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꼼이의 만화정보]

 

편안하게 살고 싶었지만!

 

조용히 숨만쉬며 유유자적하게

살고 싶었지만!!

 

 

흘러 넘치는 재능은

아직1도 안보여줬는데?!

 

 

 

 

 

나는 아직 진심을 내지 않았다

 

俺はまだ、本気を出していない

 

 

 

장르 : 이세계, 판타지, 무쌍

원작 : 미키나즈나

(三木 なずな / みき なずな)

일러스트 원안 : 사쿠라네코(さくらねこ)

만화 : 리키타케 (リキタケ)

발행일 : 19년 11월 12일

국내미정발

 

 

 

 

☆개 요☆

 

무쌍엄금!

최강 귀족의 출세 환타지!

 

일족의 낙오와 험담을 들으면서도,

한가롭게 지내고 있던 귀족의 4남 헤르메스

 

어느 날,

억지로 가문을 이어받아 당주가 되는 것에.....

 

책임따위는 질색!

영지따위 귀찮아!

 

이것저것 이유를 대어 손을 떼려고 하지만

헤르메스의 잠재능력은 규격외!!

집도 번창하고 주위의 평가도

점점 올라가 버리는데--!!

 

 

 

 

《나는 아직 진심을 내지 않았다》

 

이 작품은 라노벨을 원작으로

19년 11월 12일 1권이 발행된 만화입니다

 

가만보니

원작 작가님의 작품이

주인공 최강이란 주제가 많군요

 

최근 꼼이가 소개드린 작품에서도

 

귀족 전생

~풍족한 태생으로부터 최강의 힘을 얻는다~

 

전생 고블린인데 질문있어?

 

이 두 작품을 볼수 있는데요

이 역시도 주인공 최강만화입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작품들이 있는데

 

작가님만의 확실한 테마!

 

주인공은 일단 쎄야될것 같은 느낌이

전해져 오는것 같은데요^^

 

 

작품의 주된 스토리로는

 

 

카노 남작가 4남 헤르메스 카노.

 

집안의 몰락, 망신..

 

귀족의 넷째 아들, 책임 같은 건

전혀 없는 제멋대로인 나날들

 

실력과 재능을 숨긴채

편안함만을 추구하며

그렇게 살던 그에게

 

갑자기 들이닥친 가문의 당주직

 

책임따위 영지따위

그 모든게 싫은 그였지만!!!

 

가문을 이끌수 밖에 없는 이유가 발생합니다

 

 

"어젯밤 사망이 확인되었습니다"

 

위로있던 3명의 형들이

파티에 갔다가

그만...

 

떨어진 운석에 전원 죽어버린 것이죠

.....

 

운석이라니..

쌩뚱맞는 이야기지만

그렇더군요

ㅋㅋㅋㅋ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가문의 계승권은 주인공에게

승계되어 버리는 상황이 발생하게 된거죠

 

에휴...

편히 숨만쉬며 즐기며 살고팠지만

이젠 어쩔수 없는 입장이라

수긍하는 주인공

 

 

그리고 시작되는

이 남자의 행보는

 

과하다 싶을정도의 능력을 보여주는데요^^

 

천재지변급의 몬스터를

무심코 쓰러뜨리기도 하고

 

자각하지 못한 채 레어한 보물을 획득,

게다가 악마나 드래곤도 한순간에?

 

무한한 잠재능력이 넘쳐나

국가 차원의 문제를 차츰차츰 

해결해 버리는 클래스로

 

공주님으로부터 일반시민에 이르기까지

사랑받는 주인공

 

역시 먼치킨은 그 만의 맛이란게 

있는거겠죠?

 ㅎㅎㅎㅎ

 

주인공 최강만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 또한 보기좋은

만화이지 않을까 생각되는

 

《나는 아직 진심을 내지 않았다》

 

오늘 꼼이가 소개드리는 작품

 

여러분의 마음에 들길바라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입니다♡

 

 

 

 

 

 

 

 

이미지출처

 

俺はまだ、本気を出していない | マンガUP! | SQUARE ENIX

STORY 無双厳禁! 最強貴族の〝逆〟なりあがりファンタジー!! 一族の落ちこぼれと陰口を叩かれながらも、のんびり過ごしていた貴族の四男・ヘルメスはある日、無理やり家を継がされ当主に

magazine.jp.square-enix.com

 

 

 

俺はまだ、本気を出していない 1巻 |無料試し読みなら漫画(マンガ)・電子書籍のコミック

俺はまだ、本気を出していない 1巻|【本気じゃなくても、慕われまくり! 最強貴族の無双生活!!】
一族の落ちこぼれと言われながらも、のんびり過ごしていた貴族の四男・ヘルメスは

www.cmoa.jp

 

 

 

♡구독♡ ☆좋아요☆ 

꼼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항상 작은 웃음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