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만화리뷰/애니만화추천

독특한 이세계 전생물 모음 - 전생했더니 이게 머냐?

♡◟(●•ᴗ•●)◞♡ 2020. 7. 12. 08:49
반응형

 

뒹굴뒹굴 거리면서

한적한 주말을 보내는 꼼이입니다^^♡

 

오늘은 독특한 설정의 이세계 전생물을

여러분께 소개시켜 드리고자 준비한

 

☆ 전생했더니 이게 머냐? ☆

(만화 + 라노벨)

 

제목부터 이게 머냐? 라고 생각이 드실만한

작품들로 준비해보았는데요 

"이런것도 있어? ㅎㅎ"

요렇게 웃으면서 보시면 어떨까요♡

 

많은 분들을 이세계로 잠시 데려간

전생트럭과 함께!!

 

 

꼬우!

 

 

 

1. 전생했더니 드래곤의 알이었다

 

 

15년 4분기 라노벨 / 17년 4분기 만화

애니화 미정

 

《 전생했더니 드래곤의 알이었다 》
~최강이 아니면 목표로 하지 않아~


転生したらドラゴンの卵だった
~最強以外目指さねぇ~

 

장르 : 이세계, 전생

작가 : 후세

일러스트 : NAJI 야나기

 

☆ 내 용 ☆

 

아직 태어나지도 않은(?!) 주인공의 이세계 생존기!

눈 떠보니 드래곤의 알

시작부터 어렵다 

알로 전생한지 불과 몇분에

몬스터에게 쫓기기 시작하는 알!!

전투도 안되고 .. 이거 어쩌라고~~~!!

 

 

 

 

2. 전생했더니 검이었습니다

 

16년 3분기 라노벨 / 17년 2분기 만화

애니화 미정

 

《 전생했더니 검이었습니다 》


転生したら剣でした

 

장르 : 이세계, 전생

작가 : 다나카 유우

일러스트 : RIO

 

 

☆ 내 용 ☆

 

사망한 주인공의 정신이 든 순간

이건머냐...고블린도 슬라임도 아닌

무생물인 검으로 환생하게된 주인공

다만 다행이라면 자기의사를 가진

인텔리전스 소드로서 전생하게된 무생물 검이

스스로 사냥도 하고

마법도  사용하고

거기다 검이라는 지원살상능력

 

"내가 너를 반드시 강하게 만들어줄게!"

 

 

 

 

3. 전생했더니 삼나무였습니다

 

 

20년 3분기 라노벨 

 

《 전생했더니 삼나무였습니다 》


転生したら杉でした

 

장르 : 이세계, 전생

작가 : 세키카

일러스트 : 노키

 

 

☆ 내 용 ☆

 

제7회 인터넷 소설 대상 수상작!

공사 중에 신목에 깔려 죽은 나는 신에 의해 전생 당했다.

 

그러나 이세계가 아니라 조몬시대.

게다가 삼나무. 스○이 트리보다 높아지지 않으면

인간으로 돌아갈 수 없는 것 같다.

나는 취약한 토양과 후지산 분화에

시달리면서도 겨우 200미터까지 커졌다.

그러나 전쟁(다이라 마사카도의 난)으로

불이 붙어 타버린 것이었다.

눈을 뜨니 다시 조몬시대로 돌아와 있었다.

신에게 아무리 그래도 너무 무리라고 호소하니 

판타지 능력을 주었다. 이거라면 할 수 있다.

나뭇잎을 날리는 경락비공을 달았으며, 

200도의 온도를 견딜 수 있는 나무 껍질을 얻었고 

귀여운 여자아이 부하도 손에 넣은 삼나무

나는 어느새 일본을 대표하는 삼나무, 

 

야마토 삼나무라고 불리게 되었다.

소격의 환생 역사 판타지 개막!

 

 

 

 

4. 이세계에서 최강의 지팡이로 전생한 내가,

싫다는 소녀를 무리하게 마법소녀로 P한다!

 

 

17년 3분기 만화 / 19금입니다

 

이세계에서 최강의 지팡이로 전생한 내가,

싫다는 소녀를 무리하게 마법소녀로 P한다! 》


異世界で最強の杖に転生した俺が

嫌がる少女をムリヤリ魔法少女にPする!

 

장르 : 이세계, 전생

원작 : 사쿠라이 마코토

만화 : 타카시마 다이스케

 

 

☆ 내 용 ☆

 

마법소녀 오타쿠인 내가,
이세계에서 전생했더니 지팡이인건 대체 왜?!

대인기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마법소녀 매지컬☆루루나’를 각별히 사랑하는
오타쿠 니이미 레이지는,

어느 날 갑자기 이세계에서 전생하게 된다….
인간이 아니라 마법의 지팡이로서!

