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만화리뷰/판타지

천재 최약체 마물사는 귀환하고 싶다 - 힘도 없고 연줄도 없고 돈도 없지만..[만화정보]

♡◟(●•ᴗ•●)◞♡ 2022. 3. 7. 17:20
반응형

 

천재 최약체 마물사는 귀환하고 싶다~ 최강의 종자와 떨어져 낯선 땅으로 날아갔습니다~

天才最弱魔物使いは帰還したい ~最強の従者と引き離されて、見知らぬ地に飛ばされました~》

 

  • 원작 : 츠키카게(槻影 / ツキカゲ)
  • 캐릭터원안 : RE 시마시마(Re:しましま / リシマシマ)
  • 만화 : aonagi
  • 장르 : 판타지
  • 연재일 : 22년 2월 26일

 

1. 시놉시스

《천재 최약체 마물사는 귀환하고 싶다~ 최강의 종자와 떨어져 낯선 땅으로 날아갔습니다~》

 

「여기는 어디인가…」깨달아 보니, 나는 이국의 길 한복판에 서 있었다. 조금 전까지 사역하는 종자와 마왕을 멸망시키려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레이븐 시티에 나타난 이국의 남자 필 가든. 그는 먼 곳에서 온 SSS등급 탐구자.그리고 전설급의 <마물사>로.......? 그 뛰어난 언변과 길러온 경험(캐리어)으로, 모든 사람을 속이는 상식 밖의 영웅 이야기!!

 

 

2. 작품소개

《천재 최약체 마물사는 귀환하고 싶다~ 최강의 종자와 떨어져 낯선 땅으로 날아갔습니다~》

 

 

이 작품은 라노벨을 원작으로

22년 2월 26일 발매된

「Comic REX 4월호」에서

연재되기 시작한 만화입니다.

 

슬레이브의 앨리스가 넘 맘에 들었는데

1화만에 작별이라니...

췟.... 다시돌아올꺼지?!

 

1화의 주된 내용으로는

 

 

무능하고 비겁하고 포기해라는

말에도 계속 자신만의 길을 걸어온

주인공 필가든

 

자신보다 강한 마물인

 "슬레이브"의 앨리스 나이트 워커와 함께

마왕 토벌을 향했지만

이상현상에 의해 최강의 종자와도

떨어지게 되고 먼 이국의 땅으로

전이하게 됩니다.

 

마왕과의 전투에서도 패배한것과

다름없지만 자신의 종자인 앨리스와

아스트랄 링크가 끊어진 것

이는 주인공이 모든걸 잃었다는 

상념을 보여주며 1화는 끝이 납니다

 

여기서 아스트랄 링크란

 <마물사>가 가장 신뢰하는

<슬레이브>와 맺는 영혼의 연결이죠

 

어떤곳에 있어도 절대 끊어질수 없는

영혼의 연결이었는데

에휴 ㅜㅜ 불쌍한 주인공 ..

 

그런데 말이죠

이쯤되니 또 원작을 봐야겠다는 생각이

번쩍 드는 꼼이

원작 소개 바로 들어갑니다!

 

 

3. 원작소개

《천재 최약체 마물사는 귀환하고 싶다~ 최강의 종자와 떨어져 낯선 땅으로 날아갔습니다~》

 

 

<작품소개>

처음 뵙겠습니다, 제 이름은 필 가든
재능이 없다 하면서도 온갖 수를 써서 <마물사>로서 그만한 지위를 얻어 쟁취하게된 영예로운 『마왕』토벌의 임무, 이해할 수 없는 현상에 휘말려, 자신을 최강의 존재로 만들어 가고 있던 마물-슬레이브와 분단되어, 아득히 먼 땅으로 날아가게 된다.힘도 없어 연줄도 없어 돈도 없다.

이는 마왕의 음모에 의해 모든 것을 잃은 내가 이국땅에서 새로운 동료를 발견하고 최강으로 만들어 재기를 꾀하는 그런 이야기.

※ 본 작품은 기작 『Tamer's Mythology』를 대폭 조정, 리메이크 한 것입니다.

라고 되어있군요

 

 

다른곳에 소개된 내용들을 보면

너무 연약한 몸과 뛰어난 언변.
필 가든의 『마물사의 신화』
-Tamer's Mythology가 시작된다.

