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안으로 시작하는 하극상

《魔眼で始める下剋上》

 

  • 원작 : 미사키 준 (箕崎准)
  • 캐릭터원안 : 유카 (ゆか)
  • 만화 : 메메노 케이 (芽々ノ圭)
  • 장르 : 판타지
  • 연재일 : 21년 11월 10일

 

 

1. 시놉시스

<마안으로 시작하는 하극상>

 

어느 유적 던전에 잠든 세계를 바꾸는 힘을 담은 보물. 지금 그 보물을 노리고 고대 생물이 만연한 던전에 도전하는 자들의 모습이 보였다. 먼저, 랭버드 왕국의 첫 번째 공주인 공주 릴리시아, 다음으로 랭버드 왕국과 적대하는 그루시아 제국의 병사들, 그리고 이제 막 릴리시아의 노예가 된 청년 에이트. 의도치 않게 국가의 존망에 관한 어보 쟁탈전에 휘말린 에이트였지만, 던전의 깊은 곳에 다다랐을 때, 어디선가 소녀의 목소리가 들려와!?

 

《마안》과 《권속소녀》의 아주 귀축한 H 판타지 배틀이 개막!!

 

 

 

 

2. 작품소개

<마안으로 시작하는 하극상>

 

 

이 작품은 라노벨을 원작으로 21년 11월 10일부터 월간으로 연재를 시작한 작품입니다.

 

이번 1화에서는 던전에 잠든 옛 마녀를 만나는 장면을 처음으로 주인공과 공주와의 우연한(?) 만남을 그리고 있군요

뭐~~  실수로 공주의 가슴을 만지게 된 사건까지도 ㅋㅋ

3급시민이 공주의 가슴을~~??

이건 사형감이죠

 

 

부끄러워 하는 그녀를 보고있자니

괜시리 꼼이맘도 음~~~ 주인공이 부러워지는군요^^;;;

1화만 보고 있자니 원작을 또 찾아봐야겠지요 하며 들어가보니 어허 요거 일러스트부터 수위가 꽤나 높습니다

그렇다면 언능 원작소개를 드려야겠군요 

 

 

3. 원작소개

<마안으로 시작하는 하극상>

 

 

<줄거리>

 

던전에 잠든 옛 마녀 비노스와 계약하고 《마안》을 입수한 노예 에이트와 랭버드 왕국의 공주 기사 릴리시아. 두 사람이 지상으로 나오자 왕국이 그루시아 제국의 강습으로 불바다로!!   

울음을 터뜨리는 릴리시아의 모습에 나와 권속계약을 하면 제국에 복수할 수 있다고 미소를 지으며 제안하는 에이트.릴리시아는 노예와 키스하는 굴욕적인 행위에 분노하면서도 공주의 책무이자 사랑하는 국민을 구제하기 위해 결단을 내린다.  

무력함과 분함을 배이게 하는 릴리시아였지만, 점차 녹은 표정이 되어 「이젠 참을 수 없다」라고 에이트를 밀어 넘어뜨리고…….  

 

《마안》과 《권속소녀》의 아주 귀축한 H 판타지 배틀!!

 

 

<프롤로그>

 

나를 건드려.  
어느 지하유적 최심부에서다.  
제단에 놓인 보옥이 빛을 발하며 머릿속에 말을 걸어온다. "그렇게 하면 너는, 세상을 바꿀 힘을 손에 넣을 수 있어"

어려서부터 쭉 불우한 생활을 견디어 왔다.  
여동생과 둘이서 힘내고 왔다.  
하지만, 이것으로 끝장이다.  
세상을 바꾸는 힘은 왕의 힘이라고도 하는데, 그 힘을 손에 넣으면 어떤 일도 할 수 있다고 들었다.  
돈도 얼마든지 손에 넣을 수 있고, 어떤 여자도 손에 넣을 수 있다.  
이 대륙을 지배하고 있는 황제를 타도하고 대신 왕의 자리에 오를 수도 있을지 모른다.
 
제국민의 최저변 3급 시민으로부터의 하극상이다.  