거기서 만난 미소녀를 ‘마법소녀’로 대변신시키고,

마법의 힘(물리)으로 이세계 최강이 된다?!
이세계에서 시작되는 일요일 아침

애니메이션 풍의 마법소녀 이야기, 스타트!!

 

 

 

 

5. 이세계 온천으로 전생한 내 효능이 터무니없이 굉장해

 

 

17년 1분기 라노벨 / 17년 4분기 만화 /

19금 입니다!!

 

《 이세계 온천으로 전생한 내 효능이 터무니없이 굉장해 》

異世界温泉に転生した俺の効能がとんでもすぎる

 

 

장르 : 이세계, 전생

작가 : 모리 아이리

일러스트 : 쇼나 미츠이시

 

 

☆ 내 용 ☆

 

온천을 좋아하던 고등학생이 온천을 가다

버스사고로 사망 그리고 온천으로 환생

온천에 미소녀가 들어올때마다 레벨업

미소녀들과의 판타지를 그린

온천이 최강인 이야기...

 

ㅋㅋ 할말이 없습니다

 

 

 

6. 멍멍이 이야기

부잣집 개로 해달라고는 했지만

펜리르로 해달라고는 안 했어!

 

 

17년 1분기 라노벨  / 18년 4분기 만화

멍멍이 이야기 

부잣집 개로 해달라고는 했지만

펜리르로 해달라고는 안 했어! 》


ワンワン物語 ~金持ちの犬にしてとは言ったが、

フェンリルにしろとは言ってねえ!~

 

장르 : 이세계, 전생

작가 : 이누마진

일러스트 : 코치모

 

☆ 내 용 ☆

 

과로사한 로타의 소원은 더 이상 일하지 않고

마음씨 좋은 부잣집 개로 전생하는 것이었다.

그 소원은 자비로운 여신에 의해 훌륭히 이루어졌다.
다정한 주인 아가씨,

맛있는 밥에 실컷 낮잠을 자는 행복한 매일.
그러나 어느 날 깨닫고 만다.

「커다란 몸집, 날카로운 송곳니,

험상궂은 얼굴…… 이건 개가 아니라 늑대?!」

로타는 필사적으로 개 흉내를 내지만

여신의 지나친 서비스는 거기서 끝난 게 아니었다.
늑대는 늑대지만 전설의 마랑왕 펜리르로 전생한 거다!

 

 

 

7. 자동판매기로 다시 태어난 나는 미궁을 방랑한다 

 

 

16년 1분기 라노벨 

 

《 자동판매기로 다시 태어난 나는 미궁을 방랑한다 》


転生したらドラゴンの卵だった
~最強以外目指さねぇ~

 

장르 : 이세계, 전생

작가 : 히루쿠마

일러스트 : 카토 이츠와

 

☆ 내 용 ☆

 

교통사고에 휘말린 '나'는 눈을 떠보니

듣도 보도 못한 호수 근처에 서 있었다.

몸은 움직이지 않고, 목소리도 나지 않고,

뭐가 어떻게 된 건지 모르는 상황에 혼란에 빠져

고함을 질렀더니 예상하지 못한 말이?!

"당첨이 나오면 하나 더!"

아 ,아무래도 나는 자동판매기가 되어버린 것 같다.

선택할 수 있는 행동은 자동판매기의 기능'뿐'.

자력으로 움직이지도 못하고

대화도 제대로 할 수 없는 몸으로

이세계 던전에서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까?!

본격 이세계 자판기 판타지 개막!

 

요녀석이 그 자판기입니다 ㅋㅋ

 

 

 

8. 전생 고블린인데 질문있어?

 

요건 제 리뷰로 대체할께욤^^

 

전생 고블린인데 질문있어? - 전생슬 + 리몬스터 [만화 리뷰]

꼼이의 정보코너!! 20년 1분기 만화 전생 고블린인데 질문있어? (転生ゴブリンだけど質問ある?) 장르 : 이세계, 전생, 판타지 원작 : 미키 나즈나 만화 : 아라키 츠카사 전생 했더니 고블린이었던 �

kkomilife.tistory.com

 

 

 

참고로 

 

1. 트럭에 치였는데 이세계에 전생할 수 없다고 해서,
미소녀랑 같이 일하기로 했다

 

 

아에 못가게 막아버리거나..

 

 

2. 이세계 전생트럭

(異世界転生トラック)

 

작가 :  Coin

 

많은 인간을 이세계에 환생시킨

그 트럭 드라이버가 등장! ? 

이세계 전생 트럭

 '이세계 전생'을 생업으로 하고있는 트럭 운전사들이 

오늘도 열심히? 

잉???

일부러 그런거였어? ㅋㅋ

 

 

ㅋㅋㅋㅋ

어떻게 좀 웃으셨을까요?

 

오늘도

여러분들이 항상 행복하길

바라는 꼼이^^

 

힘찬하루들 보내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