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러분의 하루가 행복하길

그리고 항상 맛있게 드시길 바라는

《꼼이의 하루하루》 인사드립니다^^

 

 

요리 음식 애니 1탄에 이어 

이번에도 준비하였습니다

 

먹고싶은게 너무도 많은 꼼이♡

그런 선택의 순간에서

오늘은 또 무얼 먹을것인가!!

고민이 또 앞서는군요

 

 

(고기는 언제나 진리인듯.. )

 

◇◇◇◇◇◇◇◇◇

항상 고민의 연속의 정점에 서있는

오늘은 무얼 먹을것인가?

◇◇◇◇◇◇◇◇◇

 

 

(역시 고기는 진리...)

 

 

ㅋㅋㅋ

이번엔 또 어떤 애니들이

위꼴현상과 함께 저도 모르게 군침돌게 할지

 

꼼이와 같이 

살펴보러 가시겠습니까?

 

 

 

 

 

1. 삼자삼엽
三者三葉

 

 

16년 2분기 애니메이션 

 

장르 : 일상, 학원, 먹방

원작 : 아라이 체리(荒井チェリー)

감독 : 키무라 야스히로(木村泰大)

제작 : 동화공방

총화수 : 12화

 

 

☆개 요☆

 

미소녀들의 먹방이 시작된다

 

원기폭발 대식가 소녀이자 먹기대회를

휩쓸고 다니는 오다기리 후타바

 

천사와 같은 외형이지만

그속은 하라구로이자 사디스트인 

하야마 테루

 

부잣집 아가씨에서 하루아침에 몰락한

전 아가씨 니시카와 요우코

 

이 세명의 여보상과

그 주변 사람들의 좌충우돌 개그 스토리

 

취미도 개성도 제각각인 세 사람이

어느 날 우연히 안뜰에서 조우하게 되는데.

이름에 잎이 붙는 세 사람의 일상이

이제 시작된다!

 

 

《삼자삼엽》

아라이 체리 작가님이 2003년부터 2016년까지

연재한 동명의 4컷만화를 원작으로

동화공방에서 제작된 애니메이션으로

 

제목인 삼자삼엽은

4자성어 '삼자삼양'에서.

본래의 의미인 각각 성격이 다른 3명이라는 것에

덧붙여 3명 모두 '엽(葉)'자가 이름에 붙는 데서 

유래되었습니다

 

 

편안한 일상계 치유물로

은근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애니이기도 합니다

 

귀여운 미소녀들의 일상속 먹방이라는 것과

믿고보는 동화공방

 

무슨 설명이 필요하겠습니까?

ㅎㅎㅎㅎ

죙일 먹고만 있는 듯한 주인공이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2. 이세계 식당
異世界食堂

 

 

17년 3분기 애니메이션 

 

장르 : 이세계, 요리

원작 : 이누즈카 준페이(犬塚惇平)

감독 : 진보 마사토(神保昌登)

제작 : SILVER LINK

총화수 : 12화

 

 

☆개 요☆

 

 

어서오세요♡

일단 검도 마법도 존재하지만

별 필요는 없어요

 

점주는 그냥 아저씨인데 활약은...

요리말고는 할줄 아는게 없어요

 

직장가와 인접한 상점가 한구석.

 

강아지 간판이 눈에 띄는

상가 빌딩 지하 1층에 그 가게가 있다.

고양이가 그려진 문이 표식인 식당

「양식당 네코야」.

 


「네코야」에는 한 가지 비밀이 있다.

정기 휴일인 매주 토요일,

「네코야」는 『특별한 손님』들로

북적거린다.

 

다른 세계의 문을 통해문을 통해 찾아오는,

태생도 문화도, 종족조차 뿔뿔이 흩어진

[저쪽 세계의 손님들]

 

그런 이들이 차별 없이

음식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묘한 '매력'이 이곳 '이세계 식당'에는 있다.

 

세상 어디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신기하고 맛있는 음식들.

사실 직장가 사람들에게는 자주 먹어

익숙한 메뉴지만

토요일의 손님」 = 「어떤 세계 사람들」

에게는 듣도 보도 못한 음식들뿐.

 

경이로운 맛의 특별한 요리를 내놓는

「네코야」는 「어떤 세계」

사람들에게 이렇게 불린다─

 

「이세계 식당」.

그리고 딸랑딸랑 방울 소리는

이번 주에도 변함없이 울려 퍼진다.

 

 

 

《이세계 식당》 이누즈카 준페이 작가님의

라노벨을 원작으로 방영된 애니입니다

삽화는 에나미 카츠미님!!

