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꼼이의 만화정보]

부모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악역영애

독특한 설정과 따뜻함이

묻어나는군요!

 

 

 

 

악역영애 전생 아저씨

悪役令嬢転生おじさん

 

 

 

장르 : 악역영애, 전생, 판타지

만화 : 우에야마 미치로

(上山 道郎 / うえやま みちろう)

발매일 : 20년 12월 16일(1권)

국내 미정발

 

 

 

 

☆ 개 요 ☆

 

52세의 성실한 공무원 톤덴하야시 겐자부로는

교통사고를 당했다

 

정신을 차리고 보니

그곳은 

학원무대의 여성향 게임 같은세계...

 

아니!!

 

신의 장난이라 해도

미스매치라고 해도

정도가 있지 !

 

 

어떻게 나를

오베른 공작가의 영애인

그레이스로 전생을?!?!?!

 

만화대상 2020 코믹부문 4위의 기대신작!

 

 

 

 

 

《악역영애 전생 아저씨》

 

이 작품은 우에야마 미치로 작가님의 만화로

20년 12월 16일 1권이 발행되었군요

 

52세의 공무원이었던 아저씨가

교통사고로 전생했더니

 

딸이 즐겨하던 여성향 게임의 

악역영애 그레이스로 전생하며 시작되는데

 

그나마 다행인건 

이세계 전생을 이해할 정도의 덕질정도

게임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하죠...

 

거기에

혼존하는 두개의 기억속에

주가 되는 본인의 기억력은

ㅋㅋㅋㅋ

 

사람은 기억이 나는데..

어쩌지...  

이름이 기억이 안나~~~!!!

 

 

 

뭐지..  음...  뭐였더라~~

아.. 기억이 날듯한데~

아!!

아닌가?

에라이~~~ 모르겠다!!!

 

 

 

물론 기억력이라 단정 지을순 없습니다

너무 많은 사람을 만나왔기에

그 많은 사람들 중 

여기에 두개의 기억속이니 만큼

찾느라 그런 것이라 봐야겠죵

ㅎㅎㅎ

 

 

동일인물인 것이죠 ^^

 

그러면서도 우리의 주인공

 

일단은 이세계로 왔으니 만큼

지금의 현실에도 적응을 해야하니

악역영애로서 

그럴싸하게 행동하려 하지만

 

본의 아니게 악역영애의 모습보단

부모의 시선으로 

감싸주거나 따뜻한 발언들이 나타나는데

 

아~~  이것이

생각지도 못한 효과들이 나타나는데요

 

그러다보니...

러브러브는 어려워 보이는 현상이

공략대상마저 아들로 보이는 이 느낌

ㅋㅋ

 

아~~  정말 생각하지 못했던 설정입니다

 

꼼이가 악역영애물도 정말 좋아라 해서

포스팅도 많이 하는편인데

 

이런 느낌 처음이에요~~ ♡

 

 크하하하하

 

뭔가 응큼하길 바랬다면..

여기엔 그런 것이 전혀 없는!

 

그럼에도 작은웃음 하나

즐기실수 있는 매력있는 작품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52세 나이에 악역영애로 전생해버린 

 

《악역영애 전생 아저씨》

 

마음에 드시길 바라며

 

기대신작으로

꼼이가 소개드리옵니다!!

 

 

 

힘내자구요 아저씨~~♡

 

 

그러고보니

여기서도 전생트럭이었군요

 

 

 

 

이미지출처 

 

「悪役令嬢転生おじさん」/「上山道郎」のシリーズ [pixiv]

悪役令嬢に転生したおじさんです

www.pixiv.net

 

 

 

♡구독♡ ☆좋아요☆ 

꼼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항상 작은 웃음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1. 메카럽 2020.12.17 19:25 신고

    요즘 넘 바뻐서 오늘도 저녁시간에 들리게 되네요..ㅜㅜ
    항상 감기조심 코로나 조심하시고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 Recent posts