독자를 열광의 소용돌이에 빠뜨렸던 
그 작품이, 
리뉴얼해 서적화. 
새로 쓴 단편 포함! 
「여기는 어디인가…」라고 깨닫고 보니,
나는 이국의 왕래 한복판에 서 있었다.
조금 전까지 사역하는 종자와
마왕을 멸망시키려 하고 있었는데--.
지금까지와는 말도 다르다.
문화가 달라.
기후도 달라.
가방도 없으니 돈도 없다.
무기도 없어.
연줄도 없고 신분증도 없어.

무엇보다……소중한 종자와의
링크도 끊어져 버렸다.

나는 각오를 다잡으며
언제나처럼 미소를 지었다.
"어쩔 수 없지. 다시 시작할까"
갑자기 레이븐 시티에 나타난
이국의 사나이 필 가든.
그는 먼 곳에서 온 SSS등급 탐구자.
그리고, 전설급의 《마물사》로……!?
그 뛰어난 언변과 다져진 경험(캐리어)으로,
모든 사람을 속인다!
상식 깨뜨리는 영웅 이야기, 여기에 등장!!

 

몸은 약한데 언변의 천재라는 느낌과

일러스트를 보다보니

아주 흡족해지는군요

 

일러스트를 그려주신 분이

너무도 궁금해서 찾아보았는데

 

RE 시마시마(Re:しましま / リシマシマ)

와~~  ㅋㅋㅋㅋ 이분 대박이시군요

한참을 보게되네요

어찌 이리 환상적인 그림들을 ㅋㅋㅋ

(19금입니다)

 

 

4. 연재처 및 이미지 출처

《천재 최약체 마물사는 귀환하고 싶다~ 최강의 종자와 떨어져 낯선 땅으로 날아갔습니다~》

 

<소설연재처>

 

天才最弱魔物使いは帰還したい ~最強の従者と引き離されて、見知らぬ地に飛ばされました

R15 残酷な描写あり 冒険 最弱 魔物使い テイマー 恋愛 魔法

ncode.syosetu.com

 

 

<이미지출처>

 

天才最弱魔物使いは帰還したい ~最強の従者と引き離されて、見知らぬ地に飛ばされました~

天才最弱魔物使いは帰還したい ~最強の従者と引き離されて、見知らぬ地に飛ばされました~【特典SS付】|脆弱すぎる体と、優れた弁舌。フィル・ガーデンの『魔物使いの神話』――Tamer's

www.cmoa.jp

 

 

<만화작가님 트위터>

 

aonagi/蒼和伸@3/10南海騒擾編②巻発売!!!(@n_aonagi) 님 | 트위터

@n_aonagi 님 언뮤트하기 @n_aonagi 님 뮤트하기 팔로우 @n_aonagi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n_aonagi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n_aonagi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n_aonagi 님이 차단됨 차단 해제 @n_aonagi님 차단 해

mobile.twitter.com

 

 

<원작 작가님 트위터>

 

槻影@嘆きの亡霊は引退したい⑧、2/28発売!漫画版「天才最弱魔物使い」コミックREXにて連載

@ktsuki_novel 님 언뮤트하기 @ktsuki_novel 님 뮤트하기 팔로우 @ktsuki_novel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ktsuki_novel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ktsuki_novel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ktsuki_novel 님이 차단됨 차단 해제

mobile.twitter.com

 

 

<일러스트 작가님 트위터>

이분은 직접 찾아보시는 것으로 ㅎㅎㅎ

오늘부터 팬이 되는 경험을 !!!

 

 

마무리

 

갑자기 이국으로 날아간 마법사 

필 가든을 주인공으로 한 이야기

앞으로 어떤 존재들과

계약을 할지 기대되는

 

《천재 최약체 마물사는 귀환하고 싶다~ 최강의 종자와 떨어져 낯선 땅으로 날아갔습니다~》

《天才最弱魔物使いは帰還したい ~最強の従者と引き離されて、見知らぬ地に飛ばされました~》

 

 

 

오늘 꼼이가 소개드리는 작품이옵니다!

 

♡구독♡과 ☆좋아요☆ 는

꼼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항상 작은 웃음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