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헥헥!!

너무 더워요ㅠㅠ

 

점점 기승을 부리는 이 무더위를

어떻게 견디지 라는 

올 여름 최고의 난관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더운건 너무 힘들어요 ㅜㅠ 

벌써 머리가 어지러워지는 현상까지!!  ㅋ

 

 

점점 더워지는 이 날씨

혹시 바다가 생각나지 않으신가요? ㅎㅎ

 

그럼~~~~가자욧!!  바다로^^♡

 

저 넓게 펼쳐진 바닷가

그안에 물결치는 파도

보기만해도 시원함이 절로 느껴지는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꼼이의

《 바다가 떠오르는 애니 모음 》

 

준비되셨습니까?

그럼 준비한 5편의 애니 감상해보실까요~

 

 

 

1. 너와 파도를 탈수 있다면

 

 

20년 3분기 극장판 애니 (19년 일본 상영작)

 

너와 파도를 탈수 있다면

(きみと、波にのれたら )

 

장르 : 로맨스, 판타지

감독 : 유아사 마사아키

 

푸르른 여름바다!!

두 남녀사이에 일어나는

판타지 로맨스

풋풋한 사랑과 이별

눈물의 재회

당신의 가슴을 뭉클뭉클하게 만들어줄

다가오는 이 여름이 너무도 잘어울리는

환상적인 애니

 

후후후 제가 리뷰한 내용도 보시면

더욱 잼나게 감상을 하실껍니다!!

 

너와 파도를 탈수있다면 - 꼭 봐야할 추천 명작 [극장판 애니추천]

꼼이의 판타지 로맨스 극장판 애니 추천! 20년 3분기 극장판 애니 (19년 일본 상영작) 너와 파도를 탈수 있다면 (きみと、波にのれたら ) 장르 : 로맨스, 판타지 감독 : 유아사 마사아키 각본 : 요��

kkomilife.tistory.com

 

 

 

 

 

 

2. 하루카나 리시브

 

 

18년 3분기 스포츠 애니 

 

하루카나 리시브

(はるかなレシーブ)

 

 

장르 : 스포츠, 비치발리볼

감독 : 쿠보오카 토시유기

작가 : 뇨이지자이(如意自在)

제작 : C2C

총화수 : 12화

 

 

미소녀 스포츠!!

수영복 그리고 비치발리볼!!

서비스신!!

뭘 더 바래요  ㅋㅋㅋ

 

 

 

 

 

 

3. 잔잔한 내일로부터

 

 

13년 4분기 판타지 연애 애니 

 

잔잔한 내일로부터

(凪なぎのあすから)

 

 

장르 : 판타지, 연애

감독 : 시노하라 토시야

제작 : P A.WORKS

총화수 : 26화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이걸 아직 안보셨다면 당신은 축복♡

다시봐도 재밌는 애니

작붕이 전혀 없다!!  고퀄리티 애니!!

육지와 바다의 달콤 로맨스 + 막장...은 서비스

ㅋㅋ

 

 

 

 

 

 

4. 아만츄!

 

16년 3분기 일상 힐링 애니 

 

아만츄!

(あまんちゅ!)

 

 

장르 : 일상, 스쿠버 다이빙

감독 : 카사이 켄이치

작가 : 아마노 코즈에

제작 : J.C. Staff

총화수 : 12화

 

 

보는 내내 눈이 행복했던 애니♡

당신을 치유해드립니다

거기에다가

스쿠버다이빙이란 독특한 소재와

주연성우가 카야노 아이♡ 유훗~~

제작사마저 유혹하는 애니

언능 보러가셔야지요!!

 

 

 

 

 

5. 프리!

 

13년 3분기 스포츠 수영 애니 

 

프리!

(Free!)

 

 

장르 : 스포츠, 수영

감독 : 우츠미 히로코

작가 : 오오지 코지

제작 : 교토 애니메이션

총화수 : 3기 총 37화

 

 

쿄애니 작품인데요? ㅎㅎㅎ

 

못생긴 사람이 하나도 없다

엑스트라마저도 잘생긴 애니 ㅋㅋ

거기에 더해지는 탄탄한 몸매

근육이 그냥 저냥

하아아아....  부럽다 

마냥 부러웠다

내 인생에 저런 몸매가 된적이..

그런 생각도 했었던 애니

 

 

 

꼼이가 준비한

《 바다가 떠오르는 애니

마음에 드셨을까요?

 

무더운 여름 다들 홧팅하시고

힘내시길 바래요^^

 

 

반응형
  1. Makise 2020.07.09 17:36 신고

    도대체 깊이가 어느 정도이신건지..만화와 애니에서 바다 같이 넓고 깊은 정보와 지식에 놀라고 갑니다! 아..전 아직 멀었네요 ㅜㅜ (잔잔한 내일로부터는 정말 좋더라고요 ㅎㅎ)

  2. 메카럽 2020.07.09 18:10 신고

    일본 애니는 정말 소재가 다양한것 같아요~
    그래서 재미있나바요~~^^
    구독누르고 갑니다~^^
    자주 들릴께요~

  3. 봄.날. 2020.07.09 18:15 신고

    우와! 전 애니는 보지 않는데, 블로그 글들 둘러보며 애니에 세계에 입문을..?!

  4. BG.Psychology 2020.07.09 18:17 신고

    와 애니 안본지 오래됐는데 오랜만에 보고싶네요!ㅎㅎ 하트 누르고 갈게요~

  5. 배드보이킬러 2020.07.09 18:27 신고

    정말 이렇게 전문가이신분은 우리나라도 적을겁니다 .. 블로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6. :)뇽블리 2020.07.09 19:28 신고

    와~~!! 👏🏻👏🏻👏🏻
    이번 여름에 안보면 안될 애니들이네요~
    짤만봐도 시원해보여요 ~~ㅋㅋ

  7. thegrace 2020.07.09 19:35 신고

    재미있겠네요.^^

  8. 따신장갑 2020.07.09 20:29 신고

    오 다들 캐릭터도 귀엽고 좋네요 ^^ 잘보고가요

  9. LUCHY 2020.07.10 01:09 신고

    너의 파도를 탈수있다면 애니에 저 돌고래 너무 귀여운데요 ㅋㅋㅋㅋ

    프리는 한번 본적있는데, -2기보고 깔끔하게 접었지요. : )

    • ㅋ 맞습니다 어느정도 항마력을 구비해야 ..하는 단계가 있더라구요 ^^;;

    • LUCHY 2020.07.10 17:59 신고

      맞아요...항마력 중요하죠.

      최근에 견디기 어려웠던 애니가
      '내옆에 암흑 파괴신이 있습니다.'라고 있는데요. 이거 첫화보자마자 바로 딴 애니봤던걸로 기억해요 ㅠㅠㅠㅠ

  10. 바로크홀릭 2020.07.10 08:26 신고

    저는 아리아 더 애니메이션이 생각나네요.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

    • 헉!!!! 우아아아 ㅋㅋㅋ
      그렇네요 아리아도 바다가 떠오르는 애니였습니다
      꽤 오래전인것 같은데
      치유물의 대명사로 불리우던 작품이었죠
      ㅎㅎ 옛 기억이 조금씩 나는걸 보니
      다시한번 감상해 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1. 제나  2020.07.12 18:53 신고

    더운 여름에 보기만해도 시원한 느낌이네요. 애니 그림체들도 예쁘고 제 취향도 저격하네요 ㅎㅎ

  12. ★☆★☆☆◆ 2020.07.12 19:40 신고

    와우 엄청 많네요 다 재미있을 것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