요?)

 

설정으로 들어가셔서

 

쭈욱 내리시면

 

휴대전화 정보라는게

 

보이실 껍니다

 

 

휴대전화 정보 누르시면

 

소프트웨어 정보 눌러주세요

 

이쁘장하게 체크한 것 보이시죠^^

 

휴대전화 정보로 들어가시면

 

아래처럼

 

빌드번호라는게 나오는데요

 

처음 누르면 반응이 없지만

 

이후 계속 누르면 표시가 생깁니다

 

5번정도 눌러주시면 되구요

 

 

 

그리고 나서 설정에서 다시보시면

 

제일 밑에

 

개발자옵션

 

딱하고 나타납니다

 

요기까지 오셨으면 이제 금방 끝납니다

 

ㅎㅎㅎ

 

이제 개발자옵션에서

 

로거 버퍼 크기

 

눌러주시고

 

순서되로 바꿔야할 부분이

 

첫번째

 

로거버퍼가 256K로 되어있더라구요

 

요걸 16M으로 바꿔주시고

 

 

두번째

 

창 애니매이션 배율로 가셔서

 

.5x로 수정

 

 

세번째

 

전환 애니메이션 배율로 가셔서

 

.5x로 수정

 

 

마지막으로

 

Animator 길이 배율로 가셔서

 

.5x로 바꿔주시면

 

끝이냐구요?

 

네!!  끝났습니다

 

이제 여러분의 핸드폰이 빨라졌다라는게

 

느껴지실겁니다

 

오늘 알게되신

 

느려진 핸드폰 스마트폰 30초만에 빨라지는법

 

이제 활용하셔야 할 순간이 오셨습니다

 

도움 되시길 바라면서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