그 정도까지 힘을 얻을 수 있다는 기대에 부풀면서 에이트는 다섯 손가락을 펴며 어둠 속에서 은은히 반짝이고 있는 보옥에게 손을 뻗어 나갔다.  


(중략)
옛 마녀라고 자칭한 무엇인가는, 벌거벗은 상태로, 둥실둥실 공중에 떠도 있다.
"아아"  
마녀에게 홀린 듯 에이트는 순순히 대답했다.  

그러자 마녀는 히죽히죽 입을 다물고

"에이트, 너는 나의 계약자가 될 거야"  
 

(중략)
다가오는 마녀의 입술을 에이트가 거절하지는 않았다.  
두 사람의 입술이 맞닿음과 동시에.  
마녀의 몸에서는, 격렬한 빛이 뿜어져 나오고--.

 

 

<등장인물 소개>

 

 

오른쪽부터

 

아자레아

비노스와 같은 마녀의 한사람, 죽은 사람을 권속으로 만들어 조작하는 힘(사령감술)을 가지고 있다.

 

비노스

수천 년 전 세계를 혼란에 빠뜨린 마녀 중 한 명인 봉인을 푼 에이트에게 타인을 명령에 의해 지배하는 힘 <강제 지배>의 힘을 부여하며 함께 행동한다.

 

에이트

세상의 모든 것을 증오하고 있다 최하층민이며 던전 탐색 중 우연히 (마안)의 힘을 손에 넣게 된다

 

릴리시아 랭버드

제국에 복수하기 위해 에이트와 권속 계약을 한 랭버드 왕국의 공주 기사

 

바닐라

세계 각지에서 헌터를 하고 있다. 쾌활한 성격으로 항상 밝게 행동하고 에이트들을 놀리고 있다

 

남1, 여4 

뭐냐...벌써 이 하렘구도는.. 

 

 

 

<일러스트> :  출처에서 확인해주시길 바래요^^

 

 

 

 

『마안으로 시작하는 하극상 마녀와 만드는 권속할렘』PV제1탄!

 

 

 

4. 이미지출처 및 연재처

<마안으로 시작하는 하극상>

 

 

[만화연재처]

 

魔眼で始める下剋上

comic-walker.com

 

 

 

[소설연재처]

 

魔眼で始める下剋上 魔女とつくる眷属ハーレム(角川スニーカー文庫) - カクヨム

kakuyomu.jp

 

 

 

마무리

 

오늘 꼼이가 소개드리 작품

 

마안으로 시작하는 하극상

《魔眼で始める下剋上》

 

여러분의 마음에 들길 바라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반응형
  1. 버터플라이@ 2021.11.17 21:53 신고

    일러스트 표지를 보니 여캐에게 심혈을 많이 기울린 것이 보이네요!

  2. #Kokoro 2021.11.17 22:01 신고

    뭐지 ㅋㅋ ㅎ토ㅁ 에 나올법한 설정은

  3. yeejooho 2021.11.21 10:10 신고

    急/공습 경계 경보 발령 하나(1)
    갠적인 사안으로,지난 또(라이)럼프 미의사당 폭력사태의 배후이고 국정문란의 배후로 지목한 미 똥성지하컬트(bi-sexual포함 the same-sex marriage와는 관계가 없거나 커밍아웃 못하는@)범죄 집단의 괴수로 개페이오 前 국무(서자/똥성sex파트너도 동일한 극단적 난교형태로 추정 ㅠ)를 지목한 바로 최소한 그 악마들의 만행은 오제이 심슨 케이스 싯점정도로 추급되고 목하 전세계 똥테러리스트 주범ㆍ괴수로서 결코 사랑이라고는 전혀 느껴지지도 확인 할 수있는 바도 아니면서 개페이오 하노이 회담( '19년 2/28)테러의 주동자(a pure evil)는 임기 막판에 교황청까지 찾아가는-결국 불발로 끝났지만-대담함까지 보인 바가 있답니다. 쩝! 글쎄요.