(일러 좋아욤^^)

 

이 작품은 상당히 독특하다 못해

독한 작품으로

 멋진 전투장면이 단 일도 없으며

 

즉 이세계물 치고는

아주 천연스럽게 흘러가는

요리만 하는 애니라는거죠

 

요리를 잘하진 못하지만

자신만 있는 꼼이에게는

으흐흐흐^^

 

한번 오시면 원하시는 요리정도야

자신있게 먹여드릴수 있는데

ㅋㅋㅋㅋ

 

오십시요

맛보여 드리겠습니닷!!!

 

진심이냐구요?

 

아마도 없지 싶어 

한번 올려봅니다 ㅎㅎㅎ

 

그렇습니다

제가 사는집이 나름

맛집에서는 이세계라 오시는 분들께는

전혀 다른 세상의 맛을

보여드리고픈

그런 의지가 있습니다!!!ㅋㅋㅋ

 

어떤 거냐구요?

 

오호~~

 

 

메뉴로는!!

 

콜라와 짜장을 섞은

콜짜라든지

 

사이다와 카레를 섞은

사카라든지

 

김치찌개와 소주를 섞은

막취찌개라든지

 

골뱅이에 쥬스를 섞은

골뱅이 쥬셔!!

 

 

뭐 엄청납니다!!

ㅎㅎㅎㅎㅎㅎ

 

죄송합니다...

잠시 또 정신이 가출을 ㅋㅋㅋ

 

 

 

 

 

 

요리 음식 애니 모음 제 1탄 - 군침도는 그맛 나도 맛보고 싶다구요 [애니추천]

여러분의 하루가 행복하길 그리고 항상 맛있게 드시길 바라는 《꼼이의 하루하루》 인사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고 계신거죠? ㅎㅎㅎ♡ 꼼이가 요렇게 또 일상의 작은 웃음을 드리기 위

kkomilife.tistory.com

 

 

 

요리 음식 애니 모음 제 3탄 - 군침도는 그맛 나도 맛보고 싶다구요 [애니추천]

여러분의 하루가 행복하길 그리고 항상 맛있게 드시길 바라는 《꼼이의 하루하루》 인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 . < 다시 일상으로 돌아온 오늘 아쉬움 가득한 출근길의 발걸

kkomilife.tistory.com

 

 

 

♡구독♡과 ☆좋아요☆ 는

꼼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항상 작은 웃음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1. Makise 2020.10.02 21:44 신고

    이 세계 식당도 볼 때마다 군침이 돌았었죠! ㅎㅎ

  2. 안작가 2020.10.02 22:14 신고

    진짜 만화 볼때 마다 저런 음식이 있으면 맛이 어떨까 궁금했었는데 진짜 한 번 먹어 보고 싶네용ㅎㅎ

  3. 노마드해빙 2020.10.02 22:31 신고

    저는 콜라와 짜장을 섞은 콜짜가 가장 나을 것 같은데용😁

  4. 그쏘 2020.10.02 22:33 신고

    ㅋ 고기 짱!!

  5. 봄빛햇살23 2020.10.03 00:11 신고

    이번 편도 맛있겠네요~ 애니가 실제보다 더 맛있어보여요^^

  6. LUCHY 2020.10.03 00:51 신고

    엇 오늘 이세계 식당보면서 힐링했습니다 ㅎㅎㅎ 2기도 나왔으면 좋겠는데 어렵겠죠 ㅠㅠ?

  7. dowra 2020.10.03 00:53 신고

    만화세계에서도 다양한 음식과 요리가 있군요 ㅎㅎㅎ
    잘 보고 갑니다

  8. 꽃님이. 2020.10.03 07:28 신고

    만화로 보는 음식들
    군침이 돌아요.
    맛나겠어요.

  9. 로안씨 2020.10.03 10:57 신고

    크으 이세계식당을 여기서 볼줄이야~~~ ㅎㅎㅎ
    만화와는 사뭇 다른 느낌의 애니는 또 별미가 있지요
    전투장면 나오기는해도 그냥 각 캐리터마다의 배경적인
    이야기를 전하기 위한 장면일뿐 제일 중요한 것은
    각 캐릭터마다의 애정의 음식이 있다는 점과 그 음식들의
    이야기가 정말로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
    특히 아렛타랑 쿠로 이 둘이 제일 귀여운듯해요 ㅎㅎㅎ
    점주가 착해서 그렇지 다른 사람 같았으면 벌써 돈벌이로
    이용했을 법한 상황이죠 ㅎㅎ

  10. minhang 2020.10.03 12:54 신고

    요리 음식 애니를 저도 무척 좋아합니다.
    오랫만에 재미있는 애니 잘보고 갑니다.

  11. 매료점 2020.10.03 13:42 신고

    요리 만화는 요리왕비룡이 마지막이었는데 ㅋㅋㅋㅋㅋ 요 애니들 너무 사랑스럽네요^^ 이세계식당은 정말 한번 봐야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