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의 단편만화 한편》

 

나 담배 배울까요?

 

내가 가르쳐 줄께!

 

(ʃƪ ˘ ³˘)♥(˘ ε˘ʃƪ)

 

그..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지만

굳이 안피는게 좋아요!!!

 

 

♡바로 보실까나요♡

 

 

 

 

 

그리고 이건 어딘가의 누군가가 그린..

ㅋㅋㅋ

 

 

 

 

 

막짤 무엇? ㅋㅋㅋㅋㅋㅋ

 

 

<삼중인격>님의 단편만화입니다!!

 

이미지출처

 

[스토리 카드] 담배를 배우다

업로더 : 삼중인격

old.tubloo.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