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꼼이의 만화정보]

 

『알바 뛰는 마왕님!』의

와가하라 사토시 작가님 최신작

 

편의점 야근으로 생계를 유지하는

현대의 흡혈귀

 

그런 그가 만나는 금발 미소녀

 

흡혈귀와 수녀가 그려가는 일상 파타지!

 

 

 

전작을 뛰어넘을 것인가..

전작의 버프를 받을 것인가..

 

 

 

 

 

 

 

 

《드라큘라 야근!》

 

ドラキュラやきん!

 

 

 

 

장르 : 판타지, 일상

원작 : 와가하라 사토시

(和ヶ原 聡司 / わがはら さとし)

캐릭터 원안 : 아리사카 아코

(有坂 あこ / ありさか あこ)

만화 : 아사쿠사 츠쿠모

(浅草九十九 / あさくさつくも)

연재일 : 21년 3월 27일

국내 미정발

 

 

 

 

☆개 요☆

 

밤밖에 외출할 수 없는 흡혈귀가

현대 일본에서 선택한 일은

"편의점 야근"!?

 

태양의 빛을 받으면

재가 되어 버리는 존재, 흡혈귀.

 

밤에만 활동할 수 있는 그들이지만,

현대에는 비교적 문제없이 생활하고 있었다.

 

맞아! 왜냐하면~

"야근"으로 일할 수 있으니까--.

토라기 유라는 현대에 사는 흡혈귀.

 

아르바이트 장소는

이케부쿠로의 편의점(야근 한정),

 

거주지는

양지 격악 반지하 물건(암막 커튼 필수).

 

인간으로 돌아가기 위해

깨끗하고 올바른 사회생활을 영위하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술취한 사람으로부터 금발 미소녀를 구했더니,

 

무려 그녀는 흡혈귀 퇴치를 생업으로 하는

수녀 아이리스였어!!?

 

게다가 천적인 그녀가 혼자 사는 방으로

굴러 들어와 버려-!?

 

토라키의 평온한 흡혈귀 생활은,

도대체 어떻게 될까? 

 

 

 

 

 

♧등장인물♧

 

 

토라키 유라

 

이케부쿠로의 편의점에서 야근을 하고 있는 흡혈귀.

인간으로 돌아가기 위해 어떤 흡혈귀를 찾고 있다.

 

 

 

아이리스 예레이

 

암십자 기사단에 소속된 흡혈귀 퇴치 수녀.

극도의 남성 공포증이지만

토라키는 흡혈귀라 아무렇지도 않다.

 

 

 

 

 

《드라큘라 야근!》

 

이 작품은 라노벨을 원작으로

21년 3월 27일부터 연재되기

시작한 만화입니다

 

<알바뛰는 마왕님!>으로 유명하신

와가하라 사토시님의 최신작으로

 

현대 일본에 사는 "흡혈귀"가 선택한 직업은

"편의점 야근"!?

 

그런 그가 만나는

미소녀지만... 흡혈귀 퇴치의 수녀?!

 

천적관계의 두사람이 그려가는

일상 판타지 입니다

 

 

전작의 <알바 뛰는 마왕님!> 도 그렇고

이번 신작인 <드라큘라 야근!> 도

 

어떤 존재라도

현대시대에 살기위해선

일은 어쩔수 없는 필요불가결 요소인듯 싶군요

ㅎㅎㅎ

 

꼼이도 다시 시작된 야근에

에휴~~ ^^;;

 

 

이번엔 어떤 내용으로

우리들을 반겨줄지

 

따끈따끈한 신작만화 속으로

잠시 다녀오실까요?

 

 

 

 

[흡혈귀]

 

인간의 생피를 마시며

밤에서밖에 존재할수 없는 존재

 

이야기속의 존재라 생각했던

그들은 실재 하였고

 

현대의 일본에서도 비교적

문제없이 생활하고 있었다

 

그래

왜냐하면

 

야근으로

일할수 있으니까!!

 

 

어떤이유에선지 흡혈귀로 변해버린 주인공

나름 사회생활에

아주 잘 적응해나가고 있군요

 

벌써 야간 편의점 알바 3년차

 

야간 알바가 이렇게 열심히

떠나지 않고 해준다면야

가게 입장에서는 정말 좋은일이죠

 

그런 그의 성실함에 점주도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며

오늘은 한잔하는 날

 

점주의 아픔을 들어주는 

술자리가 끝나고

돌아가는 늦은 새벽

 

어디선가 들려오는 비명소리에 달려간 주인공은

위험에 처한 한 금발여인을 구해주게 되죠

 

그렇죠 일단 금발 미소녀라면

도와주는 것이 만화의 정석

ㅋㅋㅋㅋ

 

 

자아~ 여기서 작품의 설정이

조금씩 드러나기 시작합니다

 

 

이미 시작부터

주인공이 흡혈귀리는 사실은 알았는데

 

도와준 여인의 손에 망치?

