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옷은 따뜻하게♡

 

맘도 따뜻하게♡♡

 

난 추운데....

ㅋㅋㅋ

 

오늘부턴 날씨가 더욱 추워져서 그런지

밖엘 못 나가겠어용ㅜㅜ

 

꼼이야 미안하다~~~~~

 

반응형
반응형

즐거운 산책길

 

그냥 갈수 있나요

 

머리핀도 하고

 

옷도 이쁘게 입고

 

큭!^^~~

 

꽃단장 한게

 

누가보면

 

선보러 가는줄 

 

ㅋㅋㅋ

 

♡오늘도 즐거운 산책길♡

 

 

반응형
반응형

침대에 쓸려구 베개를 샀건만

 

폭신폭신한

위에서

내려올 생각을...

 

주인은 나다?

ㅋㅋㅋ

슬슬 잠을 자려는듯 ㅋㅋㅋ

 

좋은가봅니다

반응형
반응형

나..

 

삐졌어...

 

ㅋㅋㅋ

반응형
반응형

스트레스 푸는날 ㅎㅎ

반응형
반응형

캠핑갈때 태우고 갈

 

꼼이 전용차 입니닷 ㅋㅋ

 

뛰어댕기기 바빠서

 

그닥 타진 않을꺼 같지만

 

그래도 켄넬도 싣고 할려면

 

괜찮지 않을까 ㅎㅎ

 

아마 제가 탈수도 ...

반응형
반응형

밖을 보니 비가 부슬부슬

 

꼼이 산책은 힘들고 

 

드리이브나 갈까

 

그럼 일단 옷부터 ㅋ

치마 입었쩌욤

ㅎㅎㅎㅎㅎ

 

빗질도 하고

치마도 입고

한껏 꾸밈

 

그렇게 차를 타고 보니

오늘따라 뒷태가 너무도 이쁜

 

꼼이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2018년 6월 18일 

살포시 숨어있는 꼼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