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꼼이의 이세계 애니 추천 아니 리뷰!

 

20년 2분기 애니

팔남이라니 그건 아니지!

( 八男って, それはないでしょう! )

 

장르 : 이세계, 전생

작가 : Y.A

감독 : 미우라 타츠오

제작 : 신에이 동화, SynergySP

총화수 : 12화

 

 

 

꼼이의 애니만화리뷰!!!!

오늘 여러분께 들고온 애니 

팔남이라니, 그건아니지! 입니다

 

제가 정말 정말 그냥 다 보는 스타일입니다

멘붕이 와도 감독 또는 작가의 생각이 있을꺼야

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크기때문에

어지간하면 끝까지 보는 스타일인데

이건....

 

원작을 무시해 그건 아니지

내용 스킵이라니 그건 아니지

배경말곤 볼게 없다니 그건 아니지

작붕이라니 그건 아니지

더 있지만 참아야지 그건 아니지

악!!! 화가난다~~~~

전투씬 스킵 그건 아니지

제작비 다쓴거야? 그건 아니지

왜 만들었어? 그건 아니지

 

아...이걸로 리뷰 끝낼수도 있겠다..

그만..

.

.

.

뭐..  그렇습니다

이미 원작을 봤던 저로서는

이 애니를 이해함이 너무도 짜증났던

그런 기분이었을까요..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그 짤이 갑자기 떠오르네요

 

<< 총체적 난국 >>

 

 

1. 여자가 노인 폭행

2. 영춘권으로 맞대응하는 무림노인

3. 싸움 구경하러 역주행으로 들어온 김여사

4. 조수석 보면서 운전석 창문 내리기

5. 뒤에 흰차는 정지선 무시하고 횡단보도에서

사이드미러 접고 신호대기중

6. 영상 제공자는 핸드폰 거치대가 핸들 위에 있음

 

ㅋㅋㅋㅋㅋ

그냥 웃지요

 

 

일단 차라도 한잔 하시면서 울분을

삼켜야겠군요

1화만 본다면 뭐랄까

뭔가 이렇게 유도하는 의도겠거니란 생각과

생각보다 작화가 괜찮은데 라고

생각을 해봤습니다만

회를 거듭할수록... 

서서히 화가 나는 증상이 생기는건...

그래요..

날씨가 더워서겠죠

 

누군가는 재밌게 보셨다고 리뷰를 남길테니

더이상의 원망어림은 자제하는 것으로!!!!

 

 

무더운 날씨에 많이 힘드셨을

여러분들에게 이 애니가 주는

최고의 장면은 이것입니다!!!

혼자사는 주인공의 현실적인 모습을

잘 표현한 부분이라고 볼수있죠

오늘 저녁은 고기에 맥주한잔

드시는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하며

이만 리뷰를 끝내는 것으로...

 

잠깐!!!

 

☆ 줄거리☆

 

귀족으로 전생! 하지만 팔남!
앞이 깜깜한 환경에서의 독립을 꿈꾸는

다섯 살 소년의 모험이 시작된다!

당면 목표는 ‘외톨이 탈출’!
평민과 함께 곡괭이를 들고,

약간 좋은 옷을 입으며,

한 끼 많이 먹는 정도의 사치스러운

식생활을 누리는 지방 귀족,

한마디로 가난한 귀족 가문의 팔남으로

전생했기에 사태는 시급을 요했다.

성인이 되기 전까지 자립할 길을 찾지 않으면

궁지에 몰리고 만다!

그리하여 자신의 적성과 재능을

모색하는 고독한 날들이 시작된 것이다.
……애당초, ‘팔남이라니, 그건 아니지!’

 

대략 어떤 내용인지는 보고 가셔야겠죠^^;;

 

 

언제나 그랫듯 이 애니를 떠나서

 

여러분들의 하루는 행복하길 바라며♡♡

 

킬링타임용으로 보실 생각이라면

이건 최악의 애니중 하나야 라고

마음을 비우고 감상하시면

나쁘지 않을것 같은데

그런마음이면 이걸 굳이 볼 필요가

왜 있는 걸까요

ㅎㅎㅎㅎ

 

절대 비추 드리는 애니!!!

 

팔남이라니 그건 아니지!

 

 

 

 

 

 

 

 

반응형
  1. Makise 2020.06.17 17:15 신고

    아..극공하고 갑니다. 저도 보다가 손절하고 안보는 중..처음엔 괜찮았는데, 갈수록 전투도 허접하고 무엇보다 도대체 주제가 뭔지를 모르겠어요. 여사친들이 측실 되겠다고 쇼하는 순간 헛웃음 치면서 접었습니다. ㅎㅎ

    • ㅎㅎㅎ 저도 한참 보다가
      이거 꼭 봐야하는건가 싶어서
      너무했단 생각을 너무너무 가지게
      하는 애니였던것 같습니다

  2. JAKADELA 2020.06.17 22:31 신고

    총체적 난국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애니일지 한눈에 쏙 들어오네요ㅎㅎ 포스팅 잘 보고갑니닷

  3. mansfield 2020.06.18 00:10 신고

    ㅋㅋㅋㅋㅋ이런거 왠지 한번 보고싶어지더라구요... ㅋㅋㅋㅋ

    나중에 1화 봐보겟숩니다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