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꼼이의 만화정보]

 

저주를 받아 여자가 되었는데...

 

너무 이쁘다!?

♡.♡

 

아니 작화가 왜이리 예쁜겁니까?

ㅎㅎㅎ

 

 

 

 

 

절친 왕자와 심복

~지지하는 왕자에게 청혼받아 곤란합니다~

 

親友王子と腰巾着

~推しの王子に求婚されて困ってます~

 

 

 

 

장르 : TS, 판타지, 러브코미디

원작 : 마고메 요리

(真籠 縁 / マゴメ ヨリ)

만화 : 류세이하니

(流星ハニー / リュウセイハニー)

발매일 : 21년 1월 15일

국내 미정발

 

 

 

 

☆개 요☆

 

대신 저주를 받아 여자가 되었는데

왕자로부터 청혼을 받았습니다!?

 

소꿉친구이자 절친한 친구인

하이스펙 왕자 빈센트와

그의 심복인 나 레노아

 

어떤 때든 충실하게 하는 예스맨이었지만

아무리 책임을 진다고 해도

 

역시 그 제안은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여자를 불편해하는 왕자는

친구인 레노아와 결혼하는 것이

가장 편하다고

책임지고 결혼하겠다고 나섰다! 

 

성전환 되어버린 주인공과 절친인 완벽왕자와

실랑이를 벌이는 연애스토리!!

 

 

<발매기념 만화 영상>

 

 

절친 왕자와 심복

~지지하는 왕자에게 청혼받아 곤란합니다~

 

이 작품은 라노벨을 원작으로

21년 1월 15일 1권이 발행된 만화입니다

 

 

절친한 친구이자 왕자인 그는

문무를 겸비한 하이스펙에

타고난 외모와 왕족이라는 배경

 

이건 금수저를 넘어서

다이아수저도 넘어선것 같은데.. 

 

그리고 그의 옆에 심복이자 종자로

어릴때부터

'너는 빈센트 왕자를 위해 태어난 거야' 라는

말을 듣고 자라온 레노아

 

어느 날 습격당해버린

빈센트를 구한 레노아는

저주를 받아 여체화 하게 됩니다.

 

그런 그에게(그녀에게) 책임을 느낀 이 왕자

레노아에게 청혼을 하게 되는데..

 

 

아...

이건 그냥 이쁜정도가 아니라..

꼼이 맘까지 앗아가는군요

ㅋㅋ

 

돈도 명예도 외모도 모두 갖추어진

터무니없을 정도의 인기속에서

살아왔던 왕자 빈센트

 

그런 그를 태어날 때부터 

함께 자라온 레노아

 

사람이라 질투가 날법도 한데

배경이 달라서일까요

오히려 자랑스럽기까지 한 그를 보니

천직이었나 봅니다 ㅎㅎ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취향부터 싫어하는

모든걸 알게된 레노아..

(이게 핵심인거죠 ㅋㅋㅋ)

 

존경받는 왕이 되길 바라며

스스로는 악역을 자처하는데

 

그런 그가 저주로 인해

그녀로 변하게 되면서 일어나는

수많은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에피소드가 너무 재밌더군요

특히 왕자의 본성이 보여지는 모습에선

ㅎㅎㅎㅎ

 

 

 

 

그림이 너무 이뻐보여 들어왔더니

작화도 스토리도

너무 맘에드는 작품인데요^^

 

원작도 살펴보니 6화로 완결이..

 

헉!!!

 

이럼 안되는데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원작이 짧으면...만화도 ㅜㅜ

 

사랑받는 작품이 되면

연재도 계속하시겠지욤?

 

희망을 가져보겠습니다 ㅎㅎㅎ

 

어릴때부터 같이 해왔음이 느껴지는

시종일관 신뢰속에 형성된

두사람의 케미가

너무도 이쁘게 다가온 이 작품

 

절친 왕자와 심복

~지지하는 왕자에게 청혼받아 곤란합니다~

 

 

오늘 꼼이가 소개드리는 작품이옵니다♡

 

 

 

 

 

 

 

이미지출처

 

親友王子と腰巾着~推しの王子に求婚されて困ってます~

こじらせ王子と身代わり従者の溺愛ラブストーリー!

comic-polaris.jp

 

https://mobile.twitter.com/r_h_y

 

流星ハニー/親友王子と腰巾着①1月15日発売(@r_h_y) 님 | 트위터

@r_h_y 님 언뮤트하기 @r_h_y 님 뮤트하기 팔로우 @r_h_y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r_h_y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r_h_y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r_h_y 님이 차단됨 차단 해제 @r_h_y님 차단 해제 대기 중 @r_h_y

mobile.twitter.com

 

 

 

♡구독♡ ☆좋아요☆ 

꼼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항상 작은 웃음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1. 그쏘 2021.01.19 17:57 신고

    요새 하는 철인왕후 드라마랑 줄거리가 비슷한듯 하네요 ㅋㅋ

  2. 매료점 2021.01.19 19:11 신고

    저건 저주가 아니라 축복... 인것 같습니다 ㅋㅋㅋ 예쁘면 고시삼관왕이라는데...ㅎㅎ

  3. 메카럽 2021.01.19 20:33 신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4. 차니임니닷! 2021.01.19 21:10 신고

    ㅋㅋㅋ 우아 진짜 너무 이쁘네요
    오늘도 좋은포스팅 잘읽구 갑니다 @.@

  5. 경매권리분석사 2021.01.20 14:46 신고

    달달한 커피가 생각나는 시간이네요
    좋은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6. 생각도령 2021.01.20 14:50 신고

    나른한 오후네요~
    좋은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