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저...

 

생각만해도 흐뭇해지는 만화가 있습니다

 

입꼬리가 이미 말려 올라가 있네요

 

ㅎㅎㅎㅎㅎ

 

오늘 여러분께 리뷰드릴 만화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이야기

 

어린아이 같은 아담한 체형의 후배와

 

곰처럼 덩치가 크고 호탕한 성격의 선배

 

두사람 관계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이야기들!!

 

또다시 정주행 할수밖에 없는 만화랄까요

 

간략한 등장인물 소개는

 

아래 사진으로 ^^;;;

 

 

중요한 건

 

이가라시 후타바양과 와 타케다 하루미군이겠죠

 

믿음직하지만 둔감한 하루미군과

 

연애엔 어두운 후타바양이 그려가는 이야기들

 

 

 

 

후타바양의 얼굴에 심술이 가득하네요

 

뭐가 그리 짜증이 났을까요

 

덩치도 크고 웃음소리도 크고

 

툭하면 머리도 쓰담쓰담

(새로이군?? ㅋㅋㅋㅋ)

 

그런 선배에게 짜증이

 

잔뜩 나있었나 봅니다

 

 

 

그러면서도

 

술자리에서 누가 끼어들면 지켜주고

 

술취하면 집까지 데려다주고

 

실수하면 같이 머리숙여

 

사과해주는

 

믿음직스러운 선배

 

불평하고 싶을때는 같이 술도 마셔주는

(헐 이런 좋은 선배가.... 과연 어디에...^^;;;;)

 

 

같이 간 술자리

 

이런저런 투정에도

 

한껏 받아주는 선배

 

조금은 술기운이 올랐을까요

 

 

 

 

아내는 안되요?

 

 

 

 

취했군

 

음~~

 

취한거야

 

아무리 취중진담이라지만 말이지

 

순간 술이 확 깨지 않았을까요

 

무심코 뱉어낸 진심아닌 진심같은

 

그 한마디에

 

후타바양의 부끄러움이 느껴집니다

 

 

 

다음날 아침 아무리 생각해봐도

 

왜 본인이 그런말을 했는지 의문이 들었나봅니다

 

변함없이 짜증난 얼굴!!

 

이 사태를 이 오해를

 

풀어가고자 얘길 꺼냈지만

 

 

 

맘에 담고 있었던 자신이

 

바보라는 것을 알게됩니다

 

순수한 후타바양

(표정이 넘 귀여워용^^)

 

또 선배에 대한 짜증이 일어나겠군요

 

이래서 제목이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이야기였나봅니다

ㅎㅎㅎ

 

 

 

 

만화는 주변에서 일어날만한 소재들로

 

두사람의 얘기를 채워나가는 형태입니다

 

조금은 사소할지도 모를 일상속에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둘만의 의미를 부여해보니

 

왜이리도 사랑스럽게 느껴질까요 

 

겉으론 드러나지 않은 듯하지만

 

실상 주변사람들은 다 알고 있죠

 

둔하고 연애엔 어두운 두사람

 

본인들의 마음의 진실이 언제쯤

 

연결될지....

 

아닛?????!!!

 

연결되면 끝나는 거 아냐??!!!

 

그렇군요

 

그러니 오래오래 연재되도록

 

작가님께 작은 바램을 가져야 겠습니다

 

만화를 보시고나면

 

자연스레 후타바양의 일러스트를 원하시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몇장 추가해 봅니다

 

 

보는 순간

 

이미 당신의 입술이 나도모르게

 

웃고있을 만화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이야기

 

오늘 추천드리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