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오늘의 단편만화 한편》

 

그래 남자가 이기려 들면 안되지 ㅋㅋ

 

동거커플의  알콩달콩한 이야기

 

 

여친 없어서 서럽다구요?

 

ㅠㅠ 췟 제길...

 

힘냅시다요!!

 

 

 

아라가야님 픽시브에서 모셔온 만화

《동거커플》

 

오늘의 단편만화 추천드립니다♡

 

 

 

 

 

 

 

 

이미지출처

 

#aragaya 후다닥 만화 4화 - 동거커플 - ARAGAYAのマンガ - pixiv

예고했던 대로 이번에는 따로 성인버전을 만들지는 않았습니다.3화까지 만들면서 현타도 왔고, 좀 더 스토리텔링 연습도 하고 싶기도 했고...아무튼 5화는 최면을 소재로 한 성

www.pixiv.net

 

 

 

반응형
  1. 콜럼버스 2021.05.29 22:03 신고

    솔로는 울고 갑니다ㅜㅜ

반응형

 

《오늘의 단편만화 한편》

 

와아아아 진짜 잼나게 봤습니다!!!

 

오늘부터 팬입니다♡

 

아라가야님(ARAGAYA)!!

 

 

 

연쇄살인마..  싸이코패스.. 

그리고 기괴함까지

 

 

 

아라가야님 픽시브에서 모셔온 만화

《안개 낀 날》

 

오늘의 단편만화 추천드립니다♡

 

 

 

 

 

 

 

 

 

 

 

 

 

 

와~~~~

이분 대박입니다!!!

 

 

이미지출처

 

#aragaya 후다닥 만화 6화 - 안개 낀 날 - ARAGAYAのマンガ - pixiv

한 동안 바빠서 이제야 6화를 완성...이번 작품의 주제는 사이코패스였습니다. 그런데 그리다 보니까 호러가 훨씬 강조되어 버렸네요 ㅎㅎ거기다 호러를 다뤄본 건 이번이 처음이라서 부

www.pixiv.net

 

반응형
  1. 콜럼버스 2021.05.27 08:42 신고

    학생 때리던 사람 알고보면 히어로 같은 사람 아닙니까?ㅋㅋㅋ

  2. kingmin00 2021.05.27 16:13 신고

    오늘도 재밌게 보고 가요 ㅎㅎ 엄청난 아이디어에 감탄하고 갑니다^^

  3. 제주노 2021.05.28 09:00 신고

    헉!! 나쁜놈의 나쁜놈이었네요 ㅎㅎ

  4. 드림 사랑 2021.05.28 17:48 신고

    앗 이런만화 무서운데요

1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