 

요즘 치한 퇴치용으로 유명하다는

 

싸이코패쓰도 한방에 쓰러뜨릴수 있다는

 

전기충격기보다 더욱 아픔을 줄수 있다는

 

그 무시무시한 토르급 핵망치는

아닌것 같은데...

 

그래도 들고 있으니 위협적이군요 ㅎㅎㅎ

 

여튼 이 망치를 이용해

그녀를 습격했던 무리들에게 응징을 가하게 됩니다

 

다만 그 무리중에 또다른 흡혈귀가 있다보니

주인공의 역할로 

상대무리를 저지하는데 성공하죠

 

 

아..

 

근데 시간이...

 

 

<흡혈귀는 밤에서밖에 존재하지 못하는 존재>

 

 

그 순간 떠오르는 해에 의해

주인공 역시 흡혈귀라

죽음을 맞이하게 됩니다

.

.

.

 

이제 1화입니다 작가님!!

 

시작하자마자 죽여버리는 이 경우는 뭡니까!?

 

흡혈귀 능력 고작 그거 쓰고

이제 얼굴들이낸 햇빛 한방에

 

재가되어 부스러져 가는 주인공

 

설마~~~ 여기서 전생인건가?

아니면 설마 그 여자로 바뀐건가?

라고도 생각했지만

 

 

이런생각은 5초도 안가졌죠

ㅋㅋㅋ

 

바로 이어지는 주인공의 기상과 더불어

 

홀라당 벗고 있는 주인공과

마주하게 된 망치녀

 

 

 

토라키 유라(XX살)

 

편의점 알바력 3년

좋아하는 것 돈코츠 라멘

싫어하는 것 토마토 쥬스

 

그녀를 만나

그의 인생이 점점 변해감을 암시하며

1화는 끝이나는군요

 

 

그녀가 흡혈귀 퇴치를 하는 수녀라는 것과

주인공이 흡혈귀가 된 이유

 

햇빛을 보며 소멸되었을텐데

다시 살아난 조건은?

 

뭐 여러가지 의문점이 드는 가운데

원작은 꼼이도 못본터라

 

당장은 기다릴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중요한건 월간이라 

한달에 한편씩이라는 엄청난 기다림을

동반해야함은 당연한 거겠죠

(2화는 4월 27일 갱신이라 ㅋㅋ)

 

 

편의점 야근으로 생계를 유지하는 현대의 흡혈귀,

그런 그가 만나는 금발 미소녀와의 일상 판타지!

 

전작 만큼이나 

큰 사랑을 받게되는 그날까지!!

 

쭈욱 기다리겠습니다

ㅎㅎㅎㅎ

 

 

 

꼼이가 소개드리는

 

《드라큘라 야근!》

 

여러분의 마음에 들길 바라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입니다♡

 

 

 

 

 

 

 

 

이미지출처

 

ドラキュラやきん!

『はたらく魔王さま!』の和ヶ原聡司最新作を待望のコミカライズ!
現代日本に生きる“吸血鬼”が選んだ職業は“コンビニ夜勤”!?
ドラキュラ日常ファンタジーが開店!!

comic-walker.com

 

 

電撃文庫新作『ドラキュラやきん!』キミラノ試し読み

キミラノ公式Twitter(@kimi_rano)をフォローの上、『ドラキュラやきん!』先行試し読みの感想を #どらやき #キミラノ試し読み の2つのハッシュタグを付けて投稿してください。 抽選で3名

kimirano.jp

 

 

 

 

♡구독♡과 ☆좋아요☆ 는

꼼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항상 작은 웃음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1. 드림 사랑 2021.04.01 11:32 신고

    앗 내용이 궁굼해지는데요 :)

  2. 계리직 2021.04.01 11:55 신고

    야간알바를 해본적은 없는데 이거 보니 왠지 간접 야간 알바하는 느낌도 드네요
    정말 이런거 만들려면 체험도 많이 해봐야되고 들은것도 많아야 될거 같아요
    덕분에 감사히 잘 보고 갑니다

  3. 고기만두 2021.04.01 12:29 신고

    줄거리가 상당히 재밌어보이네요 ㅎㅎ

  4. 매료점 2021.04.02 06:50 신고

    1화때부터 주인공 죽다가 살아나다니 ㅋㅋ 다음달 내용이 궁금하네요. 꼼이님 소개도 갈수록 찰져집니다. 출발비디오여행 같은거 보는 느낌이에요 ㅋㅋ

  5. 이코니 2021.04.05 16:47 신고

    잘보고갑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