    그리고 미국 🇺🇸 👉 현대사의 큰 고비인 대공황기(the great depression)에 뉴딜정책으로 대변되는 미 경제 회복 시기 이후 줄곧 거시경제 정책의 기초가된 케인즈 학파(이론의 창시자인 존 메이너드 케인즈 1883-1946 영국경제학자)의 이론도 논자는 지금 이론을 제기하고자 합니다. 왜냐면 케인즈 본인이 상당히 유명한 똥성애자로서 단지 말년에 천생연분 젊은 배우자를 만난후 정상적(straight)결혼 생활을 영유하다 죽은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ㅎㅎ 즉 지금 미국의 총생산(GNP등 지표로@)측면서 원유ㆍ식량등 USA 총경제-총량이 전세계의 4/1정도로 경제블록의 다양화로 미제국주의 위세가 크게 기조부터 흔들리곤 있지만 아직은 기축 달러화를 중심으로 한 세계2차대전을 전후한 국제질서에서 케인즈 학파의 경제이론이 중시되기 때문입니다.

    여하튼 현재 파악되는 빙산의 일각인 미똥성테러의 주체내지는 악당ㆍ악마집단의 뿌리는 상당히 깊고도 광범위한 규모로 가히 가능한 공포 그 자체로 최악의 추산/추정도 가능합니다만. 똥테러 미제국주의 앞잽이와 관련 사안이 더 명철하게 파악되는 대로 우리의 생존과 자결ㆍ자립에 중차대함이 분명한,계속되는 보고 올릴 것을 약속드리며 이만총총.나뻐요ㅠㅠ 정말. 똥성(타도)박멸! 투쟁!! ㅡ 미 똥성테러리스트의 날강도 짓을 고발하는 "분기탱천한" 똥성 타도 야전사령관 삼가 올림 (♡꾸벅)^^*

    ps.[환영 ===>보세요(update순)♡^^*^^* ;]https://blog.daum.net/yeejooho6

    • yeejooho 2021.11.21 10:15 신고

      https://m.mbn.co.kr/news/politics/4642976

      https://news.v.daum.net/v/20211120074012532

      글코 저와 비슷한 속내/의향을 가진 민주(당)인사분들이 적지 않답니다. 으흐흐흐 즉,

      https://news.v.daum.net/v/20211120190602244
      하나(1)

      첫째, 민족주의자의 입장에서 제주도는 특별한 풍광의 세계문화유산에 빛나는 국제 관광 특별 자치구라는 것입니다. 즉, 당근 같은 우리민족이답니다. 왜냐?("왜요?!"하면 일본 이불이기 땀시, 으흐흐흐 긍께유)

      둘째, 무엇보다도 제주 4.3은, 대정 몽생이였던 김달삼(북한 인민대회 참석 ,여하튼지)이 제주 남노당 총책이었고, 당근 4.3의 피해자는 양 진영에 서로가 골고루 분포한다는 극단적 전제하에 당시 급증한 제주 민중中 (남노당) 사회주의.빨갱이들이 주로 주동이 되어 일으킨 미 군정하의 반란으로 '47년 3.1운동 당시 무고한 민간인의 희생이 기폭제 역할을 한 학살 사건이기 때문입니다.

      어느 정도 근거로는 노벨 평화상에 빛나는 故김대중 선생님께서 그런 정도의 견해를 미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표명을 한 사실등의 팩트에 근거한 것입니다. 그런 갠적인 역사적 고찰은 제주뿐 아니라 그 불똥이 튄 여순 14연대 대大항명 사건의 모든 주체ㆍ주역들은 거의 한국전쟁 전후에 말살 소진된 역사적 진실에 기초합니다.

      셋째, 결국은 본인이 누누이 강조한 바 모든 원죄는 잔인한 일본 군국주의자들의 수탈과 핍박의 36년 식민지 강점과 '40년대 민족 말살정책으로 이어지는 민족의 수난과 일본의 강탈/강점과 차별등에 있습니다. 그리고 원폭급 "제주 불바다"인 지옥의 4.3학살은 태평양 전쟁 후폭풍같은 동서냉전의 이데올로기 대립의 발상/발현 같은 것입니다.

      ps. ===> story.kakao.com/yeejooho

  4. 말리뷰 2021.11.22 12:47 신고

    포스팅 잘 보고 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