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인적으로 만화책을 너무너무 좋아하는지라

 

혼자 있는 시간엔 만화에 많은 시간을 쏟곤하죠

 

만화에도 삶과 열정과

 

느낄수 있는 모든것이 존재하기에~우후훗

 

이번 리뷰작품으로는

 

정말 정말 추천해주고픈 만화 [킹덤]

 

작가 : '하라 야스히사'

시대배경 : 춘추전국시대

주연 / 조연 : 조만간 삼국지를 능가할것으로 판단

(아직 연재중이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만화 형태는 성장물이구요

 

주인공 [신]이 커가는 과정과

 

많은 전투속에서

 

발전해나가는 일련의 모습들이 속속히 보입니다

 

[주인공 신의 칼이라 표현하고픈 강외]

 

순진무구한 무신!!

 

넘사벽 같은 존재의 스킬과

 

카리스마적인 외면이지만

 

속은 너무도 따스하면서도

 

순진난만 그녀~~^^

 

[내 맘속에 끝까지 맴도는 전설의 남자]

이사람의 위치는

 

아마 끝까지 넘볼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지 않았을까

 

그야말로

 

천하대장군이란 명칭에 걸맞는 남자

 

[하나의 가르침]

 

첨엔 작화가 음 그렇게 와닿진 않았는데 1화를 본 순간

 

4박 5일 정주행을 하고야 말았습니다

 

이 책을 본 이후 많은 글들과 역사를 찾아봤습니다만...

 

뭐 굳이 그런 비교까지 하고 싶진 않더라구요

 

그저 주인공이 커가는 과정과 그 과정속에 일어나는 많은일들

 

그리고 느껴지는 희노애락!!*^^*

 

이미 감동과 기다림으로 내 맘에 자리잡아 버려서ㅎㅎ

 

혹시라도 지금 만화를 찾고 계시다면 무조건 이라고

 

감히 정말 감히~~~!!!

 

추천드리옵니다

 

많은분들이 읽어보셨음 좋겠네요!!

 

제가 이 만화를 추천드린 분들에게는 솔직히

 

칭찬 일색이었다는것만 알아주심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