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만화리뷰/일상

미이라 사육법 - 완전 심쿵한 치유물을 찾으셨나요? [ 애니만화추천 ]

♡◟(●•ᴗ•●)◞♡ 2020. 7. 18. 16:27
반응형

 

꼼이의 완전 심쿵 치유물 애니만화 추천!!

 

18년 1분기 애니 / 14년 만화

미이라 사육법

(ミイラの飼い方)

 

장르 : 일상, 심쿵, 심장조심

작가 : 우츠기 카케루(空木かける)

감독 : 카츠라 켄이치로

제작 : 베인8-Bit

총화수 : 애니 12화 / 만화 총 8권 (국내 4권)

 

 

 

꼼하~~!!(부끄부끄) ㅋㅋ

 

어떤 작품을 소개시켜드려야 여러분들이

좋아할까 항상 고민하는 꼼이!!!

이번에는

여러분의 심장에 무척이나 치명적인 작품이자

정말 보시다가 심쿵땜에 사망에 이르를수도...

이건 너무 오버인가요? ㅋ

여튼 이렇게 표현드리고 싶은 작품

 

♡미이라 사육법♡

 

근데 미이라가... 귀여울리가 있나요?

라고 물어보실 분들도 계실텐데요

 

헉!!!

이게 미이라 라구?!

 

네 그렇습니다

미이라는 원래 귀여워요 

풋  ㅋㅋㅋㅋ

이 얼마나 귀욤귀욤한 미이라인지

벌써부터 심장이 크헉~~!

 

여러분들이 너무도 궁금해할 이야기

 

♡미이라 사육법♡

 

미이라 사육하러 잠시 떠나보실까요~~

 

꼬우!!!

 

 

지극히 평범한 삶을 살고있는

고등학생 카시와기 소라

어느날 자칭 모험가인 아버지로부터

택배가 도착하는데요

 

 

 

 

3개월동안 연락도 없던 아버지의 선물

가족이라고 생각하고 사이좋게 지내라는 편지

뭘 어쩌란건지는 모르겠지만 ㅋ

미이라를 선물로 보내주다니

아버지도 대단한 사람이군요 ㅎㅎㅎ

 

 

 

 

 

저 커다란 관이 조금씩 조금씩

덜컹거리던 그 때

소라의 기억속에 두려움이

자리잡기 시작합니다

이제껏 어떤 물건들을 보냈기에

소라의 눈이 저렇게 겁을 먹은걸까요?

 

그 물건들을 살펴보니...

 

 

 

흠.... 저주걸린 달마

 

살인귀 허수아비...

 

액막이 부적이라고 보내준 메리인형..

ㅋ~~

 

뭔가 아버지가 상태가 궁금해지는 선물을 보니

소라의 상태가 이해는 되네요

(저런 걸 구한자체가 더 신기하지만 ^^;;)

 

 

 

혹시 모를 위험을 대비해 찾은 무기!!  

그 이름도 멋진 다리미?? ;;;;

 

없는것보단 낮겠죠?

덜컹거리는 관짝을 향해 

혹시 모를 위험을 대비합니다

 

 

서서히

 

끼이이익~~~!!

 

거리며 열리는 

 

문사이로 

 

천천히 드러나는

 

미이라...

 

 

 

 

 

 

큭!!!  아~~ 어떻해

이거 징짜 웃음나서 못하겠어요

 

앙증♡ 앙증♡

 

ㅎㅎㅎㅎㅎ

 

 

하지만!!!

 

아직 어떤 위험을 가지고 있을지 모르는

미이라를 경계하는 소라

옷걸이를 이용해

다시 관으로 집어넣습니다

 

 

 

이제껏 받은 선물들의 위험성을

생각해보니 

다시 보내는게 맞다고 생각한 소라

그대로 미이라를 집어넣고

테이프로 봉인하려 하는데..

 

 

바닥을 적시는 미이라의 눈물..

ㅋㅋㅋㅋㅋㅋ

 

 

 

자신이 표현할수 있는 최대한의 모습으로

소라를 설득하는 미이라

집안일을 할테니 집에만 있게 해달라고

애걸하는 모습조차도 

너무 귀여운데요

 

너무도 앙증 맞은 미이라는

앞으로 어떤 일상을 보여주는 걸까요?

 

보는내내 심장이 힘들어한 작품

지치고 힘든 당신이 무조건 봐야하는 작품

아니아니

이건 그냥 봐야하는 작품!!

 

♡ 미이라 사육법 ♡

 

여러분들의 마음에 훅 하고 들어올 것 같은데요

바쁘시겠지만 1화만이라도 챙겨보시면

정말 힐링되는 시간을 가질수 있지 않을까...

 

 

꼼이가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군요^^

 

 

미이군~~♡

이라는 이쁜이름까지^^

 

좀더 미이군의 귀여움을 위해 준비한 미이군 움짤

 

 

힐링하실 준비되셨습니까?

 

꼼이가 리뷰드리는 작품!!!

여러분들께 다시한번 강력하게 추천드리오며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