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꼼이의 만화정보]

 

아아아아아

오필리아 너무 불쌍해 ㅠㅠ

 

약혼자에게 이렇게

차갑게 박대받으면

울수밖에 없잖아~~~!!

 

운영자한테 메일 보내야겠어!

 

"꼭 악영영애 루트를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전생해버린 그녀..

 

 

 

 

 

 

 

 

 

《악역영애 루트가 없다고, 누가 말했어?》

 

悪役令嬢ルートがないなんて、誰が言ったの?》

 

 

 

 

장르 : 악역영애, 판타지, 이세계, 전생

원작 : 푸니짱 

(ぷにちゃん / プニチャン)

캐릭터 원안 : Laruha

만화 : 아사코코노(あさここの)

연재일 : 21년 1월 5일

국내 미정발

 

 

 

 

☆개 요☆

 

환상의 [백 루트]로 돌입했더니

공략 대상들의 익애를 독차지해 버렸어요!?

 

 여성향 게임인 악역영애로 전생한 오필리아.

평화로운 학원생활을 보냈어야 하는데,

 

엉큼한 히로인 때문에 배드엔드에 쩔쩔매!

 

그런 인생 거절하겠어요!

 

그쪽이 그럴 생각이라면,

아는 사람만 안다는 [숨은치트]를 써서

환상의 [악역영애 루트]에 돌입합니다.

 

그렇지만 왠지...

 

본편 이상으로 공략 대상들의

맹목적인 사랑이 대단한 것 같은데……?

 

 

<라노벨 표지>

 

 

《악역영애 루트가 없다고, 누가 말했어?》

 

이 작품은 라노벨을 원작으로

21년 1월 5일부터

연재되기 시작한 만화입니다.

 

만화를 그리신 아사 코코노님의

첫 연재작이라고 하시는군요

(일단 여주가 이뻐서 합격 ㅋㅋ)

 

여성향게임인 악역영애로 전생한 주인공이

 

[악역영애라도 행복해질 권리는 있다!]

 

라는 슬로건으로 파멸루트를 회피하고,

환상의 악역영애 루트를 향해가는 이야기로

 

조금은 독특한 설정과

주인공외 히로인의 비밀스런 의문

그리고 이쁜 작화가

눈에 띄는 작품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작품의 세계로 들어가실 시간이로군요

ㅎㅎㅎ

 

꼼이 손을 살포시~~ 잡고^^

잠시 다녀오실까요?

(거부는 사양하겠어요!! ㅋㅋ)

 

 

 

거울에 비치는 자신을 보고 있는 16살의 오필리아

 

오늘은 학원 입학식이자

그녀에게는 전장으로의 초대나

다름없는 날입니다

 

9년 전...

7살이었던 그녀는

왕태자와의 약혼선언이 있던 그날

 

걷잡을수 없이 떠오르는 기억들

 

아!!

이건 내가 전생에 좋아하던

여성향게임 <프리지아>

인데...

 

아아아~~

하필이면 악역영애 라니!!

 

그렇습니다

 

여긴 그녀가 정말 즐겨하며 좋아했던

게임속 세계로 전생해 버린 그녀

 

이미 게임도 알고 이해하고 있기에

떠올린 날을 기점으로

본편이 시작되는 오늘의 입학식까지

부던히 노력을 해왔던 것이죠

 

게임인 <프리지아의 세계>

학원에 입학해 3년간 

4명의 공략 대상자중 누군가와 맺어져

여러 엔딩을 목표로 하는 게임으로

 

공략 상대와의 극과 극을 달리는

해피엔딩 or 배드엔딩

 

그리고 추가적으로

우정엔딩과 역하렘엔딩이 있기도 합니다

 

우정 루트라면 평범하게 살 수 있고

역하렘은 게임속 자체가 일부일처의 세계라

힘들꺼라는 판단까지 

그저 게임이라고 생각했지만

모든 다양성에 대해 노력한 모습을 보이는군요

 

그녀에게는 또 하나의 인생

아무래도 자연스레 스며들며

누구보다도 노력을 하지 않았을까요?

 

[악역영애라도 행복해질 권리는 있다!]

 

그렇습니다!! 여러분~~~

악역영애라고 불행해져야만 하는

일은 없는 것이죠

 

 

 

기합 넣고!!!

 

자~~  입학식으로!!!

 

 

 

 

오늘부터 메인 이벤트가

이뤄질 무대에서

그녀는 어떤 엔딩으로

흘러가게 될지

궁금증이 스멀스멀

올라오시지 않으신가요?

ㅎㅎㅎ

 

 

 

 

그렇다면

 그 궁금증에 더욱 궁금증을 가미시켜줄

 

여러분들께

꼼이가 알려드릴 만화정보!!

 

 

 

'혹시 히로인도 전생자?

 

그렇다면 지금까지의 흐름도 납득이 가

여기서 전생자끼리라고 털어놓으면 협조가...'

 

아니!!

어떤일들이 있었길래!?!?

 

 

이거 그녀의 앞으로가 더욱 궁금해져서

꼼이가 미칠것 같은데요 

ㅎㅎㅎㅎ

 

 

원작도 잠시 살펴보니

파멸루트를 어떻게든 회피하려 분투하지만

게임의 강제력 때문에 몰려가는 오필리아

 

결국 단죄의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 ...

 

히로인 알리시아

VS

주인공 오필리아

 

아~~  기다려지는 작품입니다^^

ㅎㅎㅎ

 

원작의 평판이 그리 좋아보이진 않았지만

모든 건 그사람의 취향 차이니까욤

 

 

꼼이는 뭐 거의 싫어하는게 없는 것 같기도...

ㅋㅋㅋㅋ

 

 

그녀가 보여줄

<숨은치트>를 활용한 <환상의 악역영애 루트>

과연 어떻게 될지!!

 

꼼이가 소개드리는

《악역영애 루트가 없다고, 누가 말했어?》

 

여러분의 마음에 들길 바라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입니다♡

 

 

 

 

 

이미지출처

 

悪役令嬢ルートがないなんて、誰が言ったの?

幻の裏ルートに突入したら、攻略対象たちからの溺愛を独り占めしちゃいました!?

乙女ゲームの悪役令嬢に転生したオフィーリア。
平和な学園生活を送るはずが、腹黒ヒロイン

comic-walker.com

 

 

あさここの(@kkn_asa) 님 | 트위터

@kkn_asa 님 언뮤트하기 @kkn_asa 님 뮤트하기 팔로우 @kkn_asa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kkn_asa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kkn_asa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kkn_asa 님이 차단됨 차단 해제 @kkn_asa님 차단 해제 대

mobile.twitter.com

 

 

 

悪役令嬢ルートがないなんて、誰が言ったの? - pixivコミック

幻の裏ルートに突入したら、攻略対象たちからの溺愛を独り占めしちゃいました!? 乙女ゲームの悪役令嬢に転生したオフィーリア。 平和な学園生活を送るはずが、腹黒ヒロインのせいで

comic.pixiv.net

 

 

 

 

♡구독♡과 ☆좋아요☆ 는

꼼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항상 작은 웃음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1. 땅꾸새 2021.03.29 22:44 신고

    악역영애의 시대가 왔네요 ㅋㅋㅋ 여성향 게임의 파멸플래그가 신드롬을 가